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메이커
고기만 양념에 재워두면 금방 뚝딱만들수있는
제육볶음입니다. 양념만 잘해두면 금방해요.
볶기만하면 되니깐 시간있을때 양념을 많이 재워둬요. 바쁠땐 볶기만해서 따뜻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완전 꿀맛이라 자주 해먹고 있답니다.
0
0
댓글10
고기만 양념에 재워두면 금방 뚝딱만들수있는
제육볶음입니다. 양념만 잘해두면 금방해요.
볶기만하면 되니깐 시간있을때 양념을 많이 재워둬요. 바쁠땐 볶기만해서 따뜻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완전 꿀맛이라 자주 해먹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