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이벤트 참여

이벤트 참여 포인트 높아서 좋은 곳이네요

포인트도 또 들어왔더군요

네이버페이로 바로 바꿨네요

언파 이벤트 참여

0
0
댓글22
  • 리피니트
    언니의 파우치 또 이벤트 하네요
    아이구 이벤트 할게 많군요  ㅋ
    보통아이
    작성자
    이벤트 자주 해주니 좋네요 
    소소하지만 쏠쏠하네요
  • ssul0115
    언파 이벤트 참여하셨군요
    수고많으셨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언니의파우치 계속 해야죠
    너무 포인트 좋아요
  • 할수있담
    맞아요~ 여기는 글 작성하기는 힘든데
    포인트가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보통아이
    작성자
    글쓰기가 좀 힘들긴하죠
    포인트가 너무 좋네요 
  • Heat
    언니의파우치 이벤트 참여 
    수고하셨습니다
    보통아이
    작성자
    이벤트 할 수 있어 좋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아브로삐삐
    언파가 좋은점은 네페가 있다는거죠ㅋ
    저도 아까 바로 네페로바꿨네요ㅋ
    보통아이
    작성자
    네이버페이 있어서 너무 좋죠
    바로바로 바꿀 수 있는 것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저도 참여완료했어요
     수고하셨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이벤트 참여 하셨군요
    포인트 두둑하니 너무 좋아요
  • 달달별
    언파가 뭔가 했는데 지금보니 언니의 파우치네요. 방금 알았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언니의파우치를 줄여서 언파라고 하더군요
    저도 다른 분들께 배웠네요
  • 미여니70
    언니의파우치 포인트가 두둑해서 좋아요. 줄어들기 전에 열심 참여해요 ㅎㅎ
    보통아이
    작성자
    이벤트 포인트 너무 좋죠
    저도 빠지지않고 참여하네요
  • 날마다만보
    저도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못찾았어요.
    뭘까요? 어디로 가면 알 수 있을까요?
    보통아이
    작성자
    언니의파우치 가입하셨나요
    거기 가면 이벤트 있어요
  • 내캉니캉
    수고하셨습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이벤트 매주 있어서 좋네요 
    포인트 많아서 좋네요
  • 파란물감
    이건 뭐에요? 
    어떻게 하는거에요? 
    보통아이
    작성자
    언니의파우치 앱 깔아서 하는거예요
    댓글 쓰면 포인트 받아서 네이버페이로 교환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