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밑반찬 만들기- 쪽길비김치찜 + 감자볶음 + 계란찜

밑반찬 만들기- 쪽길비김치찜 + 감자볶음 + 계란찜밑반찬 만들기- 쪽길비김치찜 + 감자볶음 + 계란찜밑반찬 만들기- 쪽길비김치찜 + 감자볶음 + 계란찜

 

저녁에 집에와서,

밑반찬 만들어 봤습니다 ~

0
0
댓글2
  • 미주장
    감자 볶음이 맛있어 보이고 계란찜도 
    먹고 싶어요.요즘 계란찜을 잘해먹지 
    않았는데 오늘 보니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미주장님 굿모닝입니다 
    저는 계란찜,
    정말 좋아해서 잘해먹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