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칼로리식단-양배추김밥

저칼로리식단래시피-양배추김밥 200-300kcal로 저칼로리인 양배추김밥~! 탄수화물 덩어리 밥대신 양배추지단으로 만든  양배추김밥!  다이어터들의 식단으로 손색이 없어요~ 저칼로리 식단으로 5kg감량하게 하는 양배추김밥~!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뿌게 안말아져서 꽃모양처럼 셋팅을 ㅎ- 여기서 키포인트는 약간 두껍게 부치는  양배추지단이에요~ 저도 영상이나 인터넷 래시피를 참고하지만  양배추지단이 맛있어야 꾸준히 먹을 수 있어  여러번 시도 끝에 저만의 레시피로 만들었어요~! 지니어터분들께 알려드릴께요 -양배추지단의 비법!- < 준비물> 1. 썰어진 양배추반통(저는 쿠*에서 썰어진 양배추 500g를 구입해요~시간절약 차원에서) 2. 계란6개~7개(계런 크기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3. 꽉짠 두부 반모(손으로 으깨서 꽉짜주세요)-   이부분이 저만의비법! 다른레시피랑 다르게 준비한 부분이에요~! 4. 전분이나 튀김밀가루 1스푼 5. 참치액 1/2스푼과 소금약간 -간편하게 썰어진 양배추를 사용해요- -여기서 키포인트! 두부!!꽉짜서 저렇게 넣어주세요- 바로 이렇게 준비된 재료를  양푼에 넣고 잘 섞어준후 사각팬에  지단을 만들어주세요.  이때 뒤집을때는  비슷한크기의 그릇이나 도마에  흘러내리듯 담은다음  후라이팬을 지단모양에 맟춰  뒤집어 덥고 다시 지단그릇을 뒤집어서  한번 더 부쳐주시면 끝~! -이 지단을 2등분하셔도 되고 2/3도 ok- 양배추지단이 이 김밥의 메인이고 일도 많은 파트라서  한번할때 여러장 만들어  냉장고에 김밥재료들과 함께 보관하셔서  드셔도 좋아요~ 전자렌즈에 살짝 뎁혀  언제든 간편하게 만드실 수 있어서  진짜 간편하게 김밥 뚝딱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나머지 햄,단무지,당근,오이,깻잎,시금치,우엉,맛살등 김밥재료는 원하는재료로  마트에서 사거나 냉장고에 있는 재료 활용, 혹은 고기나 매운불고기나 참치등~ 응용해서 해드셔 보세요~!  -어제 만들어논 양배추지단으로 오늘도 한끼- 일반김밥이 600kcal 인데 비해 양배추김밥은  1/3인 200kcal라고 하니  먹을때 부담도 없고 포만감도있어서 다이어터의 저칼로리 식단으로 정말 강!추! 합니다! 맛도있어서 전 가끔 도시락으로 싸갈때도있어요! 밥대신 양배추지단을내맘대로 김밥완성~! 근데 진짜 맛있어요~!상상한거이상으로~! 한번꼭 해서 드셔보세요~!  건강하게 저칼로리 식단으로 즐거운 다이어트해보세요~!   -양배추김밥1일1회 포함한 다이어트식단 공유해요- 아침 점심 저녁 계란/요거트=185kcal 양배추김밥=200kcal 샐러드/가슴살=340kcal 아침 점심 저녁 바나나/삶은계랑=290kcal 잡곡밥/국=450kcal 양배추김밥=200kcal 이런식으로 일주일간 1일 1회  양배추김밥을 포함한 내맘대로 식단을 짜보세요~! <함께 알아봐요-양배추의 다이어트 효과> *저칼로리 식품: 저칼로리이며 높은 수분 함량으로 포만감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다는사실~!다이어터분들께 꼭 필요한 식품이에요~! *소화 기능 개선: 식이 섬유는 소화를 돕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변비가 개선되기때문에 몸이 가벼워지고 다이어트에도 큰효과가 있어요! *부기 및 염증 감소: 양배추의 항염작용과 포함된 영양소인 칼륨 등은 부기를 감소시키고 체중 감량을 도울 수 있구요~ *영양분과 무기질 제공: 양배추는 다양한 영양분과 무기질을 제공하여 영양 공급을 주는 고영양식품! *독소 제거 효과: 양배추에 포함된 항산화 물질은 유해한 독소를 제거하여 피부및 체내의 독서를 제거해서 다이어트 활동을 증진시켜 준다고해요~! <아래는 양배추김밥 영상 소개해드릴께요~!> https://m.10000recipe.com/recipe/6962410

