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좋다
초계국수로 먹어야하지만 국수대신 곤약면 넣고
각종 야채를 채썰어서 가벼운 드레싱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로 가능
비빔밥으로도 가능
국수로도 가능
모두가능한 가벼운 메뉴
불 사용 안해도 되는 너무 좋은 메뉴
0
0
댓글1
초계국수로 먹어야하지만 국수대신 곤약면 넣고
각종 야채를 채썰어서 가벼운 드레싱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로 가능
비빔밥으로도 가능
국수로도 가능
모두가능한 가벼운 메뉴
불 사용 안해도 되는 너무 좋은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