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콜드브루'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콜드브루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스쿠찌! 최고의 단쌉맛~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파스쿠찌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연유 콜드 브루 플로트입니다. 시원한 콜드 브루에 달콤한 연유와 피오르디 젤라또를 띄워 더욱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커피 플로토로 처음에는 부드러운 연유라떼를 즐기며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아이스크림 라떼의 맛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먹어본 커피라 통해 생두 고유의 맛과 향미를 살린 것이 분명하고 보통 로스팅 시간에 비해 조금 더 오래 걸리는 슬로우 로스팅 기법을 통해 에스프레소의 탄맛이 적고 특유의 바디감과 쌉쌀한 맛이 잘 살아 있어서 왜 사람들이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고 말하는지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저렴하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대에 원두의 풍미를 제대로 살린 커피를 즐길 수 있기에 아직 한 번도 방문해보지 않은 분들에게 한 번쯤은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파스쿠찌! 최고의 단쌉맛~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유지어터가 고른 "빽다방 BEST 저칼로리 음료"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때 카페가면  아메리카노 많이 드시잖아요.   아메리카노 말고도 괜찮은 음료가 없나 보다가  생각보다 성분 괜찮은 음료가 많은걸 발견했어요!!      오늘 저와함께 파헤쳐보도록 해봐요- :)    < PAIK다방 편 >      # 먼저 커피종류부터 볼게요. 칼로리정보는 백다방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14kcal, 아이스는 13kcal 콜드브루도 낮아요.  15kcal (HOT, ICE 동일) , 카페인 209mg 디카페인 콜드르부 역시 11kcal로 낮아요 , 카페인 15mg  그리고 콜드브루 라떼 168kcal로 당류는 9g이에요.  일반 레떼는 198kcal보다  -30kcal 낮아요! (일반라떼도 우유때문에 칼로리가 조금 올라간거라 드셔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아삿추" 같은경우는 칼로리는 높지는 않지만, 당류가 너무 높아서 전 비추천해요   커피종류에서는 저는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 라떼 추천드려요     다음은 Tea 종류 입니다. 사실 티종류는 칼로리는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카페인 있고 없고 차이에요.  페퍼민트, 캐모마일은 NO 카페인, 우롱티는 카페인 O 입니다! 임산부 시절 빽다방 캐모마일 엄청 먹었었어요. 가격 저렴하고 강추입니다.  칼로리정보는 백다방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아래 레몬얼그레이티와 오렌지자몽블랙티는  과일이 함유되서 칼로리랑, 당류가 조금 있어요. 근데 이정도의 당류는 무시하고 먹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대신 얼그레이티와, 블랙티라 카페인은 함유되어 있어요! 칼로리정보는 백다방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음료들이에요  쥬스류, 에이드 들이요    여름에 시원하게 드시고 커피종류 말고 시원하게 드실수 있는 음료에요  딸기에이드와 석류에이드!!   에이드중에서 당류가 가장 낮으며  칼로리도 상대적으로 낮은편이라 괜찮더라구요.  (의외로..??)   딸기에이드는 딱 아시는 그런맛이에요. 딸기시럽넣은 ㅎㅎ 그래더 당땡길때 쵝오!!  미초에이드는 석류미초+사이다 넣은 맛이에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쭈욱 마실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토마토 주스와 아이스 미초  저는 허기질때 토마토주스를 많이 사마셨어요. 생토마토 집에서 가득 갈아준 그런맛🩵 그리고 아이스미초 !!! 여름에 종종 사먹었어요~~ 홍초물에탄 맛이요!ㅋㅋㅋ 홍초가 피부에 좋다니가 종종 마셧어요     저의 BEST PICK은 커피에서는 "콜드브루라떼" 티종류에서는 "캐모마일이나, 페퍼민트" 주스나 에이드에서는 "완전토마토"  요렇게 추천드려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유지어터가 고른  "빽다방 BEST 저칼로리 음료"

스타벅스 저칼로리 라떼 추천!!

다이어터들을 위한! 스타벅스 저칼로리 라떼 추천드려요 :) 저는 스벅에서 칼로리 낮은 오트콜드브루라떼를 좋아하는데요 오트콜드브루라떼에서 시럽모두제거하고, 우유 많이 선택하면 칼로리 낮고, 당도 낮은 라떼가 완성돼요!! 오트밀크여서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여러분들도 한번 마셔보세용ㅎㅎ

지니지니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지니양

스타벅스 저칼로리 라떼 추천!!

저칼로리 음료 스벅 바크콜

저는두유라떼 좋아해요 라떼먹으면 든든하거든요 아메리카노는 질릴때나 라떼는 무겁게 느껴질때는 스타벅스 바닐라 콜드브루 먹어요 아메와 라떼의 그 중간인데 맛있어요

윤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린

저칼로리 음료 스벅 바크콜

스벅 존맛탱 저칼로리 음료 추천!!

