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6/14 12:20 혈당 결과입니다.
11:30에 붓가케우동 점심으로 먹고 스타벅스 새로나왔다는 복숭아아이스티 그란데 사이즈 원샷 때린후
바로 잰 결과입니다..^^..
일시적인 혈당 스파이크겠지만
오늘 저녁 클린하게 먹고 주말에도 조절할 예정이라 조금 생각없이 칼로리 섭취를 했는거 같습니다.
저녁은 어쩔수 없이 외식이긴해서 엄청 양을 조금 먹을 예정..저탄수로..
0
0
댓글1
6/14 12:20 혈당 결과입니다.
11:30에 붓가케우동 점심으로 먹고 스타벅스 새로나왔다는 복숭아아이스티 그란데 사이즈 원샷 때린후
바로 잰 결과입니다..^^..
일시적인 혈당 스파이크겠지만
오늘 저녁 클린하게 먹고 주말에도 조절할 예정이라 조금 생각없이 칼로리 섭취를 했는거 같습니다.
저녁은 어쩔수 없이 외식이긴해서 엄청 양을 조금 먹을 예정..저탄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