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맘대로 동파육

저녁은  내맘대로 동파육해서 

먹었네요내맘대로  동파육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동파육 손 많이 가는데 집서 만들었군요..
    쫄깃하고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동파육 맛나게 만드셨네요 
    청경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주변에 야채들도 대박이네요
    집에서 직접 요리하셨나 본데요
  • 쩡♡
    저녁으로 동파육을 직접 만드시다니
    맛있게 잘 만드신듯해요.
    청경채와 같이 먹으면 맛있겠어요.
  • 야고
    저녁으로 동파육을 드셨다니, 대박! 🤩 요즘 저녁은 정말 내맘대로 즐겨야죠. 먹었네요~ 저도 한 번 시도해봐야겠어요!
  • 지니5367242
    동파육도 직접하시고 맛나보이네요
    요리도 잘 하시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