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만의 틈새운동

저만의 틈새운동

아이들시간에 맞춰서 운동하고있어요 

아이들이 음악줄넘기를 다니고 싶어해서 보내고있는데

마침 바로옆에 헬스장이 있는거예요 

그래서 픽업시간에 맞춰서 저도 틈새운동하고있어요

처음엔 밑에 커피숍에서 기다리기도 했는데 저도 뭔가 하는게 좋을꺼같고 따로 시간내지않아도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히 딱 1시간하고 아이들데리고오면 세상 뿌듯하더라구요  근력유산소 위주로 짧게 한 후 저녁 간단하게 먹으면 세상 좋더라구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킹로또
    틈새운동으로 1시간 하기 좋네요
    건강한 운동을 응원합니다 
  • 하늘이12
    시간을 활용 해서 운동하시는군요  응원해요
  • Jess19
    틈새운동 수고하셨습니다
    좋은오후되세요.
  • 그냥한번1
    그렇죠  시간을 잘 활용하는것도 돈버는 겁니다
    커피숖에서 커피한잔 마시는 것보단  운동하는게 더 알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