S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S하루

저칼로리식단-양배추김밥

나만의 저칼로리 식단

나만의 저칼로리 식단입니다 오후 5시경에 저녁대용으로 먹고있는 치즈계란후라이2개와 쑥 들어간 미숫가루 를 약간 되직하게타서 죽처럼 떠 먹고 있습니다 여기에 씹히는 맛을 원할때에는 아몬드가루를 첨가해 먹기도 하구요 한끼 식사 로 저는 괜찮더라구요  음식 만드는데 소질이없어도 되는 식단입니다

매드비너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드비너스

나만의 저칼로리 식단

저칼로리식단 메밀 당근라페 키토 김밥

다이어트를 할때도 직접 너무 타이트한 식단보다는 일반식을 다이어트 또는 키토 식단으로 요리해서 밥을 해먹으려고 노력하면서 이런 저런 레시피를 보다가 최근 SNS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레시피인 메밀김밥, 키토김밥들을 보면서 만들어먹어보았는데 만들기도 쉽고 영양성분이 괜찮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강추하는 메밀 당근라페 키토 김밥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재료  메밀면 80g(2줄 분량) 김밥김 1장 반 계란2개 크래미1개 깻잎2장 치즈1장 참기름1t 간장1t 당근라페 당근1개 레몬즙 1t 소금 1t 홀그레인머스터드 2.5t 알룰로스1t 올리브유 1t 당근라페 만들기 1. 당근을 얇게 채썰어주세요 2. 당근의 물기를 꼭 짜주고 소금 1t 스푼을 넣어 잘 섞어준뒤 10분간 절여주세요 3. 물이 나오면 물을 꼭 짜주고 레몬즙 1t, 홀그레인머스터드 2t, 알룰로스1t, 올리브유 1t 를 넣고 버무려주세요 4. 끝이지만 냉장고에 하루정도 숙성하면 더 맛이 좋아요 메밀 키토 김밥 싸기 1. 메밀을 삶아주고 익으면 체에 받혀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메밀이 불면 붙기때문에 바로 참기름, 간장or 쯔유를 넣어 버무려주세요 저는 간장 쯔유 대신해서 참소스에 살짝 버무려줬더니 맛이 더 좋네요 2. 크래미 1개를 찢어서 나눠주세요 3. 계란 2개를 잘 섞어서 계란말이 지단을 만들어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4. 당근라페, 깻잎, 치즈, 크래미, 계란지단, 준비한 야채등을 준비합니다 5. 김밥김 1장과 반장을 붙여서 말아줬어요 내용이 많아서 한장으로는 부족하더라구요 아낌없이 당근라페 넣어주어야 식감과 맛을 돋아준답니다 요기서 디핑소스가 있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 와사비1t스푼에 마요네즈 2큰술, 다진 청양고추를 섞어서 얹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색도 예쁘고 맛도 좋은 좋은 탄수화물 메밀 키토 김밥 완성!! 맛도 좋으면서 너무 무겁거나 몸이 더부룩하지 않고 든든하게 포만감도 오랫동안 지속되더라구요 좋아하는 채소로 오이나 파프리카도 괜찮을것 같구요 단백질 재료로 닭가슴살 소시지나 햄, 오리고기를 넣어도 되니  취향껏 맛나게 만들어보세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저칼로리식단 메밀 당근라페 키토 김밥

