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참여했어요

바로바로 참여하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참여했어요

서브웨이 꿀조합은 바로 너❤️

서브웨이 꿀조합은  사랑하는 사람과 먹는게 아닐까 싶어요.  서브웨이야 워낙 다욧식으로 유명한 곳이니 어떤 재료를 넣든 몸에 다 좋은거라 두말하면 잔소리지만 그래도 꿀조합을 찾는다면 저는 우리 사랑하는 아가랑 같이 먹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집에서 빠른걸음으로 30분거리에 서브웨이가 있는데  먹고싶을때는 무조건 걸어가서 먹는답니다.  빠른걸음으로 걷다보면 운동도 되고 먹고나서도 걸어서 오니 죄책감도 없고^^ 우리 아이의 최애는 폴드포크바비큐에 양파 많이 넣어 렌치소스 넣어서 먹고  저는 로스트치킨에 아보카드  추가하고  레드와인식초랑 핫칠리 넣어서 먹음 정말 꿀이에요~~  꿀조합 - 사랑하는 사람(남편, 아이)과 운동(빠른걸음으로 와서 먹고 빠른걸음으로 다시 집에가기)후 먹는 거❤️👍

회원정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정보

서브웨이 꿀조합은 바로 너❤️

나만의 헬스장 운동기구.

헬스장가면 정말 암것도 안하는 초보헬린이입니다.러닝머신기만한게 없어요.스트레칭 폼룰러로 하고.바로 러닝머신을 시작합니다.기기보다..운동요법이 중요한것같아요.속도4로 2분걷기.5.5로 2분걷기.8로 2분달리고.6으로 4분 빨리걸으면 10분이 1세트로 3번 반복해서 러닝머신기위에서 30분 유산소운동만하는 헬린이임당.언젠가 다른 기기사용하는날이 오면 좋겠어요.

YSNOW님의 프로필 이미지

YSNOW

나만의 헬스장 운동기구.

나의 서브웨이 꿀조합-스테이크&치즈

서브웨이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니에요. 샌드위치 자체를 그닥 즐기는 편은 아니거든요. 그래도 한달에 두어번은 사먹는데 그 때마다 고르는 메뉴는 스테이크 &치즈예요. 20여년 전에 서브웨이를 처음 먹어보고 그땅시에는 새로운 스타일이라고 생각해서 여러가지 메뉴를 맛봤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그녕 한가지 메뉴에 정착하게 되더라구요. 바로 스테이크&치즈예요. 위트빵+소고기+모짜렐라치즈를 기본으로 넣고 야채는 피클과 할라피뇨 빼고 다 넣어요. 특히 양파를 많이 넣어달라고 하죠. 피클과 할라피뇨는 단촛물 때문에 샌드위치 맛을 변형시키는 것 같아 싫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는 없이 먹어요. 소스가 들어가면 모든 대료에 눅진하게 흘러내리는데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고나면 좀 개운하고 담백한 느낌이 들어요. 소스의 칼로리가 높다고 하는 이유도 있구요.  그리고 실제 샌드위치는 위의 사진처럼 스테이크가 많지는 않다는 거 다들 아시죠? ㅎㅎ 진짜 몇조각 안 들어있어요. 저만의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 소개해 드렸어요~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나의 서브웨이 꿀조합-스테이크&치즈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꿀조합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눈 감고 골라도 다 맛있을것 같은 조합이에요 절대 미각이 아니라서 그런지 빵이나 소스가 바뀐다고 맛이 크게 달라지지도 않고 다 맛있어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 빵은 허니오트로 치즈는 슈레드 치즈로~ 야채는 바로 먹을땐 모두~  뒀다 먹을땐 수분 많은 토마토는 빼요 안그럼 곤죽이 되어버리는 불상사가... 소스는 랜치소스만 뿌리거나 핫칠리를 추가하기도 해요 든든한 한끼로 손색없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넘 맛있어요 이달의 샌드위치 뭔지 구경 가야겠어요 ㅋ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꿀조합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매콤하게 즐기기

