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누룽지 놀라운 간식단
바로바로 누룽지컵 깨끗한 정제수로 만들어서 구수한 맛과 속이 든든한 저염분 저칼로리 간편식이죠 숙취해소용으로도 놀라우리 만치 한 몫 톡톡히하는 건강식입니다. 거기에 작은 볶은김치 한조각 곁들이면 최상의 맛과 영양을 내는 조화입니다. 가성비대비 최고입니다~ 애용해보세요 ^^
로앰
다이어트엔 셀렉스프로핏 빠지면 아쉽죠
전 편의점은 갑자기 출출해질때 주로 이용하는데 감동란은 제 입맛에 맞지 않아서 일반마트에서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제 입맛을 사로 잡은거 바로 유청분리단백질을 함유한 셀렉스 프로핏입니다. 출출할때 간단하게 먹기에도 편하면서 유청분리단백에 무설탕이어서 먹으면 소화흡수가 빨라 바로 공복감 없애주기도 해서 제가 자주 찾는 유일한 음료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품 바로 이런 제품아닐까하네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여울햇살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 '우유'
제가 사먹는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은 바로 우유입니다. 우유는 단백질도 풍부한 영양소 가득 간식이에요. 작은 거 사먹을 때도 있고 큰거 사서 나눠 먹을 때도 있어요. 이벤트에 당첨 돼서 편의점 쿠폰 받으면 공짜로 먹을 수 있어 더 좋답니다. 바나나 같은 과일과 함께 먹으면 한끼 대용도 되지요. 우유 추천해요!!
샤랄라라라
클린식으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저는 근래 몇년간 의사들이 쓴 건강 관련 책을 여럿 읽었어요. 그 뒤로 체중감량을 위한 식단을 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의 식품을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게 되었는데요 저자들이 일관되게 말하는 것이 당분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결국은 디저트류를 끊는 것과 저탄수 식단이에요. 그리고 최대한 좋은 식재료 본연의 영양분을 섭취하자 입니다. 가장 간편하고 몸에도 좋고 저칼로리로 식단 조절도 되는 메뉴는 바로 야채볶음입니다. 가지, 양파, 버섯, 호박, 등등등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는 계란이나 잡채용 채썬 돼지고기를 같이 볶아요 저는 되도록이면 양념을 하지 않으려고 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뿌릴 뿐이지만 굴소스로 볶으면 더 맛있겠죠? ^^ 오늘은 애호박과 계란을 볶았는데 볶으면 맛있는 식재료 또 뭐가 있을까요?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
Milly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 [튀김우동]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으로 [튀김우동] 을 추천합니다. 바쁘게 나온 아침에 편의점에서 구매를 합니다. 바로 뜨거운 물만 부어서 드실수 있어요. 칼로리도 높은편은 아니라 적당하네요.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날씨에 더 맛있을것 같아요. 맛있는 면과 뜨끈한 국물을 같이 드셔보세요. 속이 확 풀어지면서 든든해지고 따뜻해질거에요.
k2023
단백질에 식이섬유까지 챙길 수 있는 저칼로리 식단 공유합니다.
<재료: 참치한캔 , 할라피뇨, 알배추잎, 달걀, 올리브유> 만드는 방법 1. 참치에 기름을 빼줍니다. 2. 할라피뇨를 기호껏 넣어 참치랑 섞어줍니다. 3. 배추잎은 살짝 데쳐도 되지만 귀찮으니 심지를 칼등으로 조사(?)서 부드럽게 만든다. 4. 배추잎에 참치를 큰수저로 한숟갈 넣고 돌돌 말아준다. 5. 계란을 풀어 퐁당 계란물을 입혀 6. 올리브유를 두르고 지져준다. 저칼로리 재료료 단백질에 식이섬유까지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전 입니다. 다가올 추석에 다이어트전 만들어 맛있게 드셔보세요.
