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인드키 감정일기3기 떴다요~!

미리미리 신청하이소~^^

이젠 어떻게 하는건지 다들 아시쥬??

자필OR타이핑 모두 OK!!

성공인증서 따로 없습니다~!

저는 인증후 바로 최신순 댓글 검색해서 

제글 이미지 캡쳐 해놓으니 헷갈리지 않고 

편하더라구요.참고 하세요^^

마인드키 감정일기3기 떴다요~!

0
0
댓글8
  • 킹로또
    마인드키 감정일기 좋지요
    잘하셨네요~
  • 건빵맛과자
    감정일기 열심히 하세요 
    100%라 좋네요 
  • 그냥한번1
    저는 마인드키는 안하고 있는데
    한번해보고싶군요
  • 레몬그린
    아침에 했어요
    이런것들은 가볍고 좋아요
  • 마음그릇
    마인드키가 뭐예요?  처음 보는데  
    다들 아시는거 같네요
  • 야롱
    마인드키 잘 안 들어가는데 이번에 함 참여해 볼까 싶네요 함 감정토로 해 볼까봐요
  • 달나라토끼55
    안그래두  1기2기 안햇는데 3기에는 도전하려구요
  • 애니홀릭
    오 소통하면 놓칠일이 없네요 ㅎ정보 고마워요. 저도 언넝 신청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