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등록 대박~~

식단등록 대박~~

남일인줄 알았는데....  1000포라니 대박!!

기분 짱요 ㅎㅎ

 

 

2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5
  • raintree
    우와~~1000포 짱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100포 받고 친구에게.
    자랑했더니 1시간뒤 친구는 10000포 받더라고요.
    님도 1000포 받고 10000포도 받으세요~
    iloveoov23
    식단 등록에서 10000포도 나오는 거예요?
    귀찮아도 해야겠네요 
  • 제벌
    와우 축하합니다 
    저도 저번주에 나왔었네요ㅎ
    식단등록 꼭 해야겠어요
  • 붉은레드
    대박 천이라니 축하드려요 
  • 숫자
    와 축하드려요 
    저도 100포 되봤어요
  • 망고주니
    식댠등록 1000 캐시 받아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오 축하드려요 
    기분좋으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우와~ 식단기록 2번정도 100포는 받아봤는데 천포인트는 처음봐요^^
    너무 축하드려요^^
  • 마음그릇
    이야 식단 등록 할만하네요
    대박났어요  축하합니다
  • vovo2
    오 천포 대박이네요 
    축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우와
    천포 
    축하드려요
  • 이닝지아
    식단등록 1000포인트 대박이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 iloveoov23
    1000포인트 축하드려요
    전 귀찮아 하다 안 하다 하네요
  • 우리화이팅
    한번씩 1000포인트 주시던데 기준은 모르겠어요 ㅎ 1000포인트 획득 축하드려요~
  • 소나무1234
    와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