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2주 다이어트 챌린지 1기 대모집!! 🎉
💛 지니어트 2주 다이어트 챌린지 1기💛 작심3일 #초보다이어터 이신가요? 다이어트 첫 걸음, 지니어트가 도와줄게요! 단 0.5kg라도 좋아요. 👍 감량 kg수와 상관 없이 2주동안 몸무게, 식단 인증하면 성공자 전원 🎁 보상금 2,000P를 드립니다. 1. 챌린지 신청 바로가기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에서 신청하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바로 신청서 작성하기 2. 챌린지 더 알아보기 👇 상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참여방법 1️⃣ 지니어트 인스타 계정 geniet_official "팔로우" + 챌린지 게시물 "좋아요" 2️⃣ 신청서 작성 후 "신청완료" 댓글 작성 3️⃣ 챌린지 기간 중 14일 동안 매일! 몸무게와 하루 식단을 지니어트 앱에 기록하기 4️⃣ 최종 인증샷 업로드✨ 챌린지 마지막 날, 통계 페이지 + 기록 페이지를 캡처하여 챌린지 인증 게시물 올리기 5️⃣ 📝성공 인증 설문지까지 작성하면 참여 완료! 📌 챌린지 인증 게시물 안내 - 챌린지 인증샷은 통계 페이지 > 기록 페이지 순으로, 총 14일의 기록이 잘 보이도록 업로드해야 합니다. -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주세요. - 필수 해시태그 : #지니어트 #2주다이어트챌린지 #2주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기록 #몸무게기록 #다이어트후기 ✅ 일정 - 모집기간: 9/6(수)~9/12(화) - 챌린지 기간: 9/6(수)~9/26(화) (기간 내 연속 2주) - 성공인증서 작성 기한 : 9/27 (수) 까지 - 리워드 지급: 10/3 (화) 🎁 리워드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2,000포인트 증정! -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지니어트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동반자입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DM으로 받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문의주 시기 바랍니다. ※챌린지 참여 시 ‘전체공개’ 된 계정만 참여 가능합니다. (비공개 계정 참여 불가)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geniet
유산균 2달분이 배송료만 내고 무료 이벤트하네요
전 어제 바로 신청했네요 득템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욧 🐶 알림신청 유산균 공짜 2탄 🐱 2번째니까 유산균도 2개 무료! 와디즈 오픈알림신청 인증하면 100억 유산균 2개를 무조건 드립니다. (장관리, 면역, 다이어트 유산균중 2개 선택 가능) ■무료쿠폰 적용 방법 ①와디즈에서 알림신청하기 ②인크로비에서 캡쳐화면 인증하기 ③결제창에서 쿠폰번호에 [응원인증]을 입력하면 끝! ■유의 사항 -본 혜택은 ID 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무료이벤트 주문건은 9/18(월) 일괄발송되며, 인증화면 제출은 필수항목입니다. -쿠폰유효기간 : ~9/15(금)/ 조기 마감 가능
여울햇살
내도내산 편의점/견과류가 다 모였어요
하루 견과도 많이 먹어보았지만 요즘엔 편의점 견과류 합체에 최애 간식이 되었어요. 바로 와사비 아몬드 + 칼몬드 + 고소한 견과류 맨먼저 와사비아몬드를 먹기 시작했다. 아몬드는 성인병 예방에 최극 좋은 식품이라 하루 8개씩 꼭꼭 챙겨먹던 습관이 있었는데 와사비아몬드는 와사비의 알싸한 맛이 아몬드를 찾게 해서 즐겨 찾게 되었어요 이어서 요즘 나온 칼몬드를 접했다. 이건 칼슘의 왕 잔멸치의 약간 짭조름한 맛과 아몬드의 앙상블이예요 여기에 가끔 스낵도 섞어있는 고소한견과류를 섞어서 먹기도 해요. 여기에는 오징어땅콩, 바나나칩, 땅콩, 초코칩땅콩 등 다양한 스낵과 견과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간식을 좋아하는 남편과 같이 있을땐 합체를 먹어요 고단백, 지방, 몸에 이로운 콜레스테롤 등이 듬뿍 들어있는 아몬드와 나이들어 갈수록 지켜야 할 뼈 건강을 책임질 칼슘을 심심할 때, TV 볼때, 라운드 사이에 맛있게 먹어요 특히 라운드 간식에는 단백질바를 곁들이면 아주 든든해요. 모두모두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따로 또 같이 합체~~^^
