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머리가 너무 아파요ㅜ

타이레놀 두알먹고 비오는데 답답해서

잠깐 나갔다 오려구요

만보는 못하겠지만 ㅜ머리가 너무 아파요ㅜ

0
0
댓글29
  • Zzuzu
    약까지 드시고 만보채울 생각을 하시다니..
    바람쐬며 회복하셔요
  • 이힛힛
    머리가 아프면 넘 힘들죠
    좀 괜찮아지셨을까요
  • 날마다만보
    올 여름엔 감기도 많고, 감기 걸리면 많이 아프다고들 합니다. 몸조리 잘 하세요.
  • 대박e
    아고 두통 어쨰요..ㅜㅜ
    두통이 진짜 괴롭더라고요
  • 짜로짜로
    두통이 심하시군요 ㅠ 저도 어렷을때부터 두통 달고살아서 타이레놀이랑 이미그란같은거 엄청먹었어요ㅠ
  • 꿈꾸는썬
    머리. 아픈날은. 누워만 있고 싶지요 걷지마시고 쉬셔요 
  • Jess19
    날이 덥거나 스트레스 받으시면 그럴 수 있어요
    수분 섭취하세요
  • sujinlee
    두통은 좀 괜찮아 지셨나요??
    머리 아프면 너무 힘들잖아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약 두알먹으면 가라앉네요
  • 쑤기9
    두통오면 저도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구요ㅠ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끼욱
    이제 좀 괜찮아지셨을까요
    얼른 나아지시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여자윤정수
    비오는데 밖에 나가면 머리가 더 아프지 않을까요?
    두통이 은근히 사람을 힘들게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머리가 깨지게 아플땐 암것도
    못하겠어요 
  • 김우리
    머리 아프면 푹 쉬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얼른 나아지시길 바랍니다ㅠㅠ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지도
    저는 타이레놀 먹고 한숨자면 괜찮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전 두알먹고나니 가라앉네요
  • 엄마껌딱지
    두통있음 괴로운데 약효과가 얼른있길 바라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쫑이js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요
    두통이 심하시군요.타이레놀로 효과 보시고 바람쐬고 들어오셔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여기도 오늘 비 많이 오네요
    비피해 없으시길요
  • 쩡으늬
    약 드시고 바람 좀 쐬시면 괜찮으실거예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58로가즈아
    두통있으시면 괴로우시겠어요ㅠ.ㅠ 약 먹고 한숨 주무시지 운동나가세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두알먹고 좀 가라앉았어요 ㅜ
  • nnwisdom
    저도 요새 두통땜에 미치겠네요 ㅠㅠ
    요가 다니면서 많이 좋아졌었는데 운동을 좀 늘려야할까봐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전 코로나 후유증으로 이리
    고생하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