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멸치 볶음

멸치 볶음

수산대전에서 구입한 멸치로 볶음 해 봤어요 

0
0
댓글8
  • 곱꼴
    멸치볶음이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
    그냥지나
    작성자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넘 좋아용
    맛난 반찬되겠어요
    그냥지나
    작성자
    네 간단하게 했는데 맛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파인더홀
    건강하게 드셔요
    멸치 맛나고 좋지요
    그냥지나
    작성자
    멸치볶음이 밑반찬에 그만이쵸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하오링
    밥이랑 같이 먹음 달달하니 맛있겠네요
    맛나게 드셔요~
    그냥지나
    작성자
    멸치는 영양가 만점이라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