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을이 가니 아쉽네요.ㅠㅠ

요즘은 이른새벽에 운동나오면 이렇게나 컴컴해요..완죤겨울이 왔다는신호인거죠..가끔 새벽녁길을 걷다가 뒤에 검은그림자를보고 식겁했지뭐예요. 그건바로 저였는데말이죠.ㅋ 이추운겨울이 이제왔는데..어서빨리 따뜻한 봄이왔으면 하는바램이네요.ㅎㅎ가을이 가니 아쉽네요.ㅠ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9
  • 울트라돼지런
    ㅋㅋ 검은그림자가 나빴네요ㅋㅋ
    운동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ㅎ 그러게용
    따뜻한 봄이 좋아용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추운 겨울을 싫어합니다 벌써 저도
    따뜻한 봄이 얼른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본주의친구
    작성자
    맞아요.특히.남성분들보다..여성분들이 추위에약하니깐요.
  • 달려볼꺼야
    저는 가을 겨울 좋아하네요 ㅎ
    봄도 좋긴하데 그담이 무더운 여름이라 ㅋ 
    자본주의친구
    작성자
    그쵸.그쵸.저는 개인적으로 추위를 너무 많이 타는편이여서요. 계절마다 주는 기쁨이또있으니..감사하며 살아야죠.ㅎ
  • 다우니향기
    그러게요 이제겨울이네요 
    하하...슬프네요 
  • 곽성은
    가을이 가면,연말이 오고,새해에는 한 살 더 먹고,세월도 함께 가네요.
    자본주의친구
    작성자
    계절도 가고~오고~나이도먹어가고~오고~못오고.ㅋ 그러네요..세월은 흘러만가고요
  • 셰인
    그러게요..올 해는 가을이 너무 짧았어요 ㅠ.ㅠ
    내년엔 봄 & 가을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자본주의친구
    작성자
    맞아요.내년에는 꼭 봄 &가을 이 길~~~~었으면 
    좋겠네요.
  • 코로세움
    네 저도 겨울너무싫어요
    추워서더더욱이요
    얼른지나갔으면좋겠어요
  • 숫자
    이른아침 운동 대단하시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쪼꼬미어터
    가을가면 겨울오고 또 일년가고...벌써 12월이라니~아쉽네요
    자본주의친구
    작성자
    맞아요. 이번달은 마무리 달이기도  히고
    또.새해를 맞이하는 달이기도하지요.올한해를  돌아보는시간이기도한거같아요.
  • 레몬그린
    해가 안떠서 못나가겠어요
    아침일찍 잘하셨네요
    자본주의친구
    작성자
    오늘같은 새벽운동길은 진짜무섭더라고요.ㅎ 다 큰 어른인데말이죠..오늘아침겪은일을 올려봤는데..많은분들이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수수깡7
    가을이 아쉽고 겨울이 오니
    겨울을 즐길래요
    자본주의친구
    작성자
    그럼요그럼요~이계절..또한 지나가리라..생각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