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파인애플 한 조각 먹어요 

달콤하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1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새콤달콤 파인애플 맛나게
    잘 챙기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한 팩 사 놓고 요즘 거의 매일 
    한두 조각씩 먹고 있네요
  • 야고
    와, 파인애플 한 조각 먹으니까 진짜 달콤하고 아삭해서 너무 맛있네요! 🍍 여름에 딱 어울리는 과일인 것 같아요. 다음에는 파인애플로 만든 디저트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매일 식후에 후식으로 
    한 조각씩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시원하게 먹음 맛있겠어요
    비타민 그득 충전하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파인애플은 먹고 나면
    기분까지 상쾌해져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 간식 시간인가 봐요
    새콤하게 맛있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손질된 파인애플 사서 
    편하게 잘 먹고 있답니다
  • 한소래미
    하인애플 소화에 도움되고 좋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새콤달콤해서 후식으로 
    먹기에 최고 같아요
  • 쩡♡
    파인애플이 맛있게 잘 익어보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이번에 산 파인애플은 숙성이 잘돼서 
    당도가 정말 높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파인애플 달콤 아삭아삭한 식감에 입맛이 절로 솟아나겠어요. 달콤한 시간이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먹으면 아삭한 식감 때문에
    정말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