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소 MJ실리콘뚜껑 ~요긴하게 잘 사용해요~

저는 후라이팬을 한 번 사용하고 바로  설거지하는 그런 부지런한 주부는 아니라서요~ 후라이팬 한번 사용하고 잠시 놔둬야 할 때는 뚜껑을 덮어놓는데요~ 후라이팬마다 사이즈가 다르다보니, 후라이팬마다 유리뚜껑을 마련해놓기도 경제적으로 부담되고, 무게도 무거워서 설거지하려면 손목도 아프거든요~~ 근데 MJ실리콘뚜껑은 31.5CM로 왠만한 후라이팬은 다 덮을수있구요~~꽉~~덮어주어 새어나오는 냄새도 약간은 차단?해주는것같아요

베리숲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리숲

다이소 MJ실리콘뚜껑 ~요긴하게 잘 사용해요~

제철과일-귤&견과류

그릭요거트 만드는방법이 간단해서 만들어 먹고있어요 맛있게 먹는 레시피는 제철과일- 겨울엔 귤이죠^^ 귤&꿀&견과류&과자류 정말 맛있고 건강도 챙길수 있어요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제철과일-귤&견과류

🤦‍♀️샤시 곰팡이 제거

🤦‍♀️샤시 곰팡이 제거 날이 차고 실내가 따뜻하면 샤시에 온도 차이 때문에 물기가 생기고 그냥 두면 곰팡이가 생겨요. 안보면 되는데 아침에 딸방 정리하다가 봐버렸네요.🤦‍♀️ 운동 가야하니 곰팡이 청소용 세제만 쭉쭉 분사하고 문닫아 가두어 놓고 운동하고 왔어요. 밥 먹는것 보다 시급한 문제🚧 먼저 해결했어요. 🚧뿌린지 두시간 지나고 오니 다 녹아요. 1회용 물티슈로 일차 닦아 버리고 수차례 닦아 반짝하게 해결했어요. 샤시는 비오는날 청소해도 또 몇일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듯 더러운건 넘어가는데... 🚧곰팡이 생기는건 바로 없애줘야해요. 한번 하면 당분간 생기지도 않아요😊 깨끗하게 방 두곳 샤시만 청소 했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샤시 곰팡이 제거

지니어트 칭찬해요!!👍👍

어제 지육챌 8기 당첨자가 발표 되었더라구요? 저만 몰랐나봐요 ㅎㅎ 현재 제가 챌린지나 이벤트 이용하는  앱들중 지니어트가 당첨 발표와 동시에  리워드를 바로바로 적립 해주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이부분은 진짜 칭찬 들을만 한것 같아요. 앞으로도 더 빠르게 더 정확하게  일처리를 해주시길 바라며  항상 커뮤니티 운영에 수고하시는 운영진들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지니어트 칭찬해요!!👍👍

아침 식사하세요

아침드세요~^^ 저는 에너지바로 식사했어요 든든합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식사하세요

비닐봉투 비닐장갑정리함

주방정리하면서  다이소에서  비닐봉투 비닐장갑정리함을 샀어요  롤팩으로 된  위생봉투를 사용하다보니  뜯는게 불편해서 책꽂이용처렁 나와서 하나씩뽑아쓰기 편하더라구요 비닐장갑도요   스티커도있어 용도에 맞게 붙여주면 내용물을 바로쓸수있어 좋아요  정리도 깔끔하게되어서 주방이  깨끗해요

예픈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픈공주

비닐봉투 비닐장갑정리함

그릭요거트견과류 볼 맛있어요~

저는 엄청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요 원래도 떡같은 쫀득하고 꾸덕한 식감을 좋아해서요ㅎ 그런데 시중에는 제가 원하는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저는 수제로 만드는데 만드는것도 엄청 쉬워요~ 뭐 요즘에는 그릭요거트만들어주는 기계들도 많으니까요ㅎㅎ 전 기계없이 하긴하는데 불편한건 없어요 많은 그릭요거트레시피들이 있는데 그릭요거트를 과일이랑 먹는건 제취향이 아니더라구요.. 단독으로 먹는 과일은 맛있는데.. 그래서 저는 오로지 견과류랑 꿀만 넣고 먹는데 이게 또 완전 맛있어요!! 견과류는 이것저것 다 넣어요 베리류도 같이 넣으면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꿀은 취향껏넣는데 안 넣는것보다 조금이라도 넣는게 풍미도 살고 잘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포만감도 오래가고 먹을때 깔끔한 맛이예요ㅎㅎ 견과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그릭요거트견과류 볼 맛있어요~

올워크

캐시 모아서 스벅 커피로 교환했어요 기프트콘 바로 사용 가능한지 알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검색해보니.. 3일안에 폰으로 보내준다네요😅 다시 부지런히 모아야겠어요

