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점심은 소고기 파티~🐮🥩🍽️
오늘은 점심은 생일선물로 받은 한우를 나눠 저셔서
한우를 구워 먹고🍽️🥩🐮
케이크도 나눠 먹었어요~🎂☕
"좋은 것이니까 나눠 먹고 싶었어요~" 😃라고 말씀하셨어요~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어요~☺️
1
0
댓글12
점심은 소고기 파티~🐮🥩🍽️
오늘은 점심은 생일선물로 받은 한우를 나눠 저셔서
한우를 구워 먹고🍽️🥩🐮
케이크도 나눠 먹었어요~🎂☕
"좋은 것이니까 나눠 먹고 싶었어요~" 😃라고 말씀하셨어요~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