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콜드브루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코카콜라 제로 슈가 제로카페인 저당음료
저당 음료는 당류 섭취를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으로,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다양한 허브티 등이 대표적입니다.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고자 하는 ‘헬시플레져’ 열풍에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저당, 제로 칼로리 디저트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의 저당 음료로 코카콜라 제로 슈가 제로카페인을 소개합니다 콜라를 좋아하는 편이라 쿠팡에서 팩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속성 용기타입 캔 용량 350ml 특징 무설탕, 제로칼로리 개당열량 0kcal 보관방법 실온보관 콜라는 칼로리 0이 맞아요~ 코카콜라 제로 슈가 제로카페인은 설탕 대신 칼로리가 없는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여 일반 콜라에 비해 맛은 떨어 지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이 마십니다. 제로슈거 제품은 과도하게 섭취 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국내 식품업계에는 22년 '대체당' 관련 이슈가 터진 바 있었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에게 복통, 설사 등을 유발한 것이다.
그냥지나
저당 커피 마셔본요💕
저당 바닐라콜드브루 한잔합니당🧡 요번에 이마트에서 산건데 대체당도 있구 생각보다 칼로리는 꽤 돼요 ㅎㅎ 두번에 나눠서 마신답니다~
자스민꽃
쓱배송 주문하기~🎶
쓱배송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나름다이어터라묘 99칼로리칩이랑 크림치즈 건면 탱글파스타 등등내꼬♡♡ 아참 저당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나왓네요 대체당 들었겠지만ㅠ 암튼 사봣어요😄😄
자스민꽃
투썸 다이어트 음료 추천 TOP 3|50% 세일, 굿딜 받는 법!
저는 진짜 다이어트 중에도 카페는 포기 못하겠더라고요 .. 점심시간에 카페 갔다오니까 요즘 제 유일한 행복! 최근에 투썸에서 굿딜 행사로 무려 50% 세일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이거 보니까 제 투썸 다이어트 음료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 ㅎㅎ ✅ 투썸 다이어트 음료 기준 일단 저만의 카페 다이어트 음료 기준은 당류 10g 이하, 칼로리 100kcal 이하 가당 없는 커피나 티 계열을 위주로 먹어요 ㅎㅎ ✅ 투썸 다이어트 음료 추천 TOP 3 🥇 아메리카노 ✔️ 가격: 4,500원 ✔️ 칼로리: 0kcal 사실 아메리카노는 국룰이라 조금 뻔하죠 ㅎㅎ 투썸 아아는 깔끔하고 산미가 덜해서 손이 자주가요 🥈 얼그레이 티 ✔️ 가격: 4,800원 ✔️ 칼로리: 약 2~5kcal 은은한 향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기름진 식사 후 입가심용으로도 딱이고 카페인도 은근 있어서 오전에 마시기 좋아요 🥉 콜드브루 라떼 ✔️가격: 5,000원 ✔️ 칼로리: 약 80kcal (시럽 빼고) 약간의 우유 텍스처가 필요할 때 추천! 무가당 아몬드밀크로 바꾸면 더 칼로리 낮출 수 있어요 근데 저는 그냥 시럽만 빼고 먹어요 ✅ 투썸 굿딜, 50% 할인 받는 법 8월 5일(화)부터 8월 6일(수) 까지 딱 이틀간, 2시간 한정으로 전품목 50% 할인 행사 진행했었는데요 ! 카카오페이랑 협업해서 진행한거라 투썸플레이스 50% 할인 받으려면 카카오페이 앱을 깔아야했어요! 혜택 카테고리 쭉 내리고 보면 굿딜 투썸플레이스 할인 받기가 있더라고요