저칼로리 식단 공유해요 토마토스프

자주 먹는 포만감 있는 식단 공유해요. 토마토 마녀스프인데, 고기 없이도 맛있어요. 꿀팁은 월계수잎이랑 마지막에 식초를 한스푼 넣는게 킥이에요. 토마토, 감자, 양파, 양배추, 샐러리 등등 그때그때 있는 야채 넣고, 저는 요새는 그마저도 손질이 귀찮아서 양배추만 잘라넣고 야채는 시판 냉동야채 넣어요. 월계수잎이랑 야채들 다 넣고 끓으면 홀토마토나 토마토소스 넣어서 간 하고 식초 한스푼 두르면 끝! 먹기전에 후추 뿌리고 올리브유 둘러 먹으면됩니다. 30분도 안 걸려요 만드는 영상은 회사원님이나 문숙님 유튜브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이어트

저칼로리 식단 공유해요 토마토스프

(8.26-27) 주말 뷰티 루틴

주말에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주말에도 피부 관리 놓치지 않기~ㅎㅎ 내 피부 관리는 내가 한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저칼로리 식단

저만의 저칼로리 식단을 공개합니다~ 저칼로리는 무조건 풀이죠 그리고 단백질 바로 두부! 풀만 먹으면 기운없자나요 씹는 맛도 없고 두부를 부쳐서 먹기도하고 연두부를 먹기도해요 드레싱은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로 칼로리 낮게~ 맛도 좋고 영양도 짱이에요 강추!

일릭커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일릭커피

저칼로리 식단

저칼로리 식단 ㅡ 오트밀닭가슴살죽

야채 다져 물 넣고 끓이다 오트밀 넣고 끓인다 닭가슴살 익혀 올린다 마지막 들기름 한스푼 오트밀 슈퍼푸드이고 불리고 할 필요없이 바로 만들수 있어서 오트밀죽 자주 해 먹어요 저칼로리 건강식 맛도 굿

복있는여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있는여자

저칼로리 식단 ㅡ 오트밀닭가슴살죽

밀또띠아 닭가슴살

저칼로리면서 맛도 있는 음식소개합니다. 바로 또띠아인데요. 반드시 통빌또띠아여야 다이어트 음식이 됩니다. 안에 야채 듬뿍 넣고 닭가슴살 넣으면 단백질 보충도 되죠. 배도 든든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식이랍니다.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편안한 배변활동을 위해 매일매일 비오비타 패밀리

광희가 네고왕에서 비오비타 유산균 저렴히 판매할 때 처음 먹어봤어요. 처음에는 변비약인 줄 ㅎ 변비에 바로 반응이 올 정도로 효과가 너무 좋았어요. 전 사실 종근당 락토핏 오랜기간 먹고 있던 터라... 맛은 비오비타 보다는 종근당 락토핏이 더 입에 맞았어요. 그래도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해 효과 확실한 다이어트를 위해 유산균 드실 분들께 강추합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먹는 낙산, 소화, 유산균 비오비타 패밀리!!!

쓰리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쓰리채맘

편안한 배변활동을 위해 매일매일 비오비타 패밀리

3개월째 먹고있는 저칼로리 연어덮밥

53세 주부입니다. 오랫동안 비만아줌마로 살다가 다이어트 6개월차 입니다. 10키로 감량했고 추가 10키로 감량목표입니다. 저는 오늘 다이어트를 하면서 갑자기 너무 배가 고프거나 외식이 땡길때 먹는 저칼로리 식단입니다. 바로 연어덮밥입니다. 연어를 숙성시켜서 밥위에 얹어서 먹거나 밥을 먹는것이 부담스럽다면 연어를 샐러드 위에 올려 드셔보세요  정말 맛입어요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칠엽수, 명자나무, 모감주나무