함께네
저만의 틈새운동
아이들시간에 맞춰서 운동하고있어요 아이들이 음악줄넘기를 다니고 싶어해서 보내고있는데 마침 바로옆에 헬스장이 있는거예요 그래서 픽업시간에 맞춰서 저도 틈새운동하고있어요 처음엔 밑에 커피숍에서 기다리기도 했는데 저도 뭔가 하는게 좋을꺼같고 따로 시간내지않아도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히 딱 1시간하고 아이들데리고오면 세상 뿌듯하더라구요 근력유산소 위주로 짧게 한 후 저녁 간단하게 먹으면 세상 좋더라구요
하루이만보가자
나의 실생활 운동 꿀팁
저는 거실에 이렇게 아예 요가매트와 폼롤러 아령을 두고 수시로 해주는게 꿀팁인데요 운동은 정말 습관화 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집에서 식사 후 바로 스쿼트나 팔운동을 해줍니다 식후에 가벼운 운동 하는 게 살 덜찌고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집안에서도 수시로 운동을 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면 계속 하게 되서 정말 좋은 습관이 절로 되는 것 같아 꿀팁중에 꿀팁인것 같아요
dmsvyfl
너무 맛있는 바로드숑 한입큐브 닭가슴살큐브
이거 물건이에요. 칼로리도 낮은데 당도 낮고 지방도 안높아요. 근데 단백질은 엄청 높고 그래서 저는 샐러드랑 같이 먹어요. 그럼 포만감 굳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슈에화
매주 1kg씩 6kg 감량성공 후기
아침 커피1~2잔 점심 11:30~12시 사이 충분하게 (영양제 : 비타민, 철분제 섭취) 오후간식 간단히 저녁 7시30분 이전에 간단히 물은 매일 1리터 정도 주 1회 간단하게 치맥 500cc 정도했어요. 운동 아침 6시부터 30분 런닝머신 걷기 저녁 8시부터 1시간~1시간30분 런닝머신 걷기 단점 : 운동쉬고 회식 1~2회 하며 과식하면 2~3kg 바로 찝니다. 현재는 요요가 오지 않도록 관리중입니다.
miim
내돈내산 편의점에서 간식으로 하이뮨프로틴밸런스액티브로 단백질 챙겨요♡
미스터트롯 장민호가수님이 광고해서 알게 된 하이뮨~~ 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요즘 편의점에서 종종 사먹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250ml에요 밀크맛/초코맛/커피맛 세가지맛이 있는데 한팩에 단백질이 20g 들어 있고 당도 적어서 마시기 넘 좋답니다 저는 혈당유지 조절을 위해 저당음식을 먹으려고 하고 있고 특히 근육유지를 위해 단백질 보충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프로틴음료가 바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랍니다 요즘 프로틴음료가 시중에 너무 많이 나와 있는데 단백질음료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적극 추천드려요♡
오마쥬
넷플보며 실내자전거로 운동해요♡
넷플이나 유투브보며 신나게 집에서도 운동할 수 있답니다 바로 실내자전거인데요 날씨가 더워도 비가 와도 상관없어요 일찍 일어나서 공복자전거 탈 때가 가장 몸도 가뿐해지고 라인도 생기고 좋은거 같아요♡ 지루할거 같으면 인터벌로 타도 좋답니다♡
오마쥬
운동 전에 오 그래놀라 단백질바
일 마치고 운동 가기 전에 시간이 없어서 짐챙겨서 바로 가기 바쁜데요. 그래도 배고프면 힘이 없어서 안 되니 빠르게 먹을 수 있게 단백질바를 항시 구비해놓고 있답니다. 오 그래놀라 단백질바는 씨유에서 2+1으로 구입했어요(지니어트 포인트로. 항상 감사합니다ㅋ) 얘는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구요. 맛도 좋아요. 어떨 때는 주식으로, 때로는 간식으로 굿입니다.
나비리
지점토 놀이
지점토와 호일로 틀을 만들고 물을 뭍혀 표면을 부드럽게하고 물감칠하며 마무리 지점토 놀이에 빠진 우리아들 열심히 만드는게 이뻐요 만든아이는 메타몽이래요
송쩡
사무실내에서의 운동 꿀팁(악력기)
업무 자체가 항시 사무실 컴 앞에서의 일이고 더군다나 출퇴근 시간이 왕복 3~4시간이 걸리다 보니 평소에 맘은 있어도 운동이란거를 할 여유가 부족합니다. 사무실 바로 내자리에 앉아서 시간 구애 받지 않고 초간단하게 악력기를 사용하여 몸의 피로 및 근력을 키우고 있답니다. 특히 악력기의 여러번 사용으로 부숴졌을때, 그 쾌감 뿌듯합디다.
