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6월 18일 화요일 맑음
저녁식전 혈당 109mg/dL
점심에 잡곡밥도시락을 안가져가서,
주는대로 쌀밥1공기 먹었더니, 시레기김치찌개, 두부브로콜리무침, 양파가지볶음 반찬인데도 최고혈당 225mg/dL까지 올랐어. 다행히 저녁 식전까지 내려왔네.
0
0
댓글1
6월 18일 화요일 맑음
저녁식전 혈당 109mg/dL
점심에 잡곡밥도시락을 안가져가서,
주는대로 쌀밥1공기 먹었더니, 시레기김치찌개, 두부브로콜리무침, 양파가지볶음 반찬인데도 최고혈당 225mg/dL까지 올랐어. 다행히 저녁 식전까지 내려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