가을이 다가오니 나무의 열매들이 눈에 많이 들어와 올립니다. 1. 먼저 칠엽수 열매입니다. 동그란 열매 송이가 갈라지면알밤 같은게 나온답니다. 칠엽수는 잎이 5~7개로 갈라져  있어 붙여진 이름인데 6월 쯤에 흰색 꽃이 포도송이처럼 원추형으로 핍니다. 마로니에는 서양칠엽수로 열매에 가시와 같은 돌기가 있답니다. 참고로 가본 적은 없지만 마로니에공원에서 마로니에라고 생각하는 나무들이 대부분 마로니에가 아니고 칠엽수라네요 2. 모과처럼 생긴 이 열매를 길가에서 많이 봤는데 무슨 열매인지 몰라 찾아보니 명자나무 열매라네요. 봄에 붉은색의 예쁜 꽃하고 너무 이미지가 다르네요. 3. 이번 열매는 모감주나무 열매입니다. 6월쯤 하천 옆 도로가에 노란꽃이 핀 나무가 가로수로 있어 찾아보니 모감주나무였습니다. 이 나무는 열매도 특이하게 꽈리처럼 생겼는데, 속이 궁금해서 하나 따서 속을 보니 까만 씨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 씨로 바로 스님들의 염주를 만들어서 염주나무라고도 한다네요. 4. 마지막으로 좀작살나무 열매입니다. 그사이 열매가 많이 익어 다시 올립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칠엽수, 명자나무, 모감주나무

내돈내산 다이어트보조제-딥 피치번

내돈내산 다이어트보조제-딥 피치번 지니어트커뮤에서 딥트후기보고  같은라인으로 한번먹어보고 싶어서  시도해본 다이어트보조제 Deep peach burn! 사실 제가 봤던 소개글 보조제는  환으로 수십알되어있는거라서  시도도 못해봤어요 ㅠ알약잘못먹는 1인이라;;;   결국 같은회사제품으로 찾아보고  하루에 1알만 먹으면 되는 제품이 있어서 바로구매~바로 이제품이애요! 이 다이어트 보조제는 신기한게  잠만자도 890칼로리를 태워준다는  후기글이 많았는데요~ 그러나 설명서에는 기재되어 있지는 않았어요~ㅎ! 사실 잠잘때 칼로리 소모되는건  대부분 알고 계셨죠~! 우리몸이 에너지 쓸때  탄수화물->지방순으로 쓰기때문에  칼로리를 빨리 많이 태워주는게  살빠지는데 최고 방법이더라구요!  그래서  체지방배출때 비타민b군과  칼슘,철분등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하다고 해요. 아래는 딥트피치번이 가지고 있는  11가지 기능성을 소개한 회사글애요~! 이런 11가지 기능들이  자는동안 체지방을 태워줘서  효과적으로 내 살들을 알아서 빼준다는  설명이 신기했어요.  사실 아래설명만큼 드라마틱하게 빠지진 않았어요~친구들이랑 저녁 약속도 많고 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침배변활동도 좋구~ 배도 별로 안고파서 야식도 일절 안했네요~^^*  얼굴이 잘붓는편인데   복용 후 얼굴이 덜부은거 같아서 좋아욧! 암튼 종합해보면  이런 기능성원료로 채지방분해를  효과적으로 도와주구요~ 특히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체내독소를빼주는데 효과적이어서  지방이 쌓여있는 허리쌀.뱃살,그리고 엉덩이 살들이 운동병행하면 더 효과적으로 빠진다고 해요 열어보면 위의사진처럼 약같지않고  이쁜하트모양과 복숭아사탕같은 알약이 짜잔~! 그래서 순간 사탕같아 빨아먹었는데  좀지나니 쓴맛이 ㅎ(빨아먹지마세요 ㅎ) 반드시 바로 물과함께 꿀꺽해주셔야 해요~! 복용방법 넘 쉬워요~!  하루에 자기전 1알!  넘 간단해서 편하게 꾸준히 할수 있어요!  귀차니즘만땅인 저도 해욧! 설명서와 함께 3일 프로그램 스케쥴도 있으니  먹는거 좀 줄이고 간단한 운동도 병행하시면  더 좋은효과를 얻으실 수 있을꺼에요~! 저도 9일 했는데 3키로 정도 빠졌어요!  진심 막 음식조절한건아니었거든요~ 찬구들도 만나 맛난것도 먹었는데도  살아빠져서 신기했어요!ㅎ 혹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지니어트 분들 있으시면 한번 시도해보세욤~!

