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로 파인애플 샀어요

캐시로 파인애플 샀어요

 

 

캐시로 생파인애플 샀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좋네요 

2
0
댓글19
  • 제벌
    캐시로 파인애플 구매하셨네요
    상큼하게 맛있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다양하고 많아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정말 싱싱해보이네요..
    시원하게 먹음 달고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은 시원하게 먹어야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인애플 사셨군요 
    맛나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달달하고 맛있어서 
    한번 사면 일주일 이상 잘 먹게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u찌니
    좋네요. 저도 부지런히 모아서 이번달 식료품비 아껴봐야겠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이번에 상품권 가격이 
    많이 올라서 좀 속상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u찌니
    네. 그렇죠.ㅠ
  • 쩡♡
    캐시로 파인애플 구매 잘하셨네요 
    싱싱해보여요
    맛만 좋으면 되겠죠~^^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이번에 파인애플 상태가 좋아서
    맛있게 잘 먹고 있답니다
  • 한소래미
    캐시를 많이 모으셨나 봐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캐시는 모으기는 힘들어도 
    한번에 쓰기는 금방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적당한 크기도 좋죠 
    파인애플 보기만해도 달달하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싱싱한 파인애플을 사서
    며칠 숙성시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 아카시아잎
    오 파인애플 진짜 싱싱해보이네요
    맛도 좋겠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생 파인애플을 사면
    손질하기 귀찮아서 그렇지 맛있어요
  • 자스민꽃
    와 진짜 싱싱하니 넘 맛나보입니다 😊😊
    캐시딜 늘 좋은거같아영 ㅎㅎ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캐시로 자주 쇼핑하는 편인데
    신선식품도 신선해서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