다이어트에도 달달구리 음료는 못참지... 스벅쳐돌이가 알려주는 스타벅스에서 칼로리 낮은 존맛탱 음료는!! 바로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125칼로리에 당류 11g인데 정말 맛있어서 아바라 마시구 싶을 때 먹으면 최고❤️ 물론 자주는 안 돼요~~

강태태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태태

스벅 존맛탱 저칼로리 음료 추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내가제일 좋아하는 것은~~^^ 밥먹듯 세끼 챙겨먹는 아메리카노♡♡ 지금부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크기 #가격 #용량 #칼로리 #카페인 #샷수 를 찾아 알아봅니다. ■ 7월20일 새로출시된 최대 사이즈 트렌타가 한달반만에100만잔이 팔렸다네요 후유=333 사이즈가 워낙에 커서인지 실내에서는 못드시고 텀블러    사용 테시크아웃만가능합니다. ■ 카페인과 디카페인의 차이 커피를 밥먹듯하는 저로서는 카페인흡수 걱정과 진한커피가 위를 지나면서 위염걱정을 많이 하게됩니다. 이번기회에 한번알아봅니다. ■ 하루 카페인적정량은 얼마나 마시면좋을까요? 보통 커피를  마실때 칼로리 신경쓰느라 달지않은 아메리카노를 편안히마시면서 카페인은 미쳐 생각지못함요 심장이벌렁거린다며 못드시는분들이 이 카페인때문인거죠 끼니처럼 먹는저로선 수면에도 지장이없다보니 더 간과하는것같아요ㅜㅜ  ● 스타벅스 디카페인커피, 카페인 제로가아닙니다. ● 카페인 중독? 부작용은 어떤게있을까요? ●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칼로리 ● 아메리카노 숏, 그란데, 벤티, 사이즈별 칼로리 ■ 트렌타 사이즈는 손에들기도 무겁네요 ㅎㅎ ■사이즈별로 칼로리 아메리카노: 숏5kcal ->톨10kcal -> 그란데15kcal -> 벤티25kcal-> 트렌타사이즈로는 콜드브루만가능합니다       ■ 트렌타는 빅사이즈로 아메리카노는 판매하지않고 콜드브루포함 기타 음료로만 테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 스타벅스회원이면 샷추가600원 한잔은 무료입니다. 디카페인은 300원으로 커피가격이 4800원입니다. 환경지킴이 텀블러 가져가시면 400원할인 또는 에코*별도 받아 무료쿠폰도 받을수있는 이벤트도있어요 #아메리카노의 기원은 어디에서부터? #아메리카노(Americano)란? #왜 마시게되었는지 ..등  참고자료 .https://m.blog.naver.com/growthy/222222412214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나의 최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숍이 요즘 너무 많죠 여기저기 백미터만 가도 카페~ 이곳저곳 다 다녀봤지만  저는 스타벅스가 제 입맛에 잘맞더라구요 그중에도 아메리카노~ 스벅 음료 칼로리를 찾아보니 다음과 같네요 가끔은 힘들때 달달구리가 땡기기도 하는데 지금보니 칼로리 어마무시하네요 다이어터들에겐 역시 아메리카노죠 올여름 내내 입에 달고 살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ㅋㅋ 이젠 선선해져서 뜨아가 생각나는 계절이 오고있네요 아아와 마찬가지로 칼로리10, 당류0g이네요 스벅음료중 칼로리가 젤 낮은음료는 뭘까요? 스타벅스 음료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것은 아무래도 에스프레소와 콜드브루입니다. 5kcal로 상당히 낮습니다.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는 에스프레소 투 샷 (2 shot)이 들어가는 듯 합니다. 칼로리가 2배인 10kcal입니다. 에스프레소와 콜드블루라네요 담엔 에스프레소 도전해보려구요 카페인 함량은 다음과 같네요 ( 카페인 함량 )▶ 에스프레소 75mg ▶ 카푸치노 75mg ▶ 카페 라떼 75mg ▶ 아메리카노 150mg ▶ 돌체 라떼 150mg ▶ 콜드 브루 155mg 역시 커피라 카페인은 좀 높지만 그래도 칼로리 낮고 당류도 제로니까 위안삼으며 오늘도 하잔 마시고 왔네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나의 최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중 단게 땡길 때 먹는 스벅의 바크콜!

