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등록 포인트

식단등록 포인트1000포인트나 받았네요 :0

100p는 받아봤는데 1000은 처음이네요

 

괜히 기쁘네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고래사
    100포인트 받아 보셨다가, 1,000포인트 처음 받아 보신거면,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요즘도 포인트 많이 받으시길 응원할께요.
  • 리피니트
    와 천포인트도 뜨나요 
    저거하면 1포인트 사이에서 뜨던데 ㅋ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왕 천포도 나오네요 ㅋㅋ
    전 가끔 100포만 나오는데 부러워요 
  • 호롱이
    와 천포인트 대박이네요
    저는 본 적도 없는 수치!
  • blue504
    축하드려요~~~
    너무 좋으시겠어요~ 
    편안함 되세요
  • 달달별
    1000 포인트 축하해요. 지니어트 그전에는 안모아지더니 커뮤생기고 처음으로 20000 포인트가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많이 받을때 100이었는데 종종 1000포인트 받으셨다는 글이 올라오곤 하더군요 저두 언젠가는 1000포 받을날이 오겠지요 하면서 식단작성 꼭 하구있답니다 축하드립니다 
  • 상큼미니
    천포인트 처음보네요 
    캐시 적립 축하드려요 
  • 지구외계인
    우와~ 저도 천포인트 받고 싶담서~ ㅎㅎ
    저는 1, 2, 2받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바빠
    작성자
    오늘은 좀 야박하게줬으니 내일은 포인트 많이 뜨시길 기원할게용!!!!! 1000포기원✨✨✨
  • 구시렁
    첨봤어요
    맨날 1이던데요
    프로필 이미지
    바빠
    작성자
    1원도 꽤주지만 3-4포인트 많이 주지않나요..! 1원만주는건 야박하네용😞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와우~~1000포인트요 저는 천포인 받은적 없어요 ㅠ 편안한 저녁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바빠
    작성자
    저도 이번이 처음이지만 처음이자 마지막일수도😂 감사합니다 새우킬러님도 편안한저녁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바빠
    작성자
    저도 이번이 처음이라 잘못봤나 싶었어요ㅎㅎ 다음번에는 유지녀님한테 뜨길✨✨
  • 러러블리향
    우와! 천 포인트도 나오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 귀찮다는 핑계로 잘 하지 않았는데 열심히 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바빠
    작성자
    그니깐용ㅎㅎㅎ 저는 꾸준히 입력은 해주고 있는데 3-4p만 받다가 1000도 뜨는거 보고 놀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