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도대체 언제인데

도대체 언제인데도대체 언제인데

 

끝난거.. 바로 룰렛 안돌리고..

하루의 유예기간을 두면서 기대라는걸 했다는요!

버뜨..

역쉬나..

또또또 다음기회에~~

도대체가 언제냐고오오~~

 

진짜 물마이먹었는데~~~ㅋㅋㅋㅋㅋ

0
0
댓글1
  • 파인더홀
    전 탐스는 탈퇴하고 버림요
    가성비 제일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