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구름속 파헤치고 싶네요

뭔가 나올것 같은 뭉게구름들

엄청 나네요 ~~

금새 어디서 몰려왔는지 ㅎ

 

구름속 파헤치고 싶네요

0
0
댓글1
  • 제벌
    구름이 많네요
    어제 하늘이 이쁜날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