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단한 점심 제육볶음

간단한 점심 제육볶음

 

고기만 양념에 재워두면 금방 뚝딱만들수있는

제육볶음입니다. 양념만 잘해두면 금방해요.

볶기만하면 되니깐 시간있을때 양념을 많이 재워둬요. 바쁠땐 볶기만해서 따뜻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완전 꿀맛이라 자주 해먹고 있답니다.

0
0
댓글10
  • 지폐메이커
    제육볶음 맛있어 보여요
    오오 좋은 음식 정보 입니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옹
  • 건빵맛과자
    제육볶음 너무 맛있겠어요 
    저는 간장이 더 맛있어요 
  • roh69
    제육볶음이 맛있게 된 것 같네요. 저는 미리 재우는 것도 귀찮아 바로 하는데요
  • 호둘
    제육볶음 매콤하니 맛나겠어요
    저도 먹고싶네요
  • 소라2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더 좋다고 하죠. 비타민도 많이 들어있으니 맛있는 제육볶음 많이 해 먹자고요.
  • 아카시아잎
    제육볶음 간단하게 볶아먹기 좋지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제육볶음도 맛나죠^^
    편안한 저녁되세요✨ 
  • 슈퍼뚱스
    진짜 맛있어보여요 저도 오늘 저녁은 제육볶음 할까봐요
    감사합니다
  • 선물부자
    빨간 양념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따뜻한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 SKY0118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완전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