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물

공복 물

 

 

아침에 한잔 챙기고 잠시 앉아있었어요.

어제 지방에서 올라오느라 7시간 걸려서

오늘은 바로 운동 안나갔어요

연휴 마지막 날이니 좀 쉬려구요

휴식될수 있는 휴일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공복물 잘 드셨네요
    건강지킴이지요
  • 파인더홀
    수분 충전 좋아요
    노폐물도 배출돼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