서브웨이 샌드위치 중 가장 베이직해서 인기가 좋은 BLT 샌드위치에요 우선 빵은 허니오트밀 빵속을 파달라고 합니다 왜냐? 다이어터니까 맛있으면서 칼로리를 낮출건 빵 뿐ㅜ 속을 빼낸 빵은 따끈하게 굽고 채소는 빼는것 없이 모두!! 가끔 땡기는 맛이 있음 그 채소는 많이를 요구해요 ㅎㅎ 할라피뇨나 피클을 많이 넣으면 맛에 방해가 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소스!!! 아무리 다이어터라지만 소스없는 샌드위치는 ㅠ ㅠ 마요네즈와 핫칠리 조합이 좋아요 마요네즈 덕에 매운 맛이 튀지않고 조화를 이뤄요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매콤하게 즐기기

최고의 운동 홈트 (쓰다가 다 날라감 ㅡㅡ)

쓰다가 다 날려서 전의를 상실했지만 암튼 킵고잉 해보겠습니다 1. 운동 전 스트레칭 옛날엔 스트레칭 전혀 안 했다가 몸이 미쳤냐고 소리지르는게 점점 들려서 이젠 꼭 풀어줍니다 좀 더 길지만 댄서들이 하는 스트레칭도 몸 풀기에 좋아요 2. 누워서 하는 복근/코어/복부 바로 복근하는게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데 다른 운동을 해버리면 이미 땀이 나서 눕기가 너무 싫어요...... 전설의 클로이팅과 저와 제일 잘 맞는 채널인 빅씨스, 제이제이를 주로 봅니다 저 노란칠한 운동은 거의 매일 하는 것 같아요 3. 서서 하는 복근/코어/복부 서서 하는 운동은 자극이 적지만 균형 맞추기가 너무 어려버요 그런데 밸런스 연습하는게 코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이 채널도 가끔 새롭고 긴 자극이 필요할 때 찾습니다 4. 복부+전신운동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트예요 첫번째 영상은 아무도 없을때 서성이면서 틈틈이 해줍니다 그리고 🌟 땅끄부부 칼소폭 순한맛 🌟 은 홈트 초보~고인물 너나할것 없이 모두에게 최고의 운동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집에서 운동 하는게 저밖에 없는데 가뭄에 콩나듯 온 가족이 모여서 저 운동 합니다 만족도 높아요 💯 👍 마지막 운동은 버피가 있어서 진짜 살 좀 급하게 빼고 싶을때 꼭 해줍니다 개힘듦 저 외국인 언니의 dance workout은 매일.매일 해요 안하면 잠 못잠 비타민신지니 << 이분 운동은 죽고싶을때만 합니다 1분이라는 억겁의 시간과 엄청난 속도가 특징인 채널인데 선생님 표정이 햇살처럼 밝고 계속 말하셔서 마치 모르핀 맞은 웰시코기 같으십니다 5. 전신 유산소 타바타나 다이어트 댄스도 괜찮은거 많아서 너무 좋아요 김신영 다이어트 제외하고 나머지 채널들은 돌아가며 그날그날 끌리는 걸로 합니다 대신 역대급으로 육수 흘리게 돼서 매일은 못해요 ㅠㅠ 💦  6. 걷기 사실 평소에 많이 걷습니다 디비 누워 쉬는 날에도 5000보 이상씩은꼭 걷고요 증거물 올리고 싶은데 당장 이거 캡쳐하다 글 다 날라가서 또 시도하기 무섭네요 ㅋ 걷는거 좋아하는건 아니고 그냥 집이 멀어서 통학/통근 하느라 그렇습니다 👁 👁  💧 💧  그리고 걸으면 돈 주는 앱테크도 많으니까.. 7. 운동 후 스트레칭 마찬가지로 거의 안했는데 심각성을 깨닫고 최근에 다시 하니까 좋더라고요 다들 부종 생기기 전에 필히 다리 풀고 주무세요 👍  + 런닝 인터벌 집 주변에 체육관이 없어서 홈트를 시작한건데 새로 입사한 기숙사에 체력단련실이 있네요 솔직히 인터벌..? 뭔진 잘 모르겠는데 그냥 걷고 뛰는 것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운동량에 비해 식습관+수면패턴 불규칙+먹는거 너무 좋아함(특히 간식) 이슈로 아직도 튜브살 한바가지입니다 그래도 꾸준한 운동 덕에 코어가 잡히긴 했어요 식이조절도 ㅠㅠ 해야죠 하............ 홈트레이닝은 혼자 하면 자세가 흐트러지기 쉬워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방법이없어달리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최고의 운동 홈트 (쓰다가 다 날라감 ㅡㅡ)

