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만보

 

만보 완성이에요

날이 엄청 덥네요

반팔티 바로 입게 될 느낌이네요 

0
0
댓글8
  • 파인더홀
    만보걷기 잘하셨어요. 
     날씨가 좋아서 걷기 좋으셨을듯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네 날씨가 확실히 좋아서 
    걷기가 좋았어요 ㅎㅎ
  • 마음그릇
    그러게요 지구온난화로 더위가 더 빨리 오는거 같아요
    봄이 금방 지나가네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맞아요. 
    온난화 탓인지 요즘 날씨가 
    예전같지가 않네요 
    봄이 끝난 기분이에요 
  • 사랑혀니
    15000보 걷기 수고 하셨어요^^
    기분좋은 오후 보내셔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감사합니다. 
    만보 채웠더니 아주 즐거운 오후를 보냈답니다 
  • 수수깡7
    와 만오천보나 하셨네요 ~^^ 시간 참 빨리지나네요~ 벌써 4시인데 전 3천오백보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만보 채우셨나요? 
    오늘의 만보도 무사히 잘 채우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