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건기챌.

어제산 통밀빵과 오이고추킹크랩샐러드.

매운어묵바로 아.점 해결.

비오니까 커피 한잔 해야죠.

일욜 행복하세요.오늘 건기챌.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수수깡7
    통밀빵과 샐러드가 참 잘어울리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아주 오랫만 빵으로 먹었네요.
    샌드위치처럼 넣어 먹으니
    아주 상큼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