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lcong초코
양배추 3개짜리 한망샀어요
그동안은 농사지은거로 먹었는데 거의
다 먹어가서 가격 더 오르기전에 샀어요
어찌나큰지 제가 들기도 버거워요 ㅎ
아마도 야채가격이 폭등할거에요
얼마전에도 양배추가격 대단했죠
대빵 큰거 3개니까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ㅎ
0
0
댓글6
양배추 3개짜리 한망샀어요
그동안은 농사지은거로 먹었는데 거의
다 먹어가서 가격 더 오르기전에 샀어요
어찌나큰지 제가 들기도 버거워요 ㅎ
아마도 야채가격이 폭등할거에요
얼마전에도 양배추가격 대단했죠
대빵 큰거 3개니까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