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포인트나 받았네요 :0 100p는 받아봤는데 1000은 처음이네요 괜히 기쁘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많이 받을때 100이었는데 종종 1000포인트 받으셨다는 글이 올라오곤 하더군요 저두 언젠가는 1000포 받을날이 오겠지요 하면서 식단작성 꼭 하구있답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