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노란 파프리카 가격이 놀라워요 🍃

5827581.jpg

 

노란 파프리카 3개 가격이 얼마정도 될까요?

놀랍게도 990원에 사왔어요^^

득템이죠

 

2
0
댓글22
  • heracchang
    이건 득템정도가 아니라 엄청 싸네요
    특히 노랑은 더 비싸던데 
    잘 사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2묶음 사와서 열심히 먹고 있어요
    자주 자주 행사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 수수깡7
    와 여름철이라 좋네요 3개에 990원이라니요~^^ 놀랍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그렇죠^^ 노란 파프리카 보통 하나에 1000원정도 하는데 3개에 990원이리 두묶음 사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대박이네요
    보통 한개 천원정도에 파는것 같던데
    저희 동네에 2개 1480원에 판대서 사러 갈려고 했는데 훨씬 싸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ㅎㅎㅎ 마트에 보통 1000원 정도 팔아요
    정육점인데 채소를 파격가에 팔고 있었어요
    예를 들면 오이 하나의 가격 300원 ^^
    이런 행사 때 사면 득템이죠^^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요즘 파프리카철인가봐요
    여기저기서 인증샷 올라오는거 보면 뭐가 시즌인지 금방 알겠더라구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아 그런가요?! ㅎㅎ
    파프리카 좋아하는데 잘됐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켈리장님~~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요즘 파프리카가 제철인지 가격이 많이 내려 좋더군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그나마 조금 내려서 좋더라구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WWQ4
    요즘 파프리카 전 3개 1800원이요 
    이것도 대박인데 990은 더 대박이군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여기가 싸게 팔고 있어서 두 묶음 챙겨왔어요
    ㅎㅎㅎ 저는 보통 하나에 1000 원정도에 구입 하거든요
  • 숫자
    완전 저렴하네요
    여름이되니 야채값이 조금씩내려가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조금 가격이 내리는 거 같아요 
    그래도 너무 착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제벌
    파프리카 이렇게 쌌었나요
    제가 볼 때는 이렇게 싼 파프리카 못 봤는데
    너무 잘 사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아뇨 
    하나 가격인데 3개나 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사왔어요
  • 러브복동
    오우 완전 초특가에 득템하셨네요.
    몸에 좋은 파프리카 많이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2묶음 사서 왔어요
    너무 저렴하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하나가 아니고 세개라니
    가까우면 뛰어가고 싶네요 
    잘 사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ㅎㅎㅎ 그쵸^^
    샐러드에 넣어서 먹었는데 맛도 좋더라구요
    두 묶음 사서 챙겨왔습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 워터멜론
    어머 로또맞은 가격인데요?  ㅎㅎ
    파프리카중에서도 노랑인데  이렇게 싼가격. 어디인가요?  와 👍 저스트영님 기분 좋으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표현이 정말 좋으신데요~~^^
    작은 금액의 로또 같네요 ㅎㅎㅎㅎ
    댓글이 더 기분 좋은데요
    가격이 너무 좋아서 두 묶음 샀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