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쪽파나물 좋아하세요?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쪽파나물 버섯나물 김치찌개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쪽파나물이 나란히 나란히 이쁘지요?ㅎ쪽파나물 좋아하세요?쪽파나물 좋아하세요?

25
0
댓글76
  • 백향과
    👍 👍 👍와우~최고네요
    쪽파를 어찌 저렇게 이쁘게 만드셨나요
    솜씨가 짱이세요 
    정성가득이네요~
    제벌
    작성자
    오~~최고ㅎㅎ 좋은데요
    쪽파나물 한번 해드셔 보세요
    달큰하니 맛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쪽파 나물이라니 넘 맛나보이네요 
    조합 넘 조아요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맛있게 봐주셔서 진심 감사드려요ㅎㅎ
    근데 진짜 맛있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우와아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금손이신가봐요 
    제벌
    작성자
    ㅎㅎ금손 인가요??
    진천해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기분 최고입니다ㅎㅎㅎ
  • KDO88
    밭에 쪽파가 가득하네요
    쪽파나물 해먹어야 겠어요 
    제벌
    작성자
    좋겠어요ㅎㅎ 다트의 쪽파가 가득하세요??
    쪽파 뽑아다가 맛있게 해 드세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Popcorn
    와 진짜 추천을 안할 수가 없네요~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사진을 보니 군침이 자동으로 흐릅니다 ^^
    제벌
    작성자
    ㅎㅎㅎ너무 감사합니다 ~~앗싸ㅎㅎㅎ
    쪽파나물 달큰하니 진짜 맛있어요
    쪽파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쉬리107
    쪽파나물? 생소하네요.  파강회로  데친파 돌돌말아 토는 데친 오징어랑같이 돌돌말아 초고추장에만 찍어서 먹었는데.요.
    제벌
    작성자
    다들 그러신 것 같더라고요ㅎㅎ
    저는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쪽파를 데쳐서
    나물로 해주셨어요
    여기 달끈하니 진짜 맛있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전 얼마전에 쪽파로 파김치 담궜는데,  쪽파나물 가지런히해서 이쁘게 돌돌말았네요.시간이 좀 걸렸을것 같아요. 더 맛깔 스럽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제벌
    작성자
    파김치도 진짜 맛있지요ㅎㅎ
    저는 파김치 바로 담았을 때 싱싱할 때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
  • 울산뺀질이
    어디 맛집인가요?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입맛다시게하는 찐 맛집입니다👍
    제벌
    작성자
    ㅎㅎㅎ뺀질님 빵 터짐요ㅎㅎㅎ
    울집으로 오세요
    싸게 드릴게요~~~ㅎㅎㅎ
  • 안델라
    든든하게 요리를 잘하시네요. 쪽파 나물를 일일이 어떻게 저렇게 손질을 했어요? 솜씨가 예사가 아니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 한 땀 한 땀ㅎㅎ
    열심히 이쁘게 손질했지요ㅎㅎ
    나란히 나란히 너무 이쁘지요?
    달큰하니 맛도 최고로 좋답니다
  • 지니5269242
    우와 완전 건강요리!!!
    솜씨가 좋으셔서 부럽습니다~🤤
    색갈 좋고 영양 좋고 맛 좋고!!! 모자랄 것 없는 식사시네요~😃
    제벌
    작성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칭찬해주시니 등에서 날개 나오겠어요ㅎㅎ
  • 꼬마꼬마
    너무나도 맛나보이네요
    쪽파나물에 버섯볶음 김치찌개
    밥을 부르는 ~
    제벌
    작성자
    밥 한공기 뚝딱하지요
    한 공기 더 먹게 되지요ㅎㅎ
  • 동해물이
    캬~~훌륭한 집밥이네요
    김치찌개 버섯나물 쪽파나물은 이쁘기도
    하네요 맛나겠어요
    제벌
    작성자
    너무 맛있어요
    맛있는 반찬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ㅎㅎ
  • 좋은거야
    쪽파나물 나란히 이쁘게도
    만드셨네요
    맛있겠어요 ~~
    제벌
    작성자
    나란히 나란히 너무 예쁘지요ㅎㅎ
    맛도 최고로 좋답니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즘 쪽파가 제철이라 달고 맛있거든요
    저녁 한상 근사하네요.. 맛있겠어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지금 쪽파가 참 맛있어요
    이렇게 데쳐서 나물로 해먹으면
    달달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 CabinCrew
    쪽파나물이란 이런 반찬도 있군요. 정말 정갈한 한국인 밥상이예요 :)
    제벌
    작성자
    쪽파로 나물 만드는 거 처음 보셨어요?
    그랬구나ㅎㅎ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해주던 
    반찬이에요
    쪽팔을 데쳐서 나물처럼 무치면 달달하고 
    맛있답니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이렇게 데치면 달달하고 맛이 아주 좋잖아요 ㅎㅎ
    아주 좋은데요 맛나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역시 드실 줄 아시네요ㅎㅎ
    쪽파 데쳐서 나물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쩡♡
    데친 쪽파를 돌돌말아 초장에 콕
    쪽파 강회로는 먹어봤는데
    나물은 처음이네요.
    한번 해봐야겠어요.얼큰한 김치찌개와
    맛있게 드셨네요~^^
    제벌
    작성자
    쪽파강회도 좋은데
    쪽파 나물도 맛있어요ㅎ
    엄마가 해주던 나물이 맛나더라고요~
  • 1만보
    쪽파나물 완전 맛있죠  요리 고수시군요  사진보니 침이 질질나와요
    제벌
    작성자
    ㅎㅎㅎ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점점점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이렇게 쪽파 데쳐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해주던 맛이거든요ㅎㅎ
  • 소나무1234
    쪽파 지금이 제일 맛있을 때에요. 겨울을 나서 그런지 달달하니 맛나요.
    이쁘게 말으셨네요
    제벌
    작성자
    지금 쪽파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데쳐서 나물로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 몽글
     예전에 할머니가 만들어주시던 쪽파나물.. 맛나보여요
    제벌
    작성자
    드셔보셨군요ㅎㅎ
    저도 엄마가 만들어준 음식이에요
    우리 엄마 손맛이 참 좋거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