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식후 운동을 안하고 잤더니..
망한공복..ㅜ ㅜ
저녁을 6시전에 먹고
30분에서 1시간쯤 식후산책 하고 자야하는데
저녁도 늦게 먹고..비도오고 아이도 재워야하고
소화 못시키고 잤더니..
수치가 바로 알려주네요
오늘은 핑계대지말고 계단타기라도 해야겠어요
0
0
댓글1
식후 운동을 안하고 잤더니..
망한공복..ㅜ ㅜ
저녁을 6시전에 먹고
30분에서 1시간쯤 식후산책 하고 자야하는데
저녁도 늦게 먹고..비도오고 아이도 재워야하고
소화 못시키고 잤더니..
수치가 바로 알려주네요
오늘은 핑계대지말고 계단타기라도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