지니어트 로고

멸치 볶음

멸치볶음 준비해요

견과류도 약간 넣으려고요

생강청이 포인트에요

멸치 볶음

멸치 볶음

1
0
댓글12
  • 건빵맛과자
    멸치볶음 너무 맛있겠어요 
    밥반찬으로 최고입니다 
  • 핑크핑크퐁퐁
    생강청 넣으면 더 맛있나요?
    든든한 밑반찬이네요
  • 쉬림프
    오 생강청 괜찮네요
    저도 다음에 도전이요
    수수깡7
    작성자
    생강청, 가루 넣어요
    맛나요
  • 러브복동
    생강청 좋은 아이디어네요
    맛있게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생강향이 좋아요
    생강 가루도 넣어요
  • 로블ㅎ
    멸치  볶음 맛있게 요리
    해서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감사해요
    맛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부지런하시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수수깡7
    작성자
    반찬만 조금 만들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김봉두
    부지런하십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수수깡7
    작성자
    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