유지어터
커피는 셀프였죠💕
이제 정리해ㆍ주고 커피한잔 해야할 시간이죠 저눈 콜드브루랑 우유 넣어서 셀프로 라떼루 한 잔 타서 마셔요♥️ 달지는 않지만 충전으로 딱 좋은거같아용~ㅋㅋ
자스민꽃
산책 후 시원한 아아~
산책 후 얼음가득 넣은 디카페인 콜드브루로 시원하게 한 잔 마시며 피로 풀어내는 시간이네요~
쩡♡
스벅 씨쏠드 카라멜 콜드브루
해가 뜨거워요.. 지치는 시간엔 당충전 해야죠.. 시럽 하나빼고 에스프레스 추가.. 너무 달지않고 담백하네요... ^^
장보고
블랙커피 한잔해요😉👍
걸은 후 칸타타 콜드브루 커피 마시기😙😙 텁텁하지않게 진한 블랙이라 좋은거같아유 ^^ 냉장고 넣어놨다 션하게 마셔봅니다잉
자스민꽃
모닝 커피한잔 🥰
커피한잔이 조금 생각나는 시간이라 ㅎㅎ가볍게 마시구싶어서 우유에 콜드브루 타서마셔용 스틱콜드브루라 무지 연한 느낌이긴해도 좋아용😀😀
자스민꽃
커피한잔 합니다~😊
오늘 야구는 우취네요🤣🤣🤣 둘찌 재우고 커피가 급 생각나는 시간 ㅎㅎ 우유&콜드브루 타서 셀프로 탓더요~💖💖 가볍게 마시기 좋은거같아여 글고 원래 연한걸 좋아해서말이졍ㅎㅎ
자스민꽃
수분충전은 이렇게 💦
충전두 하믄서 일해야죵 ㅎㅎㅎㅎ 일단 저눈 아메리카노 연하게 탔어용 헤헿 아침에 마시던 콜드브루 블랙이 남아서리😍😍 연하게 타두 커피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니 이래 마셔주면 좋더라구요^^
자스민꽃
블랙 🎶 충전하믄서~
커피 충전으로 하루 읏짜하며 시작해봐야죵 오늘 커피는 찐한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마셔줍니다~💖💖 다들 충전하시고 읏짜 하시는 하루 되시길바래유
자스민꽃
블랙이 깔끔하고 좋죠 😎😎
커피두 한 잔 해야죵 ㅎㅎㅎㅎ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냉장고에 있던거 꺼내서 마시구있어용 캬~~~~커피는 역시 블랙이 깔끔하니 좋은거같아영😆😆
자스민꽃
노브랜드 콜드브루라떼 💗💗
좀 걷고왔어요^^ 오후 위해서 커피 한 잔 해야댈 시간이지용 ㅎㅎㅎ 노브랜드 커피 요거 달지않아서 좋아하는 커피에용😄😄 단커피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
자스민꽃
다이어트 음료 맛집☕다이어트 카페 음료 BEST7🌟
다이어트 중에도 카페의 맛은 포기할 수 없다면? 지니어터가 엄선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카페 음료] BEST7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중 매일 똑같은 메뉴에 지치셨다면 새로운 맛의 발견을 경험할 시간입니다🤩 지니어터가 뽑은 다이어트 카페 음료 BEST7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1️⃣투썸 콜드브루 커스텀 @뭉치꾸미 투썸 콜드브루 추천드립니다 커스텀에서 연유 베이스를 절반만 넣고 우유많이를 추가하면 칼로리는 낮아지고 포만감은 더욱 커진답니다 칼로리는 180이라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콜드브루 못드시는분들도 이렇게 드셔서 입문해보세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카페음료 투썸 콜드브루추천 2️⃣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뿜뿜 카페라떼 포기못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1잔에 125kcal로 부드럽고 향긋한 맛은 유지하면서, 저칼로리로 달콤한 커피를 즐길수있는 메뉴에요. 