나만의 운동 루틴

이것은 제가 제일 애용하는 체스트 프레스입니다 이게 그렇게 가슴 근육 키우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더군요 ㅋㅋ  음 일단 저는 헬스장에 도착하면 먼저 근력운동부터 합니다 가슴운동, 등 운동, 허벅지 종아리 등등... 그리고 나서 유산소 운동으로 좀 걸어주는 편이에요 만약 두개 다 하실거면 근력운동부터 하는게 더 효과적이라고 해요!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하면 안했을때보다 더 보람차고 의미있는 하루가 되는것 같더라고요 몸 만드는것도 물론 좋지만 이게 운동의 순기능인거 같습니다 ㅎㅎ

Cliff님의 프로필 이미지

Cliff

나만의 운동 루틴

나만의 운동방법 -핑크덤벨

보기는 쉬워보여도 핑크덤벨로 스쿼트, 런지, 바이셉트컬, 숄더프레스 등등 모든 운동을 부상위험없이.할 수 있어요 10분만해도 금새 땀범벅이 됩니다 나만의 운동 비결 바로 핑크덤벨  강력 추천해요

나또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또봐

나만의 운동방법 -핑크덤벨

초간단 운동.

매일하는 초간단 운동은 바로 만보걷기 입니다 지니어트를 하는 분들이라면 캐시워크  같은 다른 앱을 당연히 하실테구 그럼 저처럼 기본적으로 만보걷기는 하루 루틴이죠. 사실 날씨가 너무 덥거나 추우면 하기 싫을때도 있지만 이제는 그냥 습관적으로 동네 한바퀴를 돌고 오네요. 만보해서 캐시 받으면 그걸로 간식거리 바꾸어 먹고 겸사겸사 좋더라구요. 그럼 막바지 더위에 건강 관리 잘하십시요.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초간단 운동.

만보걷기

간단하게 다른 기구없이 건강도 챙기면서 돈도 버는 일석이조 운동 바로 만보걷기인것 같습니다 처음에 다들 시작한다고할때 하루에 꼴랑 1-50원으로 뭘 할수있을까 했는데 여러개 어플 돌리니까 꽤 쏠쏠하더라구요 한달에 한두번씩 쿠폰으로 바꿔서 데이트에 사용할 커피값정도 사용하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만보걷기

장소불문 밴드운동

다리수술후 재활치료를 받으면서 배우게 된 밴드운동이예요.. 고무밴드는 칼라별 강도가 달라서  힘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노랑이나 초록은 약한 강도이고 짙은 색일수록 단단해서 고강도근육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좋은 운동이예요.. 허벅지근육운동은 의자에 앉아서 수시로 하기 좋아요.. 근력에 따라 단단하게 묶어주면 대퇴부에 힘이 들어가는 걸 느낄수 있어요 어깨와 팔근육을 하는경우는  주로 문이나 고리에 묶어서 앞에서 당기듯 해도 좋고,  등근육을 만들기도 좋아요... 다리쪽 스트레칭을 위해서는 누워서 당겨주면 아주 시원하게 사용할 있답니다..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최소의 공간을 활요할 수 있는 나만의 꿀팁이예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장소불문 밴드운동

짧고 굵은 운동

짧은 시간동안 강한 운동 효과를 보고 싶을때 좋아요 바로 계단운동입니다 더운 여름에 밖에서 운동하기 힘들잖아요 물론 추울때도 그렇고요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게다가 계단운동은 생각보다 운동 강도가 높아요 그래서 짧은 시간동안하고 운동효과를 보기 좋은 운동이에요 그래서 자주하고 있는 운동이에요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짧고 굵은 운동