온니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온니아아

올워크

나랑드사이다 0칼로리 탄산음료 맛있어요

제가 정말 즐겨먹는 탄산음료입니다. 동아에서 작년에 출시된 신제품인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맛이에요! 처음 나왔을때부터 집에 3박스를 바로 쟁여뒀어요 그만큼 정말 맛있고 제로칼로리라서 다이어트할떄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었어요! 오리지널은 예전무터 워낙 유명했어서 쿠팡에서 한박스씩 쟁여뒀었는데 그린애플맛, 파인애플맛이 나오고서 부터는 항상 이맛으로만 시켜먹고있어요 나랑드사이다는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하셔서 아마 많은분들이 아실 것 같아요:) 요즘 제로칼로리 음료가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왔지만 제 원픽은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맛입니다!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오우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우잉

나랑드사이다 0칼로리 탄산음료 맛있어요

역시 일처리 빠른 지니어트😌

바로 포인트도 지급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지니어트🩷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역시 일처리 빠른 지니어트😌

그릭요거트맛나게 먹는법!

유튜버 다이어트 건강 추천템 그릭요거트~~ 온가족이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감사감사~ 쓰 몇가지 조합으로 먹어본 결과 우리가족 최애조합은 바로 바나나와 건블루베리~ 건강에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눈이 번쩍 뜨이는 맛~~특히 쫀득쫀득, 새콤달콤한 건블루베리가 맛을 업그레이드 해주네요~ 금손 회원님들께서 만드시기야 너무 쉽겠지만 귀차니스트의 소소한 팁 몇가지 올립니다~  먼저 바나나 껍질을 반만 까서 숟가락으로 뚝뚝떼어줍니다 그릭요거트를 숟가락을 돌려가며 둥글게 퍼서 뒤집어 이쁘게 담아줍니다 마지막으로 건블루베리를 솔솔 뿌려줍니다 금방 뚝딱 완성되는 건강식~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학원갔다가 밤늦게 오는 중고딩 아이들 밤간식으로도 부담없이 참 좋네요~!!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그릭요거트맛나게 먹는법!

그릭요거트

식빵 만드는 기계에 요거트 만드는 기능도 같이 있었어요 한라유유와 사과맛 불가리스 이거 아니면 요거트가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블루베리, 견과류, 바나나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블랙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랙찡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는 순정이죠

집에서 그릭요거트 만들어 먹는데 꾸덕함을 즐기기 위해 순정으로 먹습니다. 가끔 과일이나 잼류 꿀을 토핑해서 먹긴 하지만 그릭요거트는 순정이 진리인것 같습니다. 그릭요거트 만들기 꿀팁(전기밥솥 사용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따뜻한곳에서 충분히 발효시켜주기와 유청을 꾸꾹 눌러 단단하게 만드는게 좋더라구요 가끔 좀 무르다 싶으면 무른데요 만들어 먹으니 점점 기술도 느네요 저는 밥솥 사용보다는 따뜻한 아랫목에 시간차로 발효 시키는게 더 맛난거 같아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그릭요거트는 순정이죠

오늘 수요일..

오늘 퇴근길은 이러지 않았으면 해욬ㅋㅋㅋㅋ 흑흑 이런 짤 누가만드는거얔ㅋㅋ퓨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수요일..

닭고기 세일

노브랜드 집 바로옆이라 세일상품 많이 사요 닭절단육 저렴하네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닭고기 세일

소통왕 당첨자 발표 났어요!!

게시글 올리다가 바로 보게 되었어요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려요~😃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3기 OPEN! 🌿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3기 OPEN! 🥳 맵고짜고단거🎵만 먹는 우리 지니어터를 위해..   🌿건강한 식습관을 돕는 챌린지🌿를 준비했어요! #건기챌에 참여하여 7일 건강식단에 도전해보세요 😍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건기챌 3기] 게시글에 댓글로 "한끼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댓글 "참여합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3기 OPEN! 🌿

다이소 펌핑형거품메이커 추천해요

클렌징할때 크림거품이 하고 싶어서 다이소를 찾았어요 펌핑형거품메이커를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기존 클렌징을 소량 넣고 물을 넣어 펌핑하면 부드러운 크림거품으로 변신해요 이걸 팩하듯 얼굴에 올리고 부드럽게 핸들링하니 너무 편했어요 피부에 자극없이 좋아요 강추합니다 가격은 정말 착하답니다