바닐라시럽과 크림이 더해져서 풍미는 그대로 느끼면서 달콤한 맛은 그대로 즐길수있거든요. 👉🏻원문보기👈🏻 다이어트카페음료~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3️⃣메가커피 비닐라라떼 커스텀 @숫자 과식하거나 낮에 커피를 많이 마신날은 디카페인이나 라이트버전을 먹어요 아몬드밀크와 라이트바닐라시럽을 변경해서 금액은 추가되어도 메가커피가 중저가 커피라 다른 곳 가격이랑 차이가 많이나진 않아요 👉🏻원문보기👈🏻 다이어트카페음료 메가커피 바릴라라떼 4️⃣스타벅스 제주 말차 라떼 커스텀 @슈가블링 다이어트 카페 음료로 스타벅스 아이스 제주 말차 라떼 추천합니다^^ 주문 전 퍼스널옵션에서 ✔️클래식 시럽은 없이 ✔️우유 대신 오트밀로 변경 ✔️ 포만감은 더해줄 휘핑크림은 많이 ✔️ 유기농말차는 1번 더 추가로 변경해 줍니다. 유기농말차는 기본적으로 2회가 들어가지만 퍼스널 옵션에서 무료 추가가 가능하며 총 9회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진하게 마시면 다이어트에도 더 도움이 된답니다^^ 👉🏻원문보기👈🏻 다이어트 카페 음료-스타벅스 아이스 제주 말차 라떼 5️⃣스타벅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우리화이팅 🧡달콤 쌉싸름한 자몽 + 탄산의 청량감💙 2018년 대비 칼로리를 60% 낮췄다고 해요 🟡 ICED ONLY / 톨 사이즈 칼로리가 70Kcal/ 그란데 사이즈 99kcal/ 벤티 사이즈 120kcal 🟠 맛은 과하지않게 달콤하면서도 자몽의 상큼 쌉싸름한 맛과 탄산이 어우러져 개운하고 시원합니다. 상콤한 맛과 함께 청량감까지 느껴져 다른 간식 생각은 싹 사라지게 해요 여름철에 먹어도 맛있지만, 요즘 운동후에 한잔하면 너무 좋더라구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카페 음료 ]스타벅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6️⃣공차 자몽 자스민티 @제벌 자몽의 쌉싸름 하면서 강하지 않고 자스민의 향긋함이 입안을 깔끔하게 해줘서 다이어트 카페 음료로 딱 좋습니다 당분은 넣지않고 알로에 펄을 추가했어요 씹는 식감이 탱글해서 추가하길 아주 잘했네요 칼로리도 L사이즈 60칼로리 정도에요 다이어트 음료로 추천합니다~~♡♡ 👉🏻원문보기👈🏻 다이어트 카페 음료~공차의 자몽 자스민티~😘 7️⃣스타벅스 말차 프라푸치노 커스텀 @코코유키 배우 진서연님 덕에 유명해진 말차 프라푸치노 다이어트 버젼을 소개합니다🙌 우유는 두유로 변경하고 시럽은 빼고 저는 말차는 +3으로 추가, 휘핑 많이 올려서 먹어요~ 휘핑크림이 살찌지 않나요? 라는 질문에 진서연님의 팩폭... 살찌는 다른거랑 같이 먹어서 문제지, 동물성 생크림만 먹으면 오히려 지방 덕분에 포만감도 크고 살 안찐다고 하신...ㅋㅋㅋ 가장 큰 벤티 사이즈가 150kcal 정도랍니다~ 👉🏻원문보기👈🏻[다이어트 카페 음료] 말차 프라푸치노 다이어트 버젼 - 다이어트 카페 음료 추천해주신 모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geniet
*아메리카노 마시면 속 쓰린 사람, 대신 ‘이것’ 마시면 도움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중 뭘 마실까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건강 상태부터 되돌아보자. 둘 다 커피 원두와 물을 제외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 그 차이를 모를 때가 많은데, 두 커피 사이의 영양학적 차이를 알아봤다. ◇아메리카노, 항산화 물질 풍부해 커피가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이유는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항산화 물질은 콜드브루보다 아메리카노에 더 많다. 