🤱육아맘의 짝궁과 함께하는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

아직 아기가 어려 운동할 남편이 퇴근하고 와야지만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 육아맘이에요😞 그래도 이러한 여건 속에서도 할 수 있는 게 있지  않을까하다가 생각한게!   걷기와 간단한 근력운동이에요!! 걷기는 임산부시절에도 매일 만보씩 걸어왔던지라 체력적으로 힘들진 않았지만 아기를 데리고 한번에 만보 걷기란 쉽지않았어요! (아직 유모차나 아기띠에 앉아있을수 있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요) 그래서    "최소 하루에 6천보"는 걷자며 아침 저녁으로 나가고 어린 짝궁과 같이 나간답니다. (같이 걷다보면 종종 아가는 자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너무 더워서 낮동안에는 산책이 어려워서 그때는 아기와 간단한 근력운동을 해요! 그건 바로 브릿지에요!!   배에 올려두고 10번씩 3세트정도 해요~~       이렇게 틈틈히 운동하니까 저도 활력도 도는거 같고 좋더라구요. 집에만 있고 하면 오히려 우울하고 한데 나가서 같이 자연도 보고 사람들도 같이 구경하면서  아기도 저도 힐링하는 시간인거 같아요    남자아기라 몸으로 놀아주는거 엄청 좋아해서  아기 안고 스쿼트하고 하는것도 간간히 하고 있습니다.    뭐 특별한 운동은 아니지만 다시 예전 체력까지 끌어올리는데 도움될거라 생각하며 ~~ 오늘도 아기랑 산책해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육아맘의 짝궁과 함께하는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

[찬바람이불면😊건강한 한끼]🥘얼큰시원한 목이버섯 콩나물 닭개장 

[찬바람이불면😊건강한 한끼]🥘얼큰시원한 목이버섯 콩나물 닭개장  오늘은 휴일~ 목이버섯 콩나물 닭개장을 끓였어요 만드는 과정은 조금 수고스럽지만 먹는사람 간편하고 다른 반찬 필요 없는 메뉴에요 닭육개장에 건강에 좋은 건목이버섯과 콩나물 무 양파 새송이버섯을 넣고 시원하게 클린하게 닭비린내 없이 끓였습니다😊 닭은 삶아서 껍질과 지방을 제거합니다 닭끓인 육수도 사용하지 않아요 무와 다시마 끓인 육수에 야채와 닭살에서 나오는 맛으로 깔끔하게 끓였어요🐶 클린클린~ 목이버섯 콩나물 닭개장🌻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찬바람이불면😊건강한 한끼]🥘얼큰시원한 목이버섯 콩나물 닭개장 