그란데말입니다
저칼로리 토마토닭갈비 아침식단
오늘 아침은 흑미밥에 닭갈비가 주메뉴 그냥 닭갈비는 뭔가 부족하지요. 전 여기에 표고, 새송이, 감자, 그리고 토마토를 넣어주고 다 익으면 마지막에 깻잎을 넣어 바로 식탁에 올려 바로 식사를 시작했죠 상추깻잎에 쌈사서 먹었어요
함께네
저칼로리 간식
저녁먹고 쉬고 있으면 배가 고파지는데요, 저는 그럴때마다 저칼로리 간식을 먹고 있어요! 바로 콩뻥튀기인데요! 적당히 먹다보니 저칼로리 유지할수 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맛있어요~
살빼서광교가자
Gs25/그릭슈바인 닭가슴살 후랑크
그릭슈바인 닭가슴살 후랑크 청양고추맛입니다 매운 걸 좋아하는 전 바로 픽 2+1 4000원 행사할 때 집어 왔어요 맵지는 않고 비린 맛이 덜 해 먹기 좋았어요 식감도 부드럽고 행사 할 때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전 재구매각입니다^^
소라2
저칼로리 식단으로 가지 샐러드 추천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진짜 간단합니다 가지를 두껍게 스틱으로 또는 사진처럼 도톰한 크기로 잘라 줘도 괜찮습니다 기름을 살짝 둘러도 되지만 칼로리가 걱정되면은 기름 없이 타지 않는 코팅 잘 된 프라이팬에 올려놓고 구워냅니다 앞 뒷면 노릇하게 구워낸 뒤에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서 먹으면 끝. 가지는 영양소도 풍부하고 칼로리도 높지 않고 만들기에도 간편하고 저렇게 도톰하게 자르면 촉촉해서 먹기에도 좋아요
파췌
저칼로리 간식 추천
입이 심심할때나 배가 고플 때 또는 전날에 과식을 해서 저칼로리 음식을 먹어야 할 때 제가 굉장히 즐겨먹는 것이 있는데 그건 바로 차입니다..!! 차를 마시면 식욕도 줄어들 뿐만 아니라 살이 찌지도 않아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에 정말 효과적이기 때문에 차를 마시는 습관을 들이려고요
지니어잉
뜨거운태양
골다공증아 너를위해... 약한뼈를 보충코자 햇볕을 충분히 쬐어보려고나갔다가.. 눈도 못뜨고 그늘찾아 바로 들어왔네요 ㅋ 선선해지면서 더높아진 하늘이 태양을 가리지못함요 ㅜㅜ
코로세움
편의점 다이어트 음식 감동란 추천!
찜질방에서 먹는 맥반석 계란보다 맛있다는 감동란은 바로 편의점에서 파는데요. 어떤 방법인지는 모르나 쨥쪼름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나서 일반적인 삶은 계란보다 10배는 맛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살이 크게 찌지 않는 삶은 계란이니 다이어트에 적합한 편의점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엄국선
저칼로리 식단-토마토 달걀볶음
제 저칼로리 식단은 바로 토마토 달걀볶음입니다. 토달볶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전 여기다 지방분해를 돕는 양파를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계란으로 스크럼블 만든후 토마토랑 양파 넣어 볶다가, 소금간하고 후추 약간 뿌려주면 완성됩니다.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제격입니다.
소푸
언제 먹어도 부담없고 맛있는 '튀기지 않은 프로틴바 구운 새우'
아파트 정문에 바로 CU 편의점이 있어요. 공간도 넓고,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에 가림막이 칸칸히 설치돼 있어요. 오며 가며 간식 생각날 때 들려요. 그러다 발견하게 됐어요. 맛도 괜찮고, 칼로리 걱정 안해도 되는 '튀기지 않은 프로틴바 구운새우'를 가끔씩 먹어요.
