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무리는 마사지

제일 좋아하는 시간

돌돌이로 시원하게 마사지로 마무리

끝내고 바로 픽업 ~~

바쁘네요.

 

마무리는 마사지

0
0
댓글9
  • 담쓰담쓰담
    좋은 습관이시네요
    계속 꾸준히 하시길 응원해요^^
  • 채아미
    앗 저희 아파트 헬스장이랑 똑같네용ㅎㅎ
    완전인기 많지요 할머니들 거의 최애장소더라구용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마무리 운동이네요
    오늘도 운동 화이팅해요
    
    루시안
    작성자
    헬스장에서 돌돌이가 제일 좋으네요.
    내일도 일찍 내려가서 돌돌이 해야겠어요.
  • 지도
    운동하고 마무리로 하는 돌돌이시간이 젤 행복할듯하네요
    루시안
    작성자
    맞아요. 운동은 힘든데 돌돌이 시간이 너무 행복해요.
  • 건빵맛과자
    마사지 시원하겠어요
    마무리 잘하셨어요 
    루시안
    작성자
    헬스장 가면 돌돌이부터 시작하지요.
    요게 너무 좋아요.
  • 건강하자으니
    돌돌이 마사지 시원하겠어요. 
    저도 한 번 해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