나의보물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추천해요
편의점에서 파는 닭가슴살이 정말 많아져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하림 닭가슴살을 좋아하는데 특히 그중에서 블랙페퍼맛이 맛있습니다 바로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정말 굿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니 투 플러스 원 할때 사시는걸 추천해요 닭가슴살 구하기가 쉬워져서 근손실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단백질 잘 챙겨드시고 근손실 막읍시다
샤바댕
간단하고 쉬운 운동~
저는 어렸을때 부터 하고 있는게 있어요~~^^ 버릇처렁 하고있는데요 바로 스트레칭입니다.. 스트레칭이 몸에 좋타는건 다들 아시겠지만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잖아요~^^ 저는 저녁에 드라마보거나 할때 자연스럽게 스트레칭을 해요 다리부터 팔.. 온몸.. 티비를 보면서 하기때문에 지루하지않코 어렵게 할필요도없고 본인이 편안하게 할수 있는정도로만 하면 참 좋아요. 그것도 귀찮타~~!! 그러신분들은 자려고 누웠을때 대부분 휴대폰 보시다 잠들곤 하잖아요 휴대폰을 보면서 다리 스트레칭 하면.정말 시원하고 힘도 안들고 참 좋아요~~!! 앉아서 할수있는 간단한 운동 보시구 따라하면 좋을것 같아요
향기음악
닭가슴살바로 다이어트해요
근육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려면 근육이 필요하고 근육을 만들려면 무엇보다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죠 편의점에서 산 단백질바 입맛도 돋구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에요. 다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ysoul77
편의점에서 다이어트를? "후루룩 쌀국수 미역국"
GS편의점을 갔다가, 간단히 식사는 하고싶고해서 메뉴를 보다가 발견했어요!! 이런 다이어터에게 좋을 식품!! 바로 농심에서 나온 "후루룩 쌀국수 미역국" 이에요. 미역국 자체도 붓기를 가라앉혀주고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인데,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에 결합했더라구요?ㅎㅎ 건면은 살 안찌잖아요~~ 그래서 사와서 먹어봤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건면으로, 식이섬유가 4.5g함유된 제품이에요 영양성분은 총 내용물 74g / 264kcal 탄수화물 56g, 당류 4g, 식이섬유 4.5g, 지방 4.0g, 단백질 4g, 나트륨 1300mg (칼로리는 낮지만 나트륨은 좀 높네요ㅠㅠ 국물 덜먹으면..되요🤣) 원재료를 보시면 면은 쌀가루와, 감자전분, 식이섬유가 있고, 스프에는 소고기분말, 양지비프 스톡분말, 볶은미역, 소고기미역국 분말이 들어갔어요. (국산 미역은 7%로 함유되어 있네요) 컵라면을 개봉하면 건면과 미역국 분말스프와, 미역국 후레이크가 있습니다. 후레이트에는 건미역, 계란지단, 고기후레이크가 들어있았어요. 요렇게 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표시선까지 물을 넣고 5분을 기다립니다. 5분뒤!!! 짜란~~ 뭉친면은 잘 풀어줘서 한입 먹어봅니다. 맛은 !! 쌀국수 면이라 단백하고 부드러워요. 역시 ㅎㅎ 국물은 MSG좀 가득한 미역국맛이지만 그래서 맛잇네요 🤣❤️ 미역국 좋아하는 미역국 러버로 나쁘지 않앗어요! 그리고 포만감 있어요! 여기에 부족한 단백질은 구운란이나 반숙란 같이 먹으면 든든한 한끼 됩니다. 가격은 후루룩 쌀국수 미역국은 1800원 구운란(3개입) 2900원 / 구운란(2개입)2200원 🌟편의점에서 4000원에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어떠세요?🌟 👀Tip) Gs편의점은 KT통신사 할인으로 vip/vvip 1000원에 100원 할인되 3600원에 드실수 있어요‼️ 일반은 1000원에 50원 할인됩니당🙏
도낑이