고래사
내돈내산 다이어트에 조금이나마 도움되는 락토비프 유산균~
안녕하세요~제2의시작입니다. 제가 소개할 제품은 바로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30억 cfc입니다. 평소에도 제가 먹는 유산균인데 확실히 먹으면서 예전보다 배변활동이 원활해진 거 같습니다. 원래 유산균을 챙겨 먹지 않았는데, 친구의 권유로 유산균을 먹으면서 장내 유산균의 밸런스도 좋아진 것 같고, 이 점이 배변활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 거 같습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니 자연스레 몸의 거북함이나 무겁다고 느껴지는 점도 조금은 줄어든 것 같습니다. 유산균도 챙겨먹으며 같이 다이어트 해 봅시다!ㅎㅎ
제2의시작
크리스티드게코?? 도마뱀키워요~~
딸이 강아지도 고양이도 아닌 도마뱀을 키워보고싶다며..... 한동안찾고있던 크리스티드게코도마뱀을 인스타에서 확인하고는 전화후 바로 출발 =333 원하던품종 도마뱀을 발견하고는 손바닥에서 내려놓질않네요 ;; 게코?라고불러야할듯ㅋㅋ 이름이 퍽도 어렵네요ㅜㅜ 직접보니 저도 헉!!!! 오모나~~~ ♡ 조그만하니 일단은 넘귀엽고 예뻤어요~ 저는 돈터치! 게코 분양받아 이제 식구가 늘었네요 저는 관여안하기로 약속받았지만...ㅜㅜ 어느순간 밥주고있을것도 같아요 힝;; 오픈한지 얼마안된곳이라 사장님이 기념으로 용품, 먹이를 푸짐하게 팍팍!! 주셔서 따로사진않았어요 딸이좋아해서 우선은행복^^;; 자식 이기시는 분 댓글부탁드려요ㅋㅋㅋ https://kiuda.bizplace.kr/
코로세움
다이어트명언입니다ㅎ
우리는 그동안 속고만 살은건가요?ㅋㅋ 맛있게 먹어는데 살은찌고 내일부터한다한다 해놓고 맛있는 음식앞에선 무너지고ㅋㅋ 세상엔 다이어트를 할수 없게 만드는 유혹들이 넘많은것같아요ㅎㅎ
내캉니캉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3기 대모집🎉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3기 대모집🎉 작심삼일 다이어트,, 💦 이제 그만 ! 🙅♀️ 7일동안 6천보 걷고 1000P 혜택 받아가세요 🥳💖 챌린지 신청은 아래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을 꼼꼼하게 참고하여 진행해주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신청서 작성하기 🕐모집기간 8/30(수)~9/5(화) 🕐챌린지 기간 8/30(수)~9/12(화) 💡참여방법 1️⃣지니어트 인스타 계정 "팔로우" + 본 게시물 "좋아요" + 신청서 작성하고 "신청완료" 댓글 작성! *신청서는 인스타 프로필 링크 클릭 2️⃣챌린지 기간동안 총 7번의 미션(6000보 걷기) 수행! 6000보 걷고 ➡️ 지니어트 앱 내 카메라로 걸음수 인증샷을 찍어서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 *지니어트 앱 카메라에 자동으로 걸음수와 날짜가 동기화 돼요📷 *연속 7일일 필요는 없어요 ! 🙅♀️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챌린지 기간동안 총 7개의 게시물을 작성하셔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3️⃣업로드 시 아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지니어트 #지육챌 #다이어트챌린지 #다이어트일기 #유산소운동 4️⃣7일간의 미션이 끝나고 9/13(수)까지 '성공인증 신청서'를 작성하면 챌린지 완주 끝! 🎁리워드🎁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00P 증정! *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걸음수 인증샷 찍는 방법 1️⃣지니어트 앱을 키고 오른쪽 상단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날짜와 걸음수❗가 모두 보이는 필터를 선택해서 사진을 촬영하면 끝! 🥰지니어트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동반자입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주시기 바랍니다. ※리워드는 9/20(수) 지급됩니다. ※챌린지 참여 후 '성공인증 신청서'는 9/13(수)까지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챌린지 참여 시 '전체공개' 계정만 참여가능합니다. (비공개 계정 참여 불가)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geniet
분홍이 초록이
아직도 분홍이 초록이가 많이 팔리더라고요 요새는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많지만 저는 요거 먹고 있어요 . 처음에 지인이 추천해 줘서 첫알을 먹었는데 바로 배변활동이 되더라고요. 그 후에 다이어트 하겠다고 분홍이랑 초록이를 사서 먹었어요 계속 먹지는 않고 다이어트 할때 도움 받아가며 먹네요 탄수화물 컷해줘서 좋고 기름진 음식 먹을때도 좋고요 식전 에 3알 식후에 2알 요렇게 챙겨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거 같애요
산들바밤바
배변활동에는 이게 최고!!
