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식사- 수제돼지갈비!

저녁식사- 수제돼지갈비!

먹었습니다! 

숯불향이 나는게 신기했어요 ~

1
0
댓글17
  • vovo2
    갈비 너무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vovo2님 
    갈비를 너무 좋아해서 많이 먹었어요 
  • 제벌
    숯불향이 나면 더 맛있겠네요
    맛있게 잘 드셨지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너 제벌님 
    배가 든든하게 잘 먹었답니다 
  • 줘요
    돼지갈비 너무 맛나보여요
    추천도 꾹 눌러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줘요 오랜만인지라 더 반가워요 ^^
    늘 좋은 댓글에 추천까지 감사드리며 
    행복한 밤 시간들 되셔요 ~ㅎㅎ
    줘요
    저도 돼지갈비 오랜만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숲속의나무님도 굿밤 되시고 내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줘요님 이 댓글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
    줘요님도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행복한 밤 시간들 되셔요 ~ㅎㅎ
    줘요
    그러셨군요 ㅎㅎ 저도 기분이 같이 좋아져요 숲속의나무님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푹 쉬시면서 피로 푸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줘요님^^
    남은 밤 시간들도 
    님에게 행복을 선물해 주는 시간이
    되셨으면^^
    줘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숲속의나무님도 목요일 남은 시간들이 편안하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수제갈비 넘 좋아요.
    숯불향 나면 더 맛나죠~~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애플짱님 
    저거 숯불향이 나서 더 맛있더라구요 
  • 하오링
    돼지갈비 너무 좋아해요 ㅜ
    맛있는 양념맛이 굿굿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하오링님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우리화이팅
    숯불향이 나서 더욱 맛있었겠어요
    상추쌈에 얼마나 맛있었을까요~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우리화이팅님 
    진짜로 숯불향이 나니 맛이 달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