에디따74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디따74

다이소 펌핑형거품메이커 추천해요

다이소 과탄산소다 추천

자취를 하고 난 후에는 빨래용품에 관심이 많이 생기게 되었어요 얼룩 지우는 데 정말 좋은 제품 중 하나는 바로 과 탄산 소다 입니다 특히 옷에 카레가 묻었을 때 얼룩 지유는데 정말 최고랍니다 가격은 2000 원이구요 정말 가격 값을 하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쟈쟈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쟈쟈쟈

다이소 과탄산소다 추천

다이소 미니휴지통

다이소가 생활용품의 반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다이소는 꿀템이 정말 많은 곳 입니다! 그 중에서도 정말 잘 사용하게 되는 미니 휴지통을 소개해요. 크기는 높이 20cm정도 되는 책상용 미니 휴지통이라서 크기가 너무 딱 좋아요. 화장대에 놓고 화장솜이나 면봉 같은걸 바로바로 버리기에 좋아요. 또, 비염이 있어서 잘 때도 코를 풀게 되는데 이럴 따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너무 편해요. 무엇보다 푸!! 너무 귀엽잖아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다이소 미니휴지통

요즘엔 다양한 그릭요거트가 많아요

그릭요거트 맛있긴 하지만 가끔 맛이 질릴때도 있잖아요? 근데 요즘은 다양한 맛이 판매하더라구요 편의점 갔다가 발견한 요쿠르트맛 그릭요거트!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바로 겟 했지요ㅎㅎㅎ 새콤하면서도 달달한 요쿠르트의 맛도 진하게 나서 좋더라구요 가끔 일반 그릭요거트가 질릴때 먹고싶어질 맛이었어요ㅎㅎ 요즘은 1회 분량으로 소량포장되서 판매되는 그릭요거트가 많으니까 더 접하기가 쉬운거 같아요ㅎㅎ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 입니다!

조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만

요즘엔 다양한 그릭요거트가 많아요

저칼로리 음료 시크릿 콤부차 포당 12kcal!!!

세상에는 왜 이리 맛있는 음료가 많은거죠? 그런데 당이 높아서 매번 먹으며 죄책감이 들긴합니다ㅜㅜ 저는 특히 탄산류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레몬맛을 좋아해요. 그래서 찾은 저칼로리 음료! 바로 콤부차랍니다. 포당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없이 2~3잔씩 먹기도 해요 ㅎ + 겨울도 다가와서 요즘 레몬머틀도 자주 마신답니다.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아요

요오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오다

저칼로리 음료 시크릿 콤부차 포당 12kcal!!!

모든 것은 때가 있다.

아끼지 마라 좋은 음식 다음에 먹겠다고 냉동실에 고이 모셔두지 마라 어차피 냉동식품 되면 싱싱함도 사라지고 맛도 변한다 맛있는 것부터 먹어라 ​ 좋은 것부터 사용하라 비싸고 귀한 거 아껴뒀다 나중에 쓰겠다고 애지중지하지 마라 유행도 지나고 취향도 바뀌어 몇 번 못 쓰고 버리는 고물이 된다 ​ 특별한 날 기다리지 마라 그런 날은 고작 일 년에 몇 번이다 하루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라 모든 것은 내 맘에 달렸다 오늘이 가장 소중한 날이다 ​ 때가 되면 어떻게 하겠다는 생각을 버려라 흰머리 가득해지고 건강 잃고 아프면 나만 서럽다 할 수 있으면 마음먹었을 때 바로 실행하라 ​ 언제나 기회가 있고 기다려 줄 거 같지만 모든 것은 때가 있다 그때를 놓치지 마라 너무 멀리 보다가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다 ​ - <결정했어 행복하기로>中 ,조미하

곽성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곽성은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기(대파 그릭스프레드)

요즘에 그릭요거트 좋아하는 분들 많죠 평소에 저는 오트밀과 그릭요거트 섞어 냉장고에 6시간정도 넣어뒀다 과일이랑 견과류  토핑올려 먹는데, 최근에 베이컨 대파 그릭스프레드 만드는법을 알고난 후론 베이글에 발라 먹는 재미에 빠져서리 ㅋ 만드는 법은 간단해요 그릭요거트 200g 베이컨 5줄 올리고당 2스푼 소금 2꼬집 후추 톡톡 베이컨을 잘게 잘라 팬에 한번 볶아줌 그릭요거트에 올리고당과 소금. 후추 뿌려줌 볶아놓은 베이컨과 다진 대파를 넣고 섞어주면 완성 베이글에 크림치즈 대신 베이겐 대파 그릭스프레드 어떠세요~~  ㅎ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기(대파 그릭스프레드)