내돈 내산 다이어트 간식 훈제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배가 많이 고픕니다 잘 참아야 하는데, 어쩔수 없는 경우 다이어트 실패까지 이어집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중에도 간식을 먹습니다 그에 걸맞는 간식이 바로 훈제란입니다 훈제란은 쫀득하고 식감이 좋은데다, 포만감이 있어 배가 차오름을 느낍니다 또한 단백질 덩어리어서 근손실도 막아줍니다
꿈굽는사람
나만의 운동 꿀팁 ~가성비 굿 👍
계단만 보면 걸어오른다 요거 요거 운동 부대 비용도 전혀 들지 않아요 지하철로 이동할 때도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타지 않고 계단으로 올라가죠 아파트 계단도 물론이구요 저희 집이 층수가 왠만해 걸을만 하거든여 친구와 약속도 수원 화성으로 잡아 걸어서 추억을 쌓았던 기억이 ㅎㅎ 요거 괜찮지 않아유? 근육키우기엔 단기간 효과 딱이에요 바로 눈바디로 확인 가능하실걸요 ㅎㅎ
포미2
2년째 버둥거리는 나의 초간단(?) 운동
50년 넘도록 운동이라고는 안하던 내가.... 코로나19시절 버둥거리며 시작한 운동. 바로 걷기운동. 하루3천보부터 시작해 이제는 6천보도 거뜬. 간혹 1만보도 성공한다. 중문만 열면 까꿍하는 운동화를 신고 현관문만 열면 90%성공인데, 그 쉬운걸 2년이 넘도록 매일 고민하고 실천이 어렵다. 지니어트의 체중기록, 식단기록, 6천보걷기 등 다양한 챌린지 덕에 오늘도 운동화 끈을 다시 묶는다. 지니어트앱과 함께 내일도 걷기운동 실천을 다짐해본다. #초간단운동 #운동소통 #지니어트이벤트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운동법 앱테크 #앱테크끝판왕
나팔부는아줌마
다이어트 간식 사조안심 닭가슴살 블랙페퍼
요즘 자주 먹고있는 닭가슴살 블랙페퍼입니다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것 봤고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구매도 편합니다 우선 이 제품의 장점은 간편함입니다 따로 조리 필요없이 바로 뜯어서 먹을 수 있고 빵이나 다른 채소와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적당히 간이 된 제품이라 맛도 좋고 너무 빡빡하지 않아서 식감도 좋아요 단백질니 풍부한 닭가슴살이라 다이어트에 최고라는건 말할필요 없는 장점입니다 ㅎ 간식이 땡기실때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최게바라
국민체력100으로 꾸준히 운동합니다.
국민체력100 이라고 아시나요? 시설공단처럼 나라에서 운영하는 스포츠센터같은건데 전국적으로 있더라구요. 공짜로 운동수업도 듣고 포인트쌓아서 상품권으로 교환도 되구요. 코로나 이전엔 센터에 가서 운동했는데 코로나가 오고나서는 비대면으로 집에서 핸드폰으로 실시간 으로 하고 있어요. 집에서 하니 이동시간도 없고 운동후 땀흘리고 나서 바로 씻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저는 폰이랑 티비가 연동이 되서 티비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보면서 따라하니 더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좋은거 다들 같이 운동합시다. 네이버에 국민체력100 을 검색해보세요..
한결맘
간단하지만 최고의 운동-멋진 풍경보며 걷기 추천해요!!
운동을 너무 싫어해요 ㅠ 근력만들기도 싫구~~~운동이 그냥 싫어요 ㅠ 그런데 진짜 건강은 챙겨야하니까요~~. 유일하게 꾸준히 하는 운동이 바로 걷기랍니다!. 많이들 실천하시더라구요~ 특히 멋진 풍경보며 걸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거기에 옆에다 좋은 사람 한명 함께 한다면 더욱 좋겠지요~? 걷기 추천합니다
랄라러랄
(9.2-3) 주말 뷰티 루틴
주말에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요즘 바쁘다고 주말에 따로 팩을 못하고 있네요~ 팩 좀 해줘야 하는데 참...ㅋㅋ 주중에 시간내서 어떻게든 팩 해보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
집에서 할수있는 나만의 최고의 운동은 실내자전거 입니다!