SK7352님의 프로필 이미지

SK7352

내돈내산 다이어트보조제-딥 피치번

다이어트 중 야식으론 요거트가 최고

배고플 때 뭔가 마시기만 하면 만족이 안되는 것 같아요. 뭔가 씹을 것이 필요한데 그릭요거트가 딱이에요.  요거트에 당이 높지 않은 과일 같이 먹어주면 좋아요. 잠도 잘 오고 배도 무겁지 않아서 굿굿! 요거트엔 당이 있는 편인데 그릭 요거트는 당이 거의 없어요. 그리고 뭔가 만드는 거 귀찮을 때도 딱이에요.

로하13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하13

다이어트 중 야식으론 요거트가 최고

다이어트 야식- 요거트바

저는 저녁에 운동을 매일 가니까 저녁이 늘 애매해요. 하드한 운동을 하다 보니 배부르게 먹고 가면 진짜 토할 거 같고, 또 퇴근하고 바로 화장 지우고 가기도 바빠서 간단하게 단백질바랑 두유(커피)만 후다닥 먹고 갈 때가 많은데 그러다 보니 집에 오면 늘 배고픔의유혹을 참기 힘들어요ㅠ 그래서 계란이랑 바나나를 상시 구비해놓고 있는데..  최근에 1+1으로 사놓고 유통기한을 넘기는 바람에 처치 곤란이던 요거트에 견과류랑 블루베리 조금 넣어서 요거트바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무가당이라 맛이 너무 없어서 대실패인 듯한데 또 생각해보면 이래야 다이어트가 되겠거니 하며 먹고 있어요ㅜ(스테비아를 좀 넣어 주세요)

나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비리

다이어트 야식- 요거트바

야식의 강자 도토리묵

도토리묵은 떡갈나무 열매로 한국과 일본 일부지역에서 주로 먹고 있다고 합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1.체내 독소와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해준다   2.100gr당 35kcal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높아 체중관리에 도움이된다     3.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의 노화를 막아준다   4.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여성의 수족냉증을 개선시켜준다... 만드는법   도토리    50gr   물        200ml(한컵)   소금         1t   들기름      1T 30분전에 미리 물에 가루와 소금을 넣고 잘 풀어준뒤 중불에서 한쪽 방향으로 젓어주면 된다 굳어지기 시작하면 약불로 4분정도 젓고 5분정도 뜸을 들인뒤 그릇에 옮겨 식히면     끝.... 야식으로는 그냥 들기름과 저염간장을 살짝 뿌린뒤 먹으면 좋다 포만감을 위해서 시중 냉면육수와 김치 오이를 넣고 묵밥으로 시원하게 먹어도 별미...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야식의 강자 도토리묵

(8.22-25) 주중 피부 관리

주중에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바빠서 인증을 매일 하기 쉽지 않네요~ 그래도 피부 관리는 매일 하고 있답니다~ㅎㅎ 잊지 않고 해야하는 내 피부관리~ 다들 힘내서 관리해보아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다이어트 야식은 고구마 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다이어트에 노력중인 30대 남자입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다이어트 야식은 바로 고구마입니다. 주먹 크기의 고구마(100g)는 100kcal로 열량이 낮은 편입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으로 꼽히는데요.  하지만 고구마는 구우면 당이 올라가므로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은 구운 고구마보다는 찐 고구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다이어트하는데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되었으면합니다. 더운 여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화이팅!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다이어트 야식은 고구마 입니다.