온가족이식습관때문에 변비에 걸린적이 몇번있었는데 그때마다 도움이 됐던 어썸푸푸네요ㅎㅎ 푸룬농축액이 들어있어서 효과가 바로나와서 너무좋은 제품입니다.
이준이나아빠
시너지 디톡스 프로알지
시너지 프로알지9+ 먹으면 변비가 심한 사람도 바로 신호가 오네요ㅎ 배출 자체를 도와주는 제품이라 운동을 안 해도 효과가 있어요. 물론 병행하면 더 좋겠쥬^^ 긴가민가 했는데 세 달 꾸준히 복용해보니 확실히 속 더부룩함도 사라지고 감량도 되네요! 소량 구매할수 있다면 먼저 사용해보고 몸에 맞다면 이용하길 권장드려요 :)
2ChaNo
차전자피 분말가루 배변활동에 굿
다이어트 하면 어쩔 수 없이 먹는 양이 줄어서 배변활동에 불편함을 느낄.수 밖에 없잖아요. 그럴 때 도움 되는게 바로 요 차전자피 가루에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뱃속에서 물과.만나면 팽창해서 장을 비워낸답니다 그래사.물과 꼭 같이 복용해야해요 그리거 차전자피는.특유의.향이 있어 맹물에 타먹긴 어려워요. 그래서 전 두유에 넣어 마시면 구수하니 향도 안 나더라고요. 매일 공복에.한스푼씩 먹고 도움 많이.받았어요
걷는고래
배변활동에 직빵!
다이어트는 일단 장이 가벼워야죠! 하루의 컨디션은 상쾌한 배변이 결정~ 변비를 바로 싹 없애주는 '비움쏙' 차전자피식이섬유가 들어있어 믿고 먹어요! 하루 한포면 변비걱정은 끝!!! 가벼운 장과 함께 가벼운 발걸음으로 하루를 보내요~
유누차
지니어터의 레시피 이벤트 참여 인증
소통왕 마감하고 곧바로 지니어터의 레시피 이벤트도 참여하고 바로 인증서도 보냈네요 낼은 푹쉬고 가끔 들를게요 수고하셨습니다 굿밤 보내셔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저칼로리 아보카도 명란 덮밥
만들기 쉽지만 맛있고 저칼로리인 식단을 소개합니다. 아보카도 명란 덮밥입니다! 밥 위에 간장에 볶은 양파 올려주고요. 명란, 계란후라이 올리고 먹기 좋게 썬 아보카도도 같이 올려주면 바로 완성입니다! 아보카도가 포만감이 있어서 밥 양은 적게 조절해서 먹고 있습니다. 저칼로리 음식으로 좋아요!