그릭요거트를 맛있게 건강하게 먹는 법

셀렉더요그 떠먹는 수제그릭요거트를 자주 먹고 있어요.  요즘은  밤에 주문하면 신선한 제품이 아침이면 도착해 있으니 세상 편해요. 셀렉듸요그 떠먹는 수제그릭요거트는  처음에만  신맛이 살짝 나고 우유우 고소한 맛이  최고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꾸덕한 질감이 완전 좋아요. 우유  99.99%에 유산균 0.01%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그냥  간식으로 먹을때도 많고,  과일과  섞어서 먹는 것을 좋아라해서  집에 있는 과일과 섞어서  먹을 때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사과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고 방울토마토와는 개인적으로 별로인 것 같아요. 그릭요거트와 과일을 꾸준히 섭취하다보니  확실히  화장실 가는 것도 수월해 지는 것 같아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그릭요거트를 맛있게 건강하게 먹는 법

건강한 또띠아

행사 중에 음식실습체험이 있었네요 어른신들 대상여서 약간의 우려두 있었지만, 시금치또띠아에 앙배추 파프리카 크래미 닭가슴살 말아서 비닐랩으로 다시 말아줌 끝이예요 영상으로 만드는법 알려드리고 옆에서 도와드리면서 진행했는데 모두 크기두 다르고 삐죽 야채가 나왔어두 소스 찍어 드시며 즐거워하시네요 ㅎ 다행히 행사 마무리했어요~~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건강한 또띠아

다이소 덤벨 추천

덤벨 사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다이소에도 판다고해서 바로 사온 제품이예요 인터넷으로 파는 거랑 별로 다를 건 없는거 같아요 두 개 사서 양손으로 들고 홈트 따라하고 있어요 유투브에 여자 덤벨 운동 으로 검색하면 10분~15분 정도로 무리하지 않는 운동이 많아요 어깨도 펴지고 팔에 근력도 붙는 느낌이예요 덤벨로 운동하니 좋아요!

bravo0922님의 프로필 이미지

bravo0922

다이소 덤벨 추천

다이소 꿀템 🌼  건전지

다이소 꿀템 🌼  건전지 비상용으로 필요해요 필수품이죠^^ 미리 준비하는 센스 필요해요. AA와 AAA 현관문 멜로디 나오면 바로바로 갈아주는것이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소 꿀템 🌼  건전지

저칼로리 채소들로 만드는 채소찜

매일 고칼로리 간식과 식재료로 점점 동글동글 해지고 있는 저! 주말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먹는 걸 포기할 수 없죠? 평일이라도 관리하자 싶어서. 제가 평일 저녁으로 자주 해먹는 채소찜입니다. 재료는 매우 간단 : 냉장고 속 아무 채소나 가능해요. 버섯, 청경채, 배추, 숙주, 콩나물, 깻잎,당근, 부추, 쪽파 등 3~4가지 일주일에 한 번 채소를 사온답니다. 채소를 손질해서 냄비에 깔고, 물을 반 컵 정도 넣은 후 끓여줘요! 7분정도 끓이고 뜸들이기 2분 후 먹으면 끝! 간장소스 만들어서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ㅎㅎ 정말 간단하고 건강식에 부담없는 식사랍니다. 살도 쭉쭉 빠지는! 음식이에요. 청경채 100g당 59kcal 콩나물 30kcal 양파 42kcal 깻잎47kcal 팽이버섯 29kcal 단백질 부족하면 계란, 소고기, 오징어 추가해도 좋지요ㅎㅎ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저칼로리 채소들로 만드는 채소찜

저칼로리 식품 소개

전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면서 출출할 때 여러분은 얻떻게 견디시나요? 절 요 제품을 많이 이용해요. 바로 폰타라 머쉬룸 수프예요. 간편하게 가루넣고 끓는 물만 붓고 저어주면 되요.  살짝 짭졸하면서 맛있는 수프맛.. 돈까스랑 먹으면 최고이지만 전 그냥 요것만 후루룩 마셔 준답니다. 칼로리도 88칼로리 밖에 안 되는데 은근 포만감 있답니다

jinijin님의 프로필 이미지

jinijin

저칼로리 식품 소개

바로 근력 운동

오늘 근력 운동은 동네 산스장에서 해요 ㅎㅎ 팔운동 깔짝이랑 허리 다리 돌리기(?)운동 하고 들어가겠습니다 다들 운동 파이팅🙌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겨울철 건조한 손 ㅠㅠ

전 특이하게 가을 겨울만 되면 손만 건조해요... 손씻고나면 물기가 싹 마르면서 바로 건조해지는데요 그런탓에 핸드크림을 달고산답니다.. 근데 핸드크림을 발라도 바로 흡수되고 건조해져요.. 왜그러는건지 이유를 모르겠어요 ㅠㅠ 그냥 열심히 로션을 바르는수밖에요.....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