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번주엔 집이 북적북적

이번주말엔 집나간 ㅋㅋ 아들둘이 같이 집에 들어오니

밥도 챙겨주고 바빴지만 오랜만에 집이 북적북적

오리주물럭 주문한게와서 오리주물럭 반찬 쭈꾸미 볶음

샤브샤브등  이랑 이것저것 먹였네요

이번주엔 집이 북적북적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머 ㅎㅎ 아주 좋은 시간이될 것 같아요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바라요🩷
  • 헤븐79
    집나간 아들들 와서 음식하느라
    바쁘셨겠어요^^
    그래도 맛있는거 챙겨 먹이고 
    집도 북적하니 좋으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