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를 위하여!!

만보를 위하여!!

2천보 걸으러 잠시 나왔어요🤣

10000보 꼭 걷고 들어갈게요

밤은 좀 춥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밤에는 추워요
    겉옷 잘입고 나가세용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히히 고맙습니당
    포메님도 일교차에 조심하세요!!
  • vovo2
    만보 잘 채우셨길요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훈스맘2
    늦은 밤까지 걷기 운동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꼭 성공하고 들어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성공했어요
    훈스맘님 오늘도 오운완가보아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밤에 좀 추워요. 건강조심해서  만보 잘 걷고 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고맙습니당
    오늘도 만보 가봅시다
  • 러브복동
    응원할게요. 만보 다 채우시고 들어가세요.
    밤공기 차니 감기조심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드려용
    이런날 감기 더 조심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