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쪽파 부침

쪽파 싱싱한거 남편이 사와서

쪽파 부침개 부쳐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쪽파 부침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요즘 쪽파 맛좋아요 
    김치도 파전도 ㅎㅎ 맛들어 가는 군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김치전도 좋고 파전도 좋아요
    먹고싶을때 부쳐먹으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비오는 날 딱이네요
    남편분의 쪽파로 맛나게 잘 드셨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쪽파 일부 남은건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야겠어요
  • 야고
    쪽파 부침개라니! 😍 남편분이 사온 쪽파로 만든 저녁, 진짜 꿀맛일 것 같아요! 부침개 바삭하게 구워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대박이죠! 🍽️✨"
    마음그릇
    작성자
    바삭하게 고소하게 부쳐서 맥주한잔씩 했어요
    아들도 같이요
  • 사비나67
    듸뎌 올라왔군요~
    누군가는 전을 부쳐서 사진을 올려놓을 줄 알았어요~~^^
    기름 냄새가 진동하는~~~
    
    마음그릇
    작성자
    ㅎㅎ 그랬군요 비가 오니 전을 부치게 되네요
    남편이 먹고싶으니 쪽파 싱싱한거 한단 사왔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쪽파 부침개 부쳐서 저녁으로 비가 내려서 지글지글  기름 냄새가 더 딱이네요. 쪽파를 사 오시는 남편분 정말 자상하시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본인이 먹고싶으니 사왔겠지요
    간단하게 부쳐서 같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