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단하고 쉬운 운동~

저는 어렸을때 부터 하고 있는게 있어요~~^^

버릇처렁 하고있는데요

바로 스트레칭입니다..

스트레칭이 몸에 좋타는건 다들 아시겠지만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잖아요~^^

저는 저녁에 드라마보거나 할때 자연스럽게

스트레칭을 해요 다리부터 팔.. 온몸..

티비를 보면서 하기때문에 지루하지않코

어렵게 할필요도없고 본인이 편안하게

할수 있는정도로만 하면 참 좋아요.

그것도 귀찮타~~!!  그러신분들은

자려고 누웠을때 대부분 휴대폰 보시다

잠들곤 하잖아요

휴대폰을 보면서 다리 스트레칭 하면.정말

시원하고 힘도 안들고 참  좋아요~~!!

 

앉아서 할수있는 간단한 운동 보시구

따라하면 좋을것 같아요

간단하고 쉬운 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킹로또
    스트레칭은 매일 꾸준히 하면 좋죠
    즐겁고 건강하게 운동하세요
  • 소라2
    요런 간단한 사진 같은 거 있으면 붙여놓고 매일매일 스트레칭하면 정말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향기음악
    작성자
    정답은 없어요~~ 앉아서 요리조리
    하시면 됩니당
  • 고래사
    스트레칭이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어렸을때부터 꾸준히 하셨다면,
    많은, 좋은 효과를 보셨을 것 같아요. 그 꾸준함에 칭찬을 보냅니다.
    향기음악
    작성자
    스트레칭이 몸매 잡아주는데도 너무
    좋쿠요~~^^ 군살 제거에도 좋아요
  • ymittang
    스트레칭 많이하면 좋아요
    저도 많이할려고 노력해요
    향기음악
    작성자
    잘 하고 계시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애요
  • 이겼다
    스트레칭은 매일 꾸준히  해야 하는데, .
    그게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향기음악
    작성자
    뭐든 꾸준히 해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스트래칭 중요하죠
    오늘 하고 자야할 것 같아요
    향기음악
    작성자
    스트레칭 잘 하고 
    주무셨겠죠~~^^
  • 레몬그린
    스트레칭은 중요해요
    틈틈히 할수 있으면 좋아요
    향기음악
    작성자
    맞아요 스트레칭은 틈틈히 하는게
    좋아요
  • 천하무적챈진
    이거 우리집 남자들 시켜야겠어요. 아들이나 아비나 아주 집돌이들!!!
    향기음악
    작성자
    같이 해주세요~~^^
    건강에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구요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ㅋ 꼭 저를 보는듯 해서 혼자 피시식 웃고 말았네요..tv볼때나 핸폰할때 스트레칭 하면서 하면 참 좋더군요
    향기음악
    작성자
    그러시군요~~!!
    좋은습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