살까 말까 망설이다

날씨도 무덥고 입맛도 없고 차를 기다리던중 가게에 먹고싶었던 복숭아가 탐스럽게 놓여 있어 살까 말까 망설이는데 차가와서 얼른 타고 왔네요. 집에 오니 그복숭아 생각이 자꾸나서 내일 꼭가서 사리라 마음 먹고 있는데 예쁜 사위가 전화했네요.항상 장모말고 어머니라고 부르는 다정한 사위가 어머니 좋아 하시는 복숭아 보냈어요.내일쯤 택배 갈꺼예요 지방에 사는사위가내가 복숭아 살려는거 어떻게 알까 이게바로 텔레파시가 통한다는 건가요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끼리는 확실히 통하는게 있으니 우리모두 사랑하며  살아요 사위가 보내준 복숭아

영란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란화

살까 말까 망설이다

다이어트 야식은 토마토지요

안녕하세요? 현재 다이어트에 열중이 40대입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다이어트 야식은 바로바로 토마토입니다. 마침 저희집 마당에서 직접 재배하고 있어서 바로 수확해 바로 따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저녁에 배고프다시프면 냉장고에 보관해 놓은 토마토를 먹으며 버티면 좋습니다  사실 저칼로리라 많이 먹어도 부담없어 좋아요. 여러분들의 야식은 무엇인가요? 같이 공유해주세요.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다이어트 야식은 토마토지요

다이어트는 곤약국수가 최고인거 같아요.

칼로리가 거의 제로라서 포만감때문에 자주 먹어요. 저는 그냥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그때그때 다르게 구매해서 먹는거 같아요. 비빔국수로 먹어도 되고 소바로 먹어도 되고 활용은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또 설사를 유발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모두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면 좋을꺼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와우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우님

다이어트는 곤약국수가 최고인거 같아요.

야식엔 무조건 제철재료 활용한 부침개죠. .애호박계란전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야식으로는 어디든 잘 어울리고 배고프거나 씹고 싶어서 찾게 되는것이니까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켜 줘야합니다. 어설프게 먹었다가는 뒤척이고 잠못이루는 밤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음식은  바로 제철 재료 활용한 신선하면서 구하기 쉽고 건강에 해롭지 않은 다방면의 욕구를 모두 만족시켜주게 되는 애호박 계란전입니다. 계란의 풍부한 단백질은 야식에 활용하기에 안성마춤인데요 저는 여기에 잘게 썬 양파와 청량고추를 추가하였구요 밀가루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가급적 당수치 자극 최소화하여  소금과 수제간장으로 밑간해서 신선한 올리브오일 두르고 건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애호박은 단백질을 비롯한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성분이 가득해 천연영양제라  불리우기도한답니다. 자~~ 어떠세요 이 정도면 다이어트에 방해는 커녕 먹을수록 살 빠질듯해보이시지요? 모두모두 맛있는 애호박계란전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야식엔 무조건 제철재료 활용한 부침개죠. .애호박계란전

혈당컷단백질 Plus

다이어트 보조제로 식물성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예요 식후 혈당 관리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하루 두번 물 100ml에 타서 먹으면 되니 편해요 식전에 드시는게 더 좋아요 귀리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해서 믿고 먹을 수 있고 풀무원건강생활에서 만들어서 안심할 수 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혈당컷단백질 Plus

다이어트 야식엔 구운란 또는 요거트!

다이어트 중 가장 참기 힘든 것이 야식의 유혹이죠!  특히 저녁 9시 이후가 가장 고비! 저는 이때 야식이 땡기면 아예 간식을 먹어 칼로리를 섭취해버려요. 그러면  여기서 더먹으면 칼로리 오버된다는 생각에 야식을 참게되더라구요!  저는 야식 대체용으로 주로 구운란과 요플레를 잘 먹는데요. 둘 다 한꺼번에 섭취는 안하고 상황에 맞게 따로 먹어요.  먼저, 뭔가 씹고싶다. 저작운동을 하고 싶다. 는 생각이 들 때는 소금 안찍고 구운란 한 개와 물 한 잔 먹구요.  너무 빡세게 운동해서 힘이 없을 때, 그때 야식이 땡기면 바로 요플레를 먹어요.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냉동실에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기도 하구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 하세요^^

채so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so

다이어트 야식엔 구운란 또는 요거트!