다이어트는 계속 반복인거 같아요; 열심히 하다가 멈췄다가 다시 열심히 했다가 멈췄다가; 그때마다 제가 꼭 하는 운동은 바로 실내자전거 타기 인데요~내 컨디션에 맞춰 폐달 속도를 조절할수도 있고 무릎에 크게 무리가 가지도 않으면서 티비를 보며 타다보면 1시간 금방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ㅎㅎ 첨에는 엉덩이가 아플수 있지만 계속 타다보면 괜찮터라구요~여름에는 덥다보니 땀이 많이차서~ 안 입는 옷으로 안장에 감싸줬는데요~저거 하나만 안장에 감싸줘도 엉덩이도 덜 아프고 땀도 덜차는 기분 이에요~나름 칼로리 소모도 많이되고 다리라인도 예뻐지는거 같아서 저는 실내자전거 추천합니다 ㅎㅎ 아마도 제 다리가 계속 움직일때까지는 저의 다이어트 친구가 계속 되어줄꺼 같은 실내자전거에요~
오늘도행복하자
먹을 거 다 먹으면서 이 운동으로 한달동안 3kg 감량
제목 그대로인데요!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 3kg이 그렇게 많이 빠진 것은 아니지만 이 운동 하나로 먹을 거 다 먹으면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그다지 어려운 운동은 아닙니다! 하루에 3,4시간씩은 일상생활 중에 계속 걷고 뛰고 움직였습니다 그냥 간단한 유산소이죠 나름대로 체력도 기르고 마라탕에 꿔바로우를 먹어도 다음날 0.1~2 정도만 찌더라구요 버스는 5정거장 이상이 아니면 걸어갔고 지하철역에서도 웬만하면 에스컬레이터 엘레베이터 사용을 안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일상에서 열심히 걸으면서 행복하게 감량해봐요!!
맑은콩
간단하지만 효과좋은 운동!
안녕하세요, 저는 여름부터 꾸준히 해온 소소한 운동이 있어요. 바로 악력계로 쥐고펴고 하는 운동하기인데요!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점점 편해지고 힘도 쎄지는거 같더라구요! 남자의 힘은 악력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는데, 여러분들도 다이소가셔서 악력계 구하셔서 운동해보세요~
살빼서광교가자
초간단운동~ 힙업.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초간단 운동. 바로 발꿈치 들어올리기입니다 엄지발가락쪽에 중심 힘을 모으고 뒷꿈치를 들어올립니다. 내릴 때는 완전히 바닥에 닿지 않게 하고 (기분상 한 1cm쯤 공간이 있다 싶게) 업 다운 업 다운을 반복합니다. 지하철에서도 버스에서도 수시로 할 수 있어요 미끈 탄탄한 종아리와 탄력있는 힙. 가능합니다.^___~♡ 저는 헬쓰에서 어깨로 들어올리는 기구를 사용해서 조금 강도높게 100개씩 합니다
Seanywo
폭신한 땅 밟으며 산책, 러닝 좋아요
살살 러닝하고, 좀빠르게 걸으며 산책하는거 좋아해요. 은근 운동 되고 다리 근육 만드는데도 좋구요. 근데 시멘트땅이나 운동장말고 우레탄 땅이라 해야하나 폭신한 땅 걷는거 진짜 좋아요. 무릎에 무리 안가서 오래걸어도 괜찮아요. 발바닥도 아프지 않고 무릎도 괜찮고요. 동네에 이런땅 있나 찾아보시고, 여기서 빠르게 걷기 해보세요. ^^
바다속고양이
오늘 만들어 본 쿠키
너튜브에서 르랭쿠키 만드는 거 보고 만들기 쉬울 듯 따라서 만들어 봤네요. 생각보다 반죽이 잘 나와서 홀로 흐뭇도 해보았어요.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8XflcyxCmPo
복희님
[초간단 운동 꿀팁] 걷기부터 시작
돈 안 드는 운동, 바로 걷기.❗ 편안한 운동화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매일 아침 나가기 싫어도 무거운 몸 이끌고 나가 열심히 걸었더니 기분도 상쾌해지고 너무너무 좋아요👍 1년이상 꾸준히 만보걷기를 하다보니 이젠 몸에도 익숙해지고 만보 안 걸음 허전하고 그러네요😊 만보 걷기 실천이 시작할땐 생각만큼 쉽지 않았지만 투자한 만큼 효과가 확실하다는 건 나 자신의 체험으로 확실히 알게 됐었습니다😊 운동할 시간이 없다고 하기 전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한 정거장 전에 내려 걷고 시간날때 아파트 단지를 빠른 걸음으로 걷는 등 50분 더 투자하면 만보를 달성할 수 있더라구요😌 바쁜 일상에서 헬스장에 갈 시간이 어디 있느냐는 핑계는 일단 접어두고 당장 오늘부터 만보 걷기를 실천해보길 권합니다❗❗ 만보걷기 시작하기 전보다 체력적으로 좋아져서 이제는 만보 걷기 전도사가 될 것같네요🤗 만보 걷기를 하면 성인 기준 약 400kcal 정도 소비된다고 하네요 꾸준히 만보 걷기를 한다면 체지방이 감소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까망천사