혬2
지니어트 6천보 챌린지 3기 신청완료
방금 회원분 글보구 바로 지니어트 6천보 챌린지 3기 신청하고 왔네요 지니어트 6천보 챌린지 3기 달성을 응원합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든든한 아침식사 오늘은 명란갑오징어불고기와 영양밥입니다
대학졸업 후 바로 발령받아 시작된 일을 정년까지 달려와보니 40년이 흘렀네요. 은퇴 후 받은 선물이 많은데요 그중 한가지가 든든하게 챙겨먹는 아침식사입니다. 오늘은 명란갑오징어불고기와 뿌리영양밥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차려 먹었어요. 대신 표고, 새송이버섯, 양파, 양배추 듬뿍 넣어서 풍성한 단일메뉴를 만들었어요. 출근할 땐 꿈도 못꾸는 아침 식사죠 오늘도 감사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함께네
커피 대신 마시는 카스프레소는 다이어트보조제
한 박스에 14개입으로 들어 있어요. 이건 뭘까 싶지만 앤 맛있는 아메리카노 원액이랍니다. 생두 다이어트가 인기인거 아시죠~~ 4가지 재배지(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 브라질)의 커피원두가 들어 있는데요 이는 부원료랍니다. 4가지 커피원두가 부원료라면 주 원료는 무엇일까요? 주 원료는 바로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CGA-7)입니다.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 인정형 원료"라고 하네요. (인정번호 : 식품의약품안전처 제2018-6) 와... 이게 인정번호를 받았다는 건 그 인정이 된다는 소리잖아요. 거기에 아라비카 원두를 부 원료로 함유해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해 주었답니다.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꼭 한잔 그리고 밤에 잠 못 자는 것을 감안하여 디카페인으로 여러 잔 마시는 제게 요즘 아침에는 이 키-스프레소 아니면 디카페인으로 마셔요. 이 아이 마신다고 말입니다. 여름이나 운동을 하고 난 후는 물 또는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요, 따뜻한 물을 넣어 마시면 HOT 아메리카노, 얼음을 넣으면 ICE 아메리카노 그리고 우유를 넣으면 라떼가 되겠지요?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 덕분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1일 섭취량이 하루에 2포랍니다. 하루에 2표 이상은 섭취 마세요 생각보다 카페인 함량이 높은 편이거든요. 고 카페인 함유로 168ml이니까 참고해서 마시세요 전 원래 커피를 아무리 마셔도 밤에 잠을 자는 거는 별로 지장이 없던 사람인데요, 작년에 한번 수술을 하고 나서는 카페인 데 대해 정말 무너졌는지~ 커피를 저녁에 좀 마시거나 많이 마셨다 싶으면 잠을 못 자더라고요. 그래서 하루에 2포를 마시는 거지만 제 커피 성향을 고려해 적당히 조절하면서 마시고 있답니다. 마시는 방법은 간단하죠. 스틱형이기 때문입니다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쉽게 마실 수 있다는 게 정말 정말 좋더라고요. 왼쪽의 컵은 정량이 240ml이거든요. 전 이 정도 타니 찐하더라고요. 그래서 360ml 정도 들어가는 컵으로 바꾸었어요 그랬더니 어느 정도 농도가 맞습니다. 상당히 찐하니까요 물의 양은 기호에 맞게 타 주면 될듯합니다. 매일매일 아메리카노는 마시는데요 이걸로 다이어트 한다는 게 참 신기해요. 이런 커피가 있는 줄 알았다면 진작 사서 마셨지요 전 정말 커피 없이 못 사는데 살까지 빼준다는 게 어딘가요. 특히 일반 아메리카노 맛은 아니고~ 제가 느끼기엔 더치커피의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더치커피를 많이들 마시잖아요. 저도 집에 그 커피도 있는데 아메리카노 다이어트라고 해서 왜 커피 맛이 맛이 없진 않을까 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차에서도 쉽게 탈 수 있습니다 운동하고 한잔 마시면 그리 좋을 수가 없어요 제가 운동 가기 전에 방탄커피를 마시는데요 방탄커피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을 높여 체력을 높여주거든요 이 커피가 아쉬운 게 하나 있는데 바로 커피의 양이에요. 전 라떼를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거기에 이 키-스프레소를 같이 타서 마셔요 이렇게 운동 전에 마시면 운동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그래서 운동 전에 마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또한 하루를 시작하는 모닝커피로도 딱이랍니다. 