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송이 제육볶음 완성

👩‍🍳새송이 제육볶음 완성

 

양파랑 새송이 버섯 기름기 없는 돼지고기 넣고 매콤하게 볶았어요.

 

새송이 씹히는 맛이 좋아요🌼

 

👩‍🍳새송이 제육볶음 완성👩‍🍳새송이 제육볶음 완성

0
0
댓글7
  • Dub
    제육볶음 맛있어
    보이네여ㅜㅜ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제육에는 어떤 음식이 들어가도 맛있게 변하죠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그양념에 야채를 같이 볶으면 포만감도 좋아지죠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수수깡7
    맛나보여요
    새송이 참고할게요
    레몬그린
    작성자
    고기보다 야채를 좋아해서
    새송이도 넣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플레이팅도 예쁘게 잘 담으셨는데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잘 담고 맛있게 다 먹었어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