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

벚꽃이 너무너무 아름답네요

오늘 날씨는 또 대박대박 좋구요ㅎ

점심도 너무너무 맛있네요ㅎㅎ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이에요~❤️❤️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

11
0
댓글43
  • 로오스엔
    산채돌솥비빔밥 식단은 봄과 잘어울리는 식단이네요 맛있어보이는 사진입니다
    제벌
    작성자
    봄하고도 너무 잘 어울리는 식사지요ㅎㅎ
    벚꽃 보며 밥도 맛있게 먹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우와 돌솥 비빔밥에 파전이라 넘 맛나 겠어요.
    먹고싶네요. 벚꽃도 넘 이쁘네요.
    여긴  벚꽃잎 거진 떨어지고 잎이 나고 있어요.
    제벌
    작성자
    여기도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내리고
    꽃잎이 오늘은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꽃은 참 짧게 피어서 너무 아쉬워요ㅎㅎ
  • 생강꽃
    오메 맛있어 보이네요
    꽃구경에 맛난음식 금상첨화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꽃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네요ㅎㅎ
  • 코로세움
    헉!!!!!!
    벚꽃뷰에 산채비빔
    거기에다 파전 우째 넘부럽네요
    제벌
    작성자
    벚꽃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ㅎㅎ
    꽃이 빨리 떨어지고 있어서 정말 아쉽네요
  • 지니5269242
    와 너무너무 예뻐요😲
    🥕🍄‍🟫🥒🥬🍖
    산채돌솝비빔밤과 파전 !!!
    아주 선발된 메뉴이시네요~😃👍
    많이 많이 드셔도 건강을 챙겨 주는 영양소!!!😁
    제벌
    작성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이 너무너무 귀엽고 예쁘네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소나무1234
    비빔밥이 꽃처럼 이쁘네요
    맛있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그러네요 지금 보니
    벚꽃도 예쁘고 비빔밥도 꽃이 피었네요ㅎㅎ
  • 울산뺀질이
    비빔밥 색감이 살아있네요^^
    이쁜 꽃구경에~~
    맛난 식사에~
    최고의 시간을 잘 보내셨네요
    제벌
    작성자
    비빔밥 색깔이 살아 있지요
    맛도 살아 있더라구요ㅎㅎ
    밥도 맛있고 꽃도 예뻐서 너무 좋았네요
    날씨도 미세먼지도 없이 너무 좋았지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따르
    벚꽃도 예쁘게 폈네요!!
    제벌
    작성자
    지금 벚꽃이 너무 예쁘게 폈어요
    오늘도 활짝 피겠네요
    햇볕이 너무 좋아요
    
  • 지니5186397
    멋진뷰에 파전까지 부럽네요~
    제벌
    작성자
    멋진 뷰에 파전까지ㅎㅎ
    거기에 여러 가지. 나물들이 함께한 비빔밥
    진짜 맛있었네요ㅎㅎ
  • 쩡♡
    벚꽃보며 맛있는 점심 드셨군요 
    해물파전에 예쁜 비빔밥까지 맛나보여
    군침도네요 
    제벌
    작성자
    비빔밥이 너무 예쁘지요ㅎㅎ
    예쁜 만큼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 백향과
    벚꽃보며 맛난 식사도 하셨네요
    돌솥 비빔밥 파전 둘다 너무나
    맛나겠네요
    제벌
    작성자
    벚꽃도 보고 맛있는 식사도 했지요
    오늘도 꽃이 아름답네요
    꽃구경 가세요ㅎㅎ
  • 김밥말아
    맛있게 먹어요 
    제벌
    작성자
    맛있게 먹었지요ㅎㅎ
    감사합니다
  • 꼬마꼬마
    비빔밥이 너무 맛나보여요
    벗꽃도 만개했네요
    즐거운 꽃구경에 맛난 음식까지~
    
    제벌
    작성자
    이제 여기는 벚꽃이 1만개했어요
    오늘도 너무 예쁘네요
    미세먼지가 있어서 조금 불편할 뿐이에요ㅠㅠ
  • 수경2
    어느새 벚꽃도 활짝 피고 산채비빔밥에도 꽃이 활짝 핀것 같네요.  향기롭고 맛있어 보여요.
    제벌
    작성자
    산재 비빔밥 진짜 맛있더라구요
    꽃도 예쁘고 기분 좋은 꽃구경이었네요ㅎㅎ
  • 동해물이
    벚꽃 이쁘네요 
    점심도 맛있게 드셨네요
    즐저되세요
    제벌
    작성자
    벚꽃도 참 예뻤지요
    오늘도 비 소식이 있었는데 바람만 많이 부네요
    꽃구경 나가세요ㅎㅎ
  • 좋은거야
    벚꽃도 이쁘고 비빔밥 파전 모두
    너무 훌륭하네요
    제벌
    작성자
    어제 점심도 끝내주고
    날씨도 끝내주고
    벚꽃도 끝내줬어요ㅎㅎ
  • jiniy
    밥도 벚꽃도 너무 아름답네요
    파전이랑 최고네요
    동동주 가야하는데요ㅋㅋ
    제벌
    작성자
    벚꽃도 너무 예뻤지요
    파전도 비빔밥도 최고였어요
    날씨도 참 좋았답니다ㅎㅎ
  • CabinCrew
    산채비빔밥 색이 너무 고와요!! 엊그제 돌솥비빔밥 해 먹었는데 이거보니 또 먹고싶다능 ~ 
    제벌
    작성자
    비빔밥 색깔이 좋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혹시 하고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형형색색 비빔밥도 이쁘고 
    꽃도 이쁘고 좋네요
    제벌
    작성자
    비빔밥이 맛도 좋은데 색깔도 예쁘지요
    나물 종류도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 프카쟁이
    좋은 풍경도 보고 맛있는 것도 드셨군요~ ^^
    산채비빔밥 너무 맛있죠~ 
    제벌
    작성자
    산채 비빔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간도 씀씀만이 너무 좋았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