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정일기 1일차

마키 감정일기 시작이네요 

오늘 신청하고 바로 1일차 했어요

감정일기 1일차

0
0
댓글4
  • 제벌
    감정일기 시작하셨네요 
    홧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정일기 시작했어요. 
    매일 일기적는게, 익숙하지않아 
    힘들기도 하지만, 제법 괜찮은 챌린지에요. 
  • 파인더홀
    감정일기 잘 하시길 바래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정일기 1일차 했어요. 
    감정일기는 제마음을 돌아볼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