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저는 어렸을때 부터 하고 있는게 있어요~~^^
버릇처렁 하고있는데요
바로 스트레칭입니다..
스트레칭이 몸에 좋타는건 다들 아시겠지만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잖아요~^^
저는 저녁에 드라마보거나 할때 자연스럽게
스트레칭을 해요 다리부터 팔.. 온몸..
티비를 보면서 하기때문에 지루하지않코
어렵게 할필요도없고 본인이 편안하게
할수 있는정도로만 하면 참 좋아요.
그것도 귀찮타~~!! 그러신분들은
자려고 누웠을때 대부분 휴대폰 보시다
잠들곤 하잖아요
휴대폰을 보면서 다리 스트레칭 하면.정말
시원하고 힘도 안들고 참 좋아요~~!!
앉아서 할수있는 간단한 운동 보시구
따라하면 좋을것 같아요
0
0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