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닭볶음탕

점심, 닭볶음탕점심, 닭볶음탕

 

채단탄!

다 제가 먹은 건 아니고ㅋㅋ

가족보다 먼저 먹었어요!

제가 닭다리를 선점했어요😆

0
0
댓글4
  • 제벌
    닭볶음탕 맛있게 드셨네요
    포근포근 감자랑 닭이랑
    건강하게 잘 드셨어요
  • 하오링
    감자가 큼직해서 넘 좋아요 ㅜ
    닭도 밥이랑 먹음 맛있겠네요 ㅎㅎ
  • 파인더홀
    닭고기 너무 고단백인데
    운동하는 저에겐 저요린 엄지척입니더
    더달달
    작성자
    고단백이군요!
    요새 기운이 달려서 고단백 챙겨 먹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