스타벅스에서 칼로리 적은 음료라고 하면 아메리카노가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언제나 기본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단게 땡길 때가 분명히 있어요. 그럴 때 한 번쯤은 먹어줘야합니다.  정말 간절할때는 오히려 먹고 만족하는게 다이어트를 롱런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서론이 길었네요. 그 유명한 바크콜은 바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랍니다. 바닐라 들어가서 살찔 것 같죠? 칼로리를 보시면 톨<그란데<벤티 = 125<185<200 kcal 톨사이즈로 바닐라 시럽 1펌프가 들어가요! 그란데 2,벤티 3펌프 들어갑니다 1펌프=30kcal 일반 바닐라라떼와 비교해보면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어요 맛은 더 좋고요! 저는 톨사이즈로 먹는 편이고 그란데나 벤티사이즈로 드시려면 시럽 -1 해서 드시기를 추천해요 물론 이것도 자주 먹으면 찌긴 해요! 정말로 절실할 때 먹는걸 추천합니다.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기를 바라며-

슈비루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비루비

다이어트 중 단게 땡길 때 먹는 스벅의 바크콜!

다이어트 음료

달달한건 먹고싶고 칼로리 높은건 싫고 그럴때 먹는 몇가지가 있는데 그중 한가지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적당히 단맛있고 커피도 라떼보다 가볍고 이정도면 괜찮죠?

