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삼계탕 제육볶음

초복 메뉴입니다

닭강정 데우기만하면되는데 할까말까 고민중이요저녁 삼계탕 제육볶음저녁 삼계탕 제육볶음

0
0
댓글14
  • 하오링
    와ㅏ..제육볶음 넘 맛있겠어요
    삼계탕까지..몸보신 제대로 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닭강정드셨나요 ㅎㅎ?
    초복이니까 드시는김에 든든하게드세용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삼계탕  제육만으로도 넘 충분한데요
    몸보신 제대로 네요~^^
    숫자
    작성자
    감사합니다 
    잘 먹었어요
    행복한 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초복 대표 메뉴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저녁 마무리 하세요~^^
    
    숫자
    작성자
    맛있게 잘먹었어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복날 제도로  잘준비하셔네요
    맛나게 드시고 행복한 여름
    잘보내셔요
    숫자
    작성자
    잘 먹고 더위안먹고
    건강하게 여름보내요
  • 뜡이맘
    ㅎㅎ  저희는  어제 미리 먹어서..오늘은 걍 패스~
    맛있는 저녁 식사 되세요.
    숫자
    작성자
    어제 드신분들도 많더라구요 주말이라
    저흰오늘 잘먹었네요
  • 러브복동
    삼계탕과 제육볶음이면 충분히 단백질 보충할 수 있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숫자
    작성자
    김치말고는 야채종류가 없어 아쉽네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 우리화이팅
    우와 감탄.감탄입니다 ㅎ
    너무 맛있겠어용 ㅎ
    초복 몸보신 제대로 하겠어요~ 맛있게 드세용 
    숫자
    작성자
    삼계탕은 데우기만했는데요 뭐
    행복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