토마스제퍼슨대와 필라델피아대 공동 연구팀이 콜드브루와 아메리카노의 성분을 비교 연구한 결과, 항산화력은 아메리카노에서 평균 23.77, 콜드 브루에선 평균 17.9로, 아메리카노가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을 포함했다. 2018년 사이언티픽리포트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서도 아메리카노가 콜드브루보다 함유 항산화 물질이 더 많았다. 항산화 물질은 당뇨병 예방, 항암, 항염증, 비만 예방 등에 효과가 있고, 만성질환의 위험을 줄인다. ◇각성 효과 필요하면 콜드브루 마셔야 카페인의 각성 작용이 필요할 땐, 아메리카노보다 콜드브루가 더 좋은 선택이다. 지난 2018년 한국소비자원이 시중에 판매 중인 원두커피 36종의 카페인 함량을 조사한 결과, 콜드 브루에 카페인 함량이 아메리카노보다 약 1.7배 더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아메리카노 한 잔당 카페인 함량은 약 125mg인데 반해, 콜드브루는 212mg으로 드러났다. 이는 에너지 음료 한 캔보다도 네 배나 더 많은 양이다. 카페인은 물에 접촉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많은 양이 이동하는 특징이 있어, 추출 시간이 더 긴 콜드브루의 카페인양이 더 많은 것으로 추정된다. 💥◇산미 적을수록 위에 부담 덜 해 소화기가 약하다면 아메리카노보다 콜드브루를 마시는 게 낫다. 콜드부르가 아메리카노보다 카페인은 많지만 산미가 적어 위에도 덜 부담되기 때문이다. 커피를 오래 가열할수록 산성 성분이 발달하는데, 뜨거운 물로 내리는 아메리카노와 달리, 콜드브루는 찬물을 사용한다. 따라서 뜨거운 물로 내린 아메리카노가 콜드브루보다 더 쓴맛과 산미가 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위가 민감하거나, 커피를 마시고 속이 쓰렸던 사람들은 콜드브루를 추천한다.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차이를 알고나니 더 맛있게 커피를 즐길 수 있겠어요. 소화기가 약하면 콜드브루~~ 저는 콜드브루 좋아하거든요~^^ 출처:D헬스조선
냥식집사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42회차 ✨다이어트 카페 음료☕
지니어터의 카페 음료 픽! 다양한 제품이 궁금하다면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 다이어트 카페 음료 추천 BEST 7 🌟 다이어트 카페음료 투썸 콜드브루추천 다이어트카페음료~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다이어트카페음료 메가커피 바닐라라떼 다이어트 카페 음료-스타벅스 아이스 제주 말차 라떼 [다이어트 카페 음료 ]스타벅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다이어트 카페 음료~공차의 자몽 자스민티~😘 [다이어트 카페 음료] 말차 프라푸치노 다이어트 버젼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뭉치꾸미 뿜뿜 숫자 슈가블링 우리화이팅 제벌 코코유키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1 블리비 켈리장 2민트홀릭 비비안2 코코아123 강미미 빵슈니 티얼그레이 건강하자으니 생강꽃 파랑하트 고민기 서나얌 풀에버 귀요미왔당 솔트1 프라임12345 그냥지나 수경2 피어리님 기르밍 숨은꽃처럼 피코 기춘이530707 씽씽걸 핑크색 김강쥐 아무도 한소래미 김범기 안레몬 행뽁햐 깨개갱 애플짱 헤일리1 깽별 얌이얌이 호롱이 꼬마꼬마 어라라 효지미 나나나이쁘니 어트지니요 훈야 난괜찮아용 연완이맘 biki1013 냥이키우기 영잔디 Bommm 