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저녁으로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먹네요

맛저하세요~카르보나라 스파게티

5
0
댓글18
  • 수수깡7
    오호 비쥬얼 무엇인가요? 아주 훌륭합니다 맛난 스파게티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날이 덥네요
    건강조심하세요~~
  • 좋은거야
    카르보나라 참 좋아하는데
    너무 훌륭하네요
    제벌
    작성자
    훌륭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꿈꾸세요 ~
  • heracchang
    우와 까르보나라 맛있죠
    오늘은 뭐드셨어요 
    제벌
    작성자
    ㅎㅎ닭갈비 먹었어요
    치즈까지 뿌려서 맛있게 먹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집에서 만든건가요?
    비쥬얼이 파는것처럼 예쁘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집에서 만들지요
    집에서도 맛있게 만들수 있어요
    맛난거 드시고 행복충만 하세요~~
  • 기부
    어머나!! 직접하셨나보네요.요리가 명품 입니다.
    제벌
    작성자
    ㅎㅎ 직접했지요
    집에서 만들어도 맛있어요
    느끼함은 고추를 하나 넣었더니 잡아주더라고요
    좋은날되세요 ~~
  • 딸깅딸깅
    맛나겠네요
    먹음직스러워요~
    제벌
    작성자
    ㅎㅎ맛있게 먹었네요
    하루 행복만 가득하세요~
  • 짱귀여워요
    음 대단히 맛난 비주얼입니다.
    즐건 저녁 되세요
    제벌
    작성자
    ㅎㅎ너무 감사합니다 
    애들이 맛있게 먹어주니 그것만큼 행복한게
    없지요
  • 우리화이팅
    우와 고소하고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까르보나라 너무 좋아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셔요~
    제벌
    작성자
    ㅎㅎ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하네요
    저녁 맛있게 드셨지요?
    좋은시간 되세요~
  • 백향과
    카르보나 맛있겠네요 베이컨도 들어가 있네요맛있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네 베이컨 어젠 양송이가 없어서 새송이를
    넣었네요
    그래도 좋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