인슐린 자극 최소화한 야식으로 계란, 아보카도 드셔보세요

저는 이른 저녁을 마지막으로 지금은 약속이 없는 날이면 야식은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야식을 한 익일 아침 공복혈당을 측정하면 여지없이 정상범위에서 벗어나있기 때문인데요 살다보면 참을 수 없이 야식이 그리운 날이 있습니다. 저는 혈당을 고려해서 가급적으로 혈당이 치솟지 않는 종류로 선택을 합니다. 바로 삶은 계란 두알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계란이 먹기 싫은 날엔 그릭요거트에(또는 자연치즈) 아보카도와 견과류(아몬드, 브라질넛은 하루 3알이내)를 살짝 올려서 허기를 채우는 방법입니다. 이래도 허기가 가시지 않는다면 와인을 한잔 곁들여봅니다. 그러면 그냥 분위기에 취하고 음식에 취해서 다른 음식 생각이 저만치 달아나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 방법 함 사용해 보세요. 드실 땐 천천히 호흡을 고르신 후 야금 야금 드셔야 많이 먹지 않게 되고 포만감이 들어서 더 이상 섭취를 하지 않을 수 있답니다. 그럼 모두 모두 야식 드셔도 건강을 유지하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하는 그 날까지 우리 모두 열심히 으샤으샤 다요뜨 함께 하시게요~~ 야식이 아무리 생각난다해도 열시가 넘어서는 섭취하지 마시게요. 호르몬 교란으로 수면도 방해받고  살도 몇배 속도로 찔 수 있어요. 야식 안하시면 더 좋겠지만 그럴수 없다면 단백질 함량 높고 저당 식품인 계란, 두부, 아보카도 등 상기 식품들로 건강지켜봅시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인슐린 자극 최소화한 야식으로 계란, 아보카도 드셔보세요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기

바로 일어나는 습관이 있다보니 종종 벌떡 일어 날 때가 있어요. 그래서 항상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칭 생각을 먼저 하고.. 천천히 기지개를 켠 뒤 가볍게 스트레칭 후 일어나고 있네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기

딥트3일 스트롱 업- 배변활동

딥트3일 스트롱 업- 차전자피 식이섬유랑 가르시니아 HCA 성분이에요, 한 포에 째끄마난 알갱이들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충분한 물과 섭취해야되요. 잘못먹으면 목에 걸릴수도 있습니당. 가르시니아는 다이어트 보조제면 다 들어가있는 유명한거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하는걸 억제해준다는.. 근데 결국 플라시보 효과겠죵ㅎㅎ 저는 가끔 변비에 시달리고 있는데 이 제품 먹고 화장실을 잘 갔습니다. 그전에 가루형태로 된 식이섬유 제품들은 많이 먹어봤지만 배만 아프고 효과를 많이 못봤는데, 배변활동면에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식사 전에 한 포씩 먹는 건데 잊어버리고 식사 후에 바로 먹을때도 있었어요. 단기로아주 내 속에 노폐물들을 다 제거하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입니다.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딥트3일 스트롱 업- 배변활동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보조제에요 점심먹기전에 한알. 저녁먹기전에 한알 하루 두알 식전에 먹구요. 전 먹으면 효과바로에요.. 화장실을 잘가서요.. 다이어트할때 조금 먹으니 변비생길수 있는데 이걸로 도움받으니좋아요. 그리고 많이 먹었을때도 이거먹으면 도움되는거같아요.

