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여행 마지막날 날씨가 좋아지네요 ㅎㅎㅎ
그래도 마지막날을 잘 쉬다 갈 생각이에요
숙소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왔는데..
외관이 특이하네요
미디어아트 전시하는곳이 바로 옆에
붙어 있는.. 3층은 박물관 사무실이라하니 뭔가 연관이 있는건가..
그냥 궁금하기만 할 뿐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요~~
오늘도 굿모닝입니다^^
0
0
댓글14
여행 마지막날 날씨가 좋아지네요 ㅎㅎㅎ
그래도 마지막날을 잘 쉬다 갈 생각이에요
숙소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왔는데..
외관이 특이하네요
미디어아트 전시하는곳이 바로 옆에
붙어 있는.. 3층은 박물관 사무실이라하니 뭔가 연관이 있는건가..
그냥 궁금하기만 할 뿐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요~~
오늘도 굿모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