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돼지런
요즘은 이른새벽에 운동나오면 이렇게나 컴컴해요..완죤겨울이 왔다는신호인거죠..가끔 새벽녁길을 걷다가 뒤에 검은그림자를보고 식겁했지뭐예요. 그건바로 저였는데말이죠.ㅋ 이추운겨울이 이제왔는데..어서빨리 따뜻한 봄이왔으면 하는바램이네요.ㅎㅎ
0
0
댓글19
요즘은 이른새벽에 운동나오면 이렇게나 컴컴해요..완죤겨울이 왔다는신호인거죠..가끔 새벽녁길을 걷다가 뒤에 검은그림자를보고 식겁했지뭐예요. 그건바로 저였는데말이죠.ㅋ 이추운겨울이 이제왔는데..어서빨리 따뜻한 봄이왔으면 하는바램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