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딜 상품권 가격인상???☆

캐시닥 가격 와우

쥐도새도 모르게 올렸네요

고액권은 1대1이었는데...

☆!!!캐시딜 상품권 가격인상???☆

 

이건 곧 지니어트도 올릴거란 암시죠

10,000포 되자마자 바로 구매했네요

캐시모으기 어렵고 

모아도 수수료 겁나 쌔고^^ 난국ㅋ

캐시 모아두신분 후딱 터시길 바래요...

 

☆!!!캐시딜 상품권 가격인상???☆

☆!!!캐시딜 상품권 가격인상???☆

 

0
0
댓글3
  • 호림짱
    캐시닥도 올랐군요.
    뜨헉~~~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지니어트는 메가커피도
    사라져서 정말 싫어요 ㅠ.ㅠ
  • ssul0115
    헉 이럴수가 너무하네요
    자꾸 올리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