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생수회사에서 뻥튀기를 파네요 ㅎㅎ

생수회사에서 뻥튀기를 파네요 ㅎㅎ

 

 

쇼핑하다가 ㅎㅎ 우연히봤는데 생수통에 뻥튀기 담아서 배송해준대요 

맛있을거같아욥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뻥튀기 좋아하는데
    생수통에 담아주면 먹기도 좋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넘신기하네요 ㅋㅋ 저도 뻥튀기 좋아해서 시켜먹고싶지만 꾹참았어엿 
  • 쩡♡
    보관 하기가 편해 좋겠어요
    계속 먹게 되는 뻥뛰기죠.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그니까요 눅눅해지지않을것 같아요 ~비닐포장보다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생수에 뻥튀기라니 ㅋㅋ 
    신기한게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생수회사에서 만드신듯요 ㅋㅋ 맛있겠어엽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ㅎㅎ.. 신박한데요..요즘 뻥튀기 보기 힘든데 맛있으면 주문해도 괜찮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먹고싶지만 참았습니다 ㅜㅜ 살쪄여 흑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