저녁은 카페인 함량이 있기 때문에 고민해보시길요,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칼로바이 키-스프레소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개별인정형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은 하루 500mg 섭취를 하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나와 있더라고요. 그린커피빈이란 볶지 않은 커피 원두인 초록색 커피콩일 때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에 함유된 클로로겐산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 이게 커피 원료가 다른게 아니라 볶지 않은 커피라는 게 참 신기했어요 전 워낙 살이 잘 찌거나 빠지는 타입이 아니라 체중 감량을 확 느껴보진 못했지만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그런데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의 인체적용실험을 12주간 했다는 결과를 보니까 체중, 체지방량, BMI(체질량지수), 허리, 엉덩이둘레 비율 감소를 보였다네요 전 엉덩이둘레도 좀 빼고 싶은데.. 잘 먹어봐야겠어요 다이어트 보조제로 매일 마시는 커피를 대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녀석입니다 그런데요 개인적으로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적정량의 식사와, 운동 그리고 그외 군것질 안하기 6시 이후 먹지 않기 물 많이 마시기입니다 이것들을 병행하면 살은 빠지지 않을까 싶어요
까루루
10키로 감량후 1년째 유지중인 저칼로리,맛도리 식단
1. 두부유부초밥 물기날린 두부, 유부, 계란물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두부유부초밥은 칼로리도 낮아 부담이 덜하고 단백질까지 건강하게 챙길수있어요! 특히 두부는 센불로 수분을 날려줘야 더 맛있고 아무래도 밥보다 덜뭉쳐져서 계란물로 전처럼 구워주면 깔끔하 먹을수있는건 덤!! 2. 또띠아햄버거 또띠아를 통밀또띠아를 이용하면 식이섬유도 섭취할수있고 포만감도 더 높답니다 ㅎㅎ 다짐육과 구워서 반 접어 햄버거처럼 먹을수있구 맛있어요! 3. 주재료는 컵누들 짜장맛인데요! 밥보다 면이 먹고플때, 짜장면 땡길때 먹기 좋구 온수에 면 익힐때 작게 썰은 양배추도 넣어주면 포만감도 높고 야채도 섭취해서 1석2조! 후라이팬에 익은 면과 닭가슴살, 소스까지 투하해주면 단백질+포만감까지 챙겨서 아주아주 배부른 식단이에요!! 군것질 끊으려면 배부르게 건강히 끼니를 챙기는게 좋은건 아시죠?! 치즈까지 얹어주면 찜닭 느끼임..!! 4. 두부면 바질 파스타인데요! 단백질을 위해 두부면을 넣었어요 모든 식단에서 단백질을 챙기는 이유는 근육합성에 필요한 성분이고 당을 천천히 올리며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기때문이에요! 바질스프레드와 냉동 새우살까지 얹어주고 고명으로 토마토까지 ㅎㅎ 비주얼 넘 죻구 맛도 좋답니당 5. 떠먹는 피자인데요~ 피자는 살찌는 음식이라는 편견을 깰수있어요 밀가루 반죽없이 일명 마녀수프(토마토, 감자, 양파, 마늘, 닭가슴살) 를 푹 끓여준뒤 그 위에 치즈를 올려 데워서 먹기만 해도 피자 대체하기 넘 좋답니다! 간단하니 해서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제가 목표 체중을 이루며 겪은 식단 꿀팁들이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작성해봤는데요! 더 자세한 레시피들은 인스타 계정 aphipple 참고하셔서 도움 되시면 좋겠어요 ㅎㅎ
진니어트트
저칼로리 또띠아 추천해요
또띠아가 칼로리가 높다는 인식이 있어요 근데 넣는 재료에 따라서 천차만별입니다 저는 통밀또띠아를 사서 일반 또띠아보다 칼로리 함량을 낮췄고, 속재료를 돼지고기보다는 닭가슴살로 대체했어요 그리고 소스는 칼로니가 높으니 제로 칼로리 소스를 찍거나 아니면 그냥 소스없이 먹는거에요 또 야채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저칼로리면서 건강식도 되는거죠 만드는 법도 또띠아에 속재료 넣고 말면 끝이니까 정말 간단하죠
onlyy
저칼로리 식품은 찐감자!
제가 위가 안 좋은 걸 알게 되고부터 열심히 먹는 식품이 있어요. 바로 바로 감자예요~~ 감자는 위 안좋은 사람한테 좋다더라구요. 게다가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간식대용으로도 너무 좋아요. 찐감자 하나 먹고 나면 배가 불러서 좋아요. 속도 편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저칼로리 식품으로 딱입니다!
신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