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새우구이 넘 좋아해서.. 마트에서 새우 세일하면 바로 집어와용..ㅋㅋ 맛도 맛있지만 소금깔고 15분~20분만 구워도 금방익고 까서 먹기도 엄청 편해요!! 당연히 맛도있공ㅎㅎ 그리구 머리는 따로 잘라서 버터구이 해먹으면 짱~~!!! 사진보니 또먹고싶네요.. ><
0
0
댓글2
새우구이 넘 좋아해서.. 마트에서 새우 세일하면 바로 집어와용..ㅋㅋ 맛도 맛있지만 소금깔고 15분~20분만 구워도 금방익고 까서 먹기도 엄청 편해요!! 당연히 맛도있공ㅎㅎ 그리구 머리는 따로 잘라서 버터구이 해먹으면 짱~~!!! 사진보니 또먹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