러블리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영

가르시니아

야식으로 닥터리브 곤약젤리

야식을 끊지 못해 힘들어하는 다이어터들에게 강추:-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6칼로리밖에 안되서 자기전에 입이 심심해 잠못잘 때 이거 하나 먹으면 바로 해결되요. 맛은 애플망고도 있고 여러가지맛 있던데 전 복숭아맛만 구매해봤어요. 에리스리톨으로 단맛을 내고 당류는 0이라구.. 성분은 곤약분말 0.11% ,복숭아농축액0.06%, 복숭아가 1%도 안들어가있다니..  칼로리는 낮지만 사실상 첨가물 덩어리라고생각하시면되요. 그래도 칼로리는 낮으니까…  근데 곤약은 소화기관이 약하신분들은 피하세용. 그리고 이것도 칼로리 낮고 맛있다고 너무 많이먹으면 설사 부작용 있다고 하니 너무 많이먹으면 안됩니다~!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야식으로 닥터리브 곤약젤리

투투부장주

저도 요즘에 중국드라마 하나에 빠져 있는 게 있어요.  바로 <투투부장주>라는 드라마에요.  거기 나오는 여자주인공이 조로사라는 여배인데... 물론, 우리나라 배우들도 만만치 않게 잘생기고, 어여쁘신 분들 많으시지만... 정말 예쁘지 않나요?  상큼하고 매력적인 배우 같아요. <투투부장주>는 이 배우가 근래 찍어 방영된 드라마인데요.. 흔하디 흔한 로맨스 이긴 하지만... 조로사가 맡은 역할이 아주 벤츠급입니다.. 말하는 게 어찌나 사람 마음을 따수하게 만들어 주는지... 대사를 보고 있으면 그냥 받았던 상처가 다 아물겠어요.  생각보다 짧드구요... 현재 미국 넷플로 우회하면 한글자막 21회까지 볼 수 있다는데... 그렇게 볼 수 없어서... (대강 유투브로 띄엄띄엄 못하는 영어 공부해가며 보고 있답니다ㅠㅠ) 한국 넷플로 제발 들어오기를 간절히 바래요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투투부장주

카카오를 보조로 먹어요

다이어트를 살 빼려고도 하겠지만,  저는 살 보다는 몸의 균형을 위해서 하고 있어요.  밸런스가 맞아야 몸도 제대로 움직이고,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카카오를 한 잔씩 타 먹는답니다.  카카오하면 달달한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사진에서 보시는 봐와 같이, 이 카카오는 100%여서 단맛이 아니라 완전 고무맛(?)입니다. ㅎㅎㅎ 여기서 잠깐, 카카오가 왜 다이어트에 보조제로 딱이냐는... 효능에 대해서 언급을 해볼까 합니다.  카카오를 만드는 원료인 카카오닙스에는 녹차보다 많은 카테킨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이것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내장지방의 축전을 억제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답니다.  게다가,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장 활동에 아주 탁월하고요,  저처럼 변비가 있는 이들에게 아주 딱이며... 덕분에 체중감량에도 도움을 준다는 슈퍼푸드이지요! 화장실 가기 힘드신 분, 혹은 위장이 힘드신 분들... 카카오의 힘으로 보조 역할 한 번 받아보세요!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카카오를 보조로 먹어요

이벤트 참여 완료💙

야식 추천 이벤트 확인을 못 했다가 다시 확인하다보니 이벤트가 있었네요😉 바로 참여 했습니다!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이벤트 참여 완료💙

[오늘부터 ] 다이어트환

차전자피 식이섬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로 요즘 비슷한종류가많이 나오더라구요 딸이 변비로고생하는엄마를보고 추천했어요 가격은비싸지않았지만 그래도 처음엔 한통만주문! 다이어트용식품으로 식전 한포 하루두번  많은양의물과함께 복용후~~~~다음날..   헉!!!!  배아픔도없이 기분좋게 바로효과보았어요 ㅋㅋ 먹을때마다 걱정이었는데 요즘은 변비걱정없이 일단 먹어요   유산균도 한번씩 바꿔줘야효과가더있다죠? 입맛도 떨어진다고는했는데 저는그건아닌듯 ㅎㅎ 잘먹어요  믿는구석이있어서인지...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오늘부터 ]    다이어트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