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2기 3일차

식후 운동을 안하고 잤더니..

망한공복..ㅜ ㅜ

저녁을 6시전에 먹고

30분에서 1시간쯤 식후산책 하고 자야하는데

저녁도 늦게 먹고..비도오고 아이도 재워야하고

소화 못시키고 잤더니..

수치가 바로 알려주네요

오늘은 핑계대지말고 계단타기라도 해야겠어요

혈당일기 2기 3일차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3일까지 잘 하셨어요 
    
    남은기간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