뇌순이 예지영준맘 diane0807 다시빼 예픈공주 dnffl 더함 옹동 GUNDDAM 라라스칼렛 운동싫으다 Happy80 라미에뜨 워니뚱 highway032 랄라러랄 워니s hongek58 람라미 워터멜론 HYJ123 로앰 으갸 jjung2 링고픽 이야기 k2023 만캐쉬원해요 이하린80 Kint 망고나무무 인생이여만세 KKK용식이22 맥지 인생중 kookies 멍청이2 임삼미 LoveJJ 멍청이3 잘될 myfavorite 미주장 정수기지안맘 Oracle 밍키199 좀머씨 ss샤랄라ss 바다사랑태양 주안맘0413 ssul0115 바다속고양이 주여니2 valenti86 박상목 지니5403935 ysn 베베2022 진니어트트 yunaboa 보이윤 최대효율 ZGMF 붉은레드 쵸코파이팅구 zntkskzlzy 뷰리플 치노카푸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딸이랑 스벅 데이뜨😍
뇸 스벅 들러서 커피사요🤭 기프티콘 받은게 있는데 바닐라크림콜드브루로 변경했어요 ㅎㅎ 텀블러 할인도 잊지않았지용 ^^
자스민꽃
아이스로 타기 ☺️
오메 ^^ 일 바쁘네요ᆢ 저눈 카페인 충전하게요~ 콜드브루 에다가 우유넣어 부드럽게 마셔요😆👍 이리 마시면 뭐 콜드브루라떼 아니겠어요 ㅎㅎ
자스민꽃
식후땡 했어용 ㅎㅎ
식후땡 했습니다 ㅎㅎ 제 최애중 이디야에서 콜드브루 한잔마셨네요 다들 커피 수혈 오늘 꼭 해가세요 ㅎㅎ
구룸구룸
우유타서 마십니다~😆💕
히히 얼음 얼려둔걸루 아이스라떼 만들어마셔요~ 콜드브루&우유 타서용 역시 커피눈 ㅋㅋㅋㅋㅋ 아이스죠😊💪 얼죽아 아무래도 한 11월까진 그럴꺼같네용~
자스민꽃
블랙커피로 충전~ 😆😆
오후는 블랙커피 한 잔 타려구용~😁👍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은 찐한 아메리카노 느낌 제대로고 달지 않아서 늘 애용한답니다.
자스민꽃
수분충전도 하고 🥰🥰
저는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아메리카노처럼 연하게 타서 마시고있어용💕 이래하면 약간 보리차같기도 하구 맛나용~ 얼음도 두개 넣었는데 금세 녹아버렸네용 ㅎㅎㅎㅎ
자스민꽃
콜드브루
이런 커피 원액인지 모르고 그냥 마셨다가 깜짝 놀랐어요 옆면에 희석 비율이 있네요 따뜻한 물로 다시 제조해서 마셨네요 ㅋㅋ
한디할까
역시 저는 얼죽아 🤭
콜드브루 라떼에 얼음타서 마셔봅니다아🤣💕 전 얼죽아라서요 ㅋㅋㅋㅋ 추워도 무조건 커피눈 시원하게 가봅니다아 시원한게 쪼야요😘😘
자스민꽃
커피 득템이네요 😁
출근완료 후 커피챙겨요 ㅎㅎ 커피 모있다 보나도니 냉장고에 마시다 남은 콜드브루라떼 있더라구요 일단 이거로 충전 해봐야겠어요 웬지 이런거 보면 득템 느낌이다용 🤭
자스민꽃
커피한잔 하고요😆
바쁘다오ㅡㅜ 얼음탄 커피로 즐겨봅니다앙~😁 요거 노브랜드콜드브루 인데 설탕이 아예 안들어있는거라 얼음 타서 마심 완전 그냥 아이스라떼 느낌이거든요 ~ㅎㅎ
자스민꽃
아이스아메리카노 느낌 😍
칸타타 콜드브루에 얼음 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즐겨봅니다앙😘 완전 ㅋㅋㅋㅋ 아아에요 진짜 이렇게하면요 찐 카페에서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네요^^
자스민꽃
오늘은 블랙으로 ~~😁
오늘 커피는 칸타타 콜드브루 마시려구용 🥰 요거 블랙인데 ~ 달지 않고 찐해서 넘 괜찮은거같아용 ^^
자스민꽃
칸타타 콜드브루
시원하게 커핃한잔해요 무지 덥네요
뽀봉
커피타서 마셔요🤣
너무바빠요~ 오늘 충전은 얼음타서 마시는 콜드브루라떼 에요 히힣 요거 탄게 노브랜드에서 산 콜드브루 라떼인데 달지않아 완전 얼음타면 카페에서 마시는 라떼에용 ~ 🥰
자스민꽃
연하게 아메리카노로 💕
바쁜시간 조금 지나 수분충전 해야지용^^ 전 연한 아메리카노 탔어용 🤭 칸타타콜드브루 하나 오픈하니 한 일주일째 우려 마시고있는듯요 ㅋㅋㅋㅋㅋㅋ
자스민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