익사이클 바삭칩으로 건강한 간식
주말에는 거의 매일 저녁식사후에 같이 사시는 분이랑 맥주를 즐겨먹는데 맥주 안주도 칼로리가 높아서 고를때 항상 고민이죠 그러다가 알게 된 간식인데요 행복한콩 두부에서 탄생한 비지와 햇반에서 구출한 못난이 쌀로 만들어진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바삭칩을 소개할게요 업사이클링이란 디자인을 새롭게 하거나 활용 방법을 바꿔 재고품을 새로운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만드는 행위로 해외에서는 10년 전부터 이미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우리나라는 최근들어서 "창조와 환경보호"의 가치를 받아들여 점차 업사이클링이 활성화 되고 있죠 EXCYCLE 익사이클은 CJ제일제당의 푸드업사이클링 전문브랜드로 EXCITING + UPCYCLE = EXCYCLE의 합성어로 식품 부산물에 가치와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지구를생각한 활동이라는 멋진 의미에요👍 바삭칩은 행복한콩 두부에서 탄생한 비지와 햇반에서 구출한 못난이 쌀로 만들어 졌어요 계란 1개 분량의 고단백질 7g 가지고 있으며 한봉지에 185kcal 밖에 되지 않으니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을 생각한 스낵이랍니다🤗 여름에 시원한 맥주를 꺼내와 푸드업사이클링 브랜드 <익사이클>에서 만든 바삭칩과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봉지를 뜯으면 동그라미와 세모의 귀여운 아이들이 나옵니다🤩 바삭칩은 언뜻 보면 나쵸같기도 하고 쌀과자 같기도 하고 콘칩같기도 해요🙄 바삭!!바삭!!바삭!! 한입 먹어보면 기름에 튀기지 않고 퍼핑공정으로 만들어서인지 기름지지않고 눅눅한것도 없고 바삭한것이 담백해요 물론 맛도 너무너무 좋아요! 지구와 나의 건강을 생각한 스낵인데 맛까지 놓치지 않았어요 단짠 단짠 인것이 아이들과 어른 입맛에 딱 맞췄네요 바삭칩의 그대로의 맛을 느끼기 위해 맥주에 스낵만 먹어두 맛있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있던 치즈와 크래미를 바삭칩위에 토핑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간단한 맥주 안주로 순식간에 만들어진답니다 바삭칩이 기본적으로 맛있기 때문에 어떤 것과 토핑해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나쵸보다는 단단하지않고 바삭바삭하며 맛은 뻥튀기 같은데 단짠이 맛도 있는 요상한 매력 뿜뿜의 아이랍니다💗💖 바삭칩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온라인으로는 CJ더마켓과 올리브영,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구요 평소 과자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기름에 튀기지 않아 바삭하고 담백해 맛도 좋아서 다이어트를 생각한 건강하고 환경까지 생각한 바삭칩으로 입이 심심할때마다 먹어주고 있답니다 🤗💚
까망천사
내돈내산편의점-해태 구운감자
ㅎ제가 편의점가서 골라본 과자 중 최애과자를 소개해요! 바로 바로~ 해태제과에서 나온 구운감자! 일반과자처럼 튀기지않고 진짜 석쇠로 구웠다고 광고하는 바로 그!구운감자!에요 사긴 어제 사로가서 오늘먹어요~!ㅎ 일단 빼빼로 스틱처럼 생겼지만 똑!똑 부러지는 소리와 함께 약간 짭조름 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정말 좋은 스낵입니다! 고구마맛도 있지만 제 취향엔 이 감자맛이 훨 맛나요! 뜯어서 열어보면 생각보다 많은 감자맛스틱이 들어있어요! 1개 뜯어서 나온 감자스틱들이에요!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라셨죠!ㅎ 그래서인지 배고프고 바쁠땐 이거 하나만 먹어도 좋더라구요! 총27g 내용량에 130칼로리! 당류도 2프로밖에 없어서 가끔 바쁠땐 편의점 과자로 한끼 때우는 다이어트 해보세요~^^*
S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