일릭커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일릭커피

다이어트 음료

[당첨자 발표] 👍 지니어트에 추천해 7회차 💛 식사대용 추천 EVENT

💛 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선물 수령 후 타 커뮤니티, SNS에 공유해주세요~!😆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지니어트에 추천해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당첨자 목록   일반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1만땡겨줘 블랙찡 짠가루 1k 비누마덜 짱이쥬 2민트홀릭 비비기맘 쩡으늬 58로가즈아 비인스 쩡쩡맘 가요밍12 빙수뜨 쪙써니 갓난보 빠다코코낫 쪼꼬미어터 강도마미 빠담소리 쪼쪼쪼쪼쫌 강미뇽 빨리달려 쫑이js 강지존 뽀로로ㄹ 쬬스바 강태태 쁘띠허니 쭈꾸미복근 건강하자으니 사춘기와갱년기 쭌애 건빵맛과자 사팔48 찌에찌에 걷는고래 산곡동미녀삼총사 찐빵이 겨울다이어터 산들바다 차분 경이로운다이어트 산들바밤바 채아미 고구마피자맛있어 살빼서광교가자 챌다 고담시 상암 채so 고래사 새우킬러 청수레국화 곰공공 샤랄라라라 초록007 공블리임 샤르데냐 최군80 공주얌 서경댁 치코리타연 공주엄마요 서비3 친구달 관리하자 선물부자 친절한계란씨 구경끝났으면 선쟈 케이툴린 구룸구룸 선호야 케이트짱 구시렁 성공다이아 케이틀린 귤이요 성아진 케잇틀린 금호테크 셩맘 켈리장 기르밍 셰어 코어지니어트 기멩멩 소라2 콩나무 기춘이530707 소밍밍 쿄쿄32 김갓난 소중한보물들 쿠보 김듕 소푸 클로니 김범기 송광 킹브래드 김새벽 송송이278 타칸 김영동 송숑송 태거니 김지희k43 숑숑이야 태리e 김호두마루 수국이 털보꾸기 까루루 수수깡7 토리고야 까망천사 수정t 트윈스1 깐뚱 수하니 파란물감 껌씹는여우 숲속의나무 파췌 꿀벌사장 슈비므네 패러독스923 꿀벌큰사장 스타벅스DT 편지한통 꿈굽는사람 스탕라잇 포미2 나라27 슬기이 프카쟁이 나부자 시민 피어리님 나비리 시아81 피코 날마다만보 시연채연맘 피크타임 날씬오로라 신혜 하늘이12 냐나윶 신혜림 하루만보k 냥냥뇽뇽 실버지 하수빈 냥냥이3 실용취미 하이티ㅣㅣㅇ비 너가지니니 싸미핏 한방미소 넬림 쎠엉 할수있담 니나누 쓰리채맘 해234 니캉내캉 아브로삐삐 해사랑랑 닉네임드 아이고다리야 해설사 다괜찮아 아이러브계리 햇살좋다 다요트시작중 아핫 행복하게9988 다이어트하면되자나 안티고 행복한집2 다이어트화이팅아자 알파오메가 행복한집3 달나라토끼55 애니홀릭 행복휴 달남99 앤드류사이먼 향기음악 달달별 앨리젼 헐마이니 달려볼꺼야 얌이얌이 헤일리1 달해 어느멋진날29 헬스미야 당군당 언제나행복 현쑤기 데굴은짱 엄국선 혬2 도겸파파v 엄마동2 혬혬 도낑이 엑시트1 호두누우나 돌체맘 엘렉팬더 호둘 돌헨진 여울햇살 호롱이 동그라미1 여자윤정수 호야까미 두루둥둥 연뿌엥 화합 듀듀링 연완이맘 황금들녘 듀란듀란 영선이302 효지미 들꽃1208 영잔디 후니파더 들꽃7 예쁜엄마될 후리지아3270 들꽃향기충남 예픈공주 힌둥이들 딩웅 오늘도행복하자 ㅔㅔㅔ 딸2맘 오마쥬 aettaett 딸천치 오우야야 agnes0117 떵투니 올리브울산 bananacoba 또또오늘뭐하지 옹심 biki 똥강아지 공주님 와우 cashman 똥꼬맘 와탕카7 ckj8425 뚠뚜네 요오 Daisylee 랄라러랄 요ㅋ dhwhl777 러러블리향 용감한산양 dlfeksgo 러블리자매 용용이02 dongrie 레몬그린 우리아들2 Eyor 로사0712 원더랜드s Gabi 로즈마리2002 유누차 Happy80 루미오 유지녀 Heat 리베라따 윤성맘 highway032 리피니트 융융융융 homi 릴리스e 윶앵 homiz 립살리스 으네도비병규 HYJ123 마루와함께 으라챠챠챠챠 isogasii 마시몽 은하수너머 jeju줌마 마크툽 이겼다 jena51 만보걸어봐 이남매엄마 jjjjjjj 만성동JK 이수정이 k2023 망고할매 이워닌 kidgiop 망고햄찌 이인미5 Kkk용식이22 망구콩 이쟈벨 LoveJJ 매드비너스 이창수 madin 머랭22 이하린80 Milly 먹자먹자 인생중 misen 멋장 인아05 neplos 멍청이2 인화성물질 nnwisdom 멍청이3 일릭커피 ojinu 몽뜌 있잖아요오 onlyy 무민 장보고 pander33 문어캣 재둔 pobe 문창기 정깨구리 qT3Tp 미니베베 정마다J Qwertyu 미래엄마 정슈94 Rith 미블랙 제2의시작 rkqnwk 미여니70 제임스김7 roh69 미오킹 젠가부자 s9424103 미클 조인순 shin3357 바다사랑태양 주니엄마 SKY0118 바다속고양이 주랭이 skyjhj0407 바다파랑 주안맘0413 so이니 바빠 주주초롱 ss샤랄라ss 박은옥1 줴줴야 ssul0115 반달진 즐겁게열시미 stilnox 반보현 지고영 sujinlee 버거킴 지구외계인 syeon2 별똥별소원빌자 지니1106 techno 별무리속 지니야안녕 TruthFLT 보고미 지니어잉 whgdkdy6 보루미 지니어트 who8365 보리콩까미 지니어트99753 wrinkle 보미온니 지니지니양 wtd16 보통아이 지도 Ya135 복실복돌 지민지민짐 ZGMF 복있는여자 지지지지지 zhghghgh 봄나무봄나무 진니어트트 zine 붉은레드 진주맘 zoe98 뷰티플정 짐니야살빼쟈 Zzuzu 브리닝 짜로짜로     BEST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미니니슈 쿠키ㅇ 투비니 S힘찬하루 ymittang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다른 설문지 응답과 혼동하여 코드를 입력하지 않거나, 오탈자가 있는 경우에는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벤트 참여 시 꼭 주의해 주세요!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지만 누락된 경우, 쪽지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 BEST 게시글 보러가기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맛있는데 살도 잘 빠졌던 허닭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 네이처패스 코알라 크리스피 시리얼   👉다이어트 식사대용 프로틴+곤약젤리+요거트+콜드브루   👉 영양최고!!오쿡닭가슴살소시지,산양유초유콜라겐단백질   👉 식사대용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 곡물맛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 지니어트에 추천해 7회차 💛 식사대용 추천 EVENT

스벅 신메뉴

스타벅스 신메뉴 씨쏠트 카라멜 콜드브루 어제 신랑이랑 마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휘핑크림까지 듬뿍올려서 또 사먹네요 살찌는 맛~~^^ 지금 이벤트별도 3개나 더주네요. 커피맛이 단짠단짠하네요.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스벅 신메뉴

스벅 신메뉴

스벅 오늘까지 신메뉴 프리퀀시 1개 더주는 이벤트를 해서 망고용과레모네이드스타벅스리프레셔 음료 마셨어요 신메뉴라서 맛은 봤어요 음~~망고칩은 맛있는데 눅눅해지니 별로네요  콜드브루 커피가 제일 맛있네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스벅 신메뉴

이맛에 지니어트하지요

오전에 순환운동하고 집으로 들어오는 길에 스벅 들려서  바닐라빈푸딩블랜디드위드콜드브루 한잔마셨네요 메뉴 이름이 너무 길어서 외우기 어렵더라고요.  이거주세요 했어요. ㅎㅎ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이맛에 지니어트하지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