피톤치드 가득 숲길에서 맨발 걷기 운동

제가 사는 가까운 곳에는 편백나무 숲길이 잘 조성되어 있답니다. 틈틈이 시간 날때 이 곳을 방문해서 맨발걷기운동을 한답니다. 편백숲에서 맨발걷기는 면역증강, 수면개선, 염증감소, 생체리듬 회복, 혈압조절  등 건강에 유익한 점이 아주 많이 있네요. 물론 맨발로 걷다보니 충격이 직접 관절에 바로 가해져 무릎관절에 과부하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제가 다니는 이 숲길엔 암환자들도 꽤 많이 이용하신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암튼 주변에 좋은 숲길 있으신분들 참고하세요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피톤치드 가득 숲길에서 맨발 걷기 운동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조합 메뉴 빵 쿨팁 추천!!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조합 추천드릴게요!! (❁´◡`❁) 저는 참치를 제일 좋아해요! 가끔 베지로 드시는 분들이 있는데 운동을 하시면 단백질 함량은 높고 지방함량은 좀 낮은 재료가 좋아요 참치캔으로 샌드위치 만드는거 나도 한다 싶으면!! 서브웨이만의 특별한 메뉴를 원한다면 저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가장 좋은 로스트치킨은 뭔가 닭고기의 결이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햄같은 느낌이라 별로더라구요!! 1.빵 선택 가장 중요한 부분은 빵입니다!! 다들 밀가루를 먹으면 GI지수가 높아져서 무조건 안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브웨이에서는 위트 빵이 있으니 위트빵 OR 플렛브레드로 설정하면 좋습니다!! 위트빵은 통밀 함유량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플렛브래드는 재료 특성 상 식이섬유가 높아요 ヾ(≧▽≦*)o 2.치즈선택 저는 슈레드치즈를 선호해요 적정량의 지방섭취는 식당에 영양균형을 위해 필요해서 치즈를 굳이 패스하지는 않아요 >︿< 3.추가 선택 보통 추가 선택은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로 꿀조합 찾는 경우 오믈렛이나 아보카도 추천해요 아보카도는 지방 성분이 높아서 치즈 넣었으면 패스를 추천해요 (*/ω\*) 4.야채 선택 야채 다 뺄 수 있지만 식이섬유로 포만감을 더 채우기 위해서는 다 넣거나 취향껏 넣으시되 절임류는 모두 빼는 것이 좋아요 절임류: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  5.소스선택 다이어트 꿀조합은  기타에서 고르는게 가장 베스트 소스 입니다 샐러드소스로 유럽에서 가장 많이 먹는 조합은 식초+소금+올리브오일 입니다. 저는 절임류 완전히 뺏을 때는  식초+올리브유+ 소금+후추 이렇게 먹어요 ᓚᘏᗢ 6.세트선택서브웨이 쿠키는 다 맛있지만 이것과 탄산은 패스해야겠죠?? 대신 탄산수를 드세요! 이렇게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을 추천드렸습니다!! 모두들 굶지 마시고 건강한 다이어트하며 가을을 보내보아요 ☆*: .。. o(≧▽≦)o .。.:*☆

Jiwon01님의 프로필 이미지

Jiwon01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조합 메뉴 빵 쿨팁 추천!!

나만의 간단 운동-계단 오르기

직장인이라 별도 시간내서 운동하기가 쉽진 않네요. 평소 많이 걸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이것만으론 너무 부족하죠. 그래서 아침 저녁으로 계단을 많이 오릅니다. 제가 25층에 살아서 한두번만 오르기하면 숨이 차고 힘들더라고요. 내려 갈때는 엘리베이트로, 오를땐 자세를 똑바로 하고 걷기 시작!! 생각보다 운동이 많이 된답니다.

달남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나만의 간단 운동-계단 오르기

출근 전 가벼운 걷기

건강한 노후를 위해 운동을 꾸준히 해야지만 쉽지가 않아요 퇴근후엔 지쳐서 쉬게되고 해서 아침에 출근전 가볍게 걷기합니다 출근준비를 다 하고 지하 헬쓰장으로 가서 런닝머신을 낮은속도에  맞춘뒤 30분정도 땀 나지않게 걷고 덜덜이<바이브레이션기계>로 가볍게 전신을 풀어준뒤 바로 출근합니다 운동이 되나 싶지만 꾸준히하면 효과가 있답니다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출근 전 가벼운 걷기

나의 운동방법은요

매일 만보걷기해요.카톡에 운동인증방 있어서 저는 걷는것으로 매안인증해요.. 인증못하시에는 기수마디 바로 퇴장이라 ㅎ 악착같이 걸어요..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면  더 즐겁게 걸을듯 싶어요^^

세연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연마미

쉽고 꾸준한 운동방법

저는 걷기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마시고 집 안에서 십분 정도 걷고 하루 시작합니다. 그리고 점심 저녁 먹고 바로 15분 정도 걷기 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소화도 잘되고 혈당 떨어뜨리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2년째 실천중입니다.! 움직임이 많아지다보니 몸도 건강해지고 체중유지 잘됩니다

기르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르밍

쉽고 꾸준한 운동방법

매일 실천하고 있는 나의 운동방법

매일매일 제가 실천하고 있는 운동은요,  바로 '만보걷기' 입니다!!!  주로 매일 아침마다 만보걷기를 하고 있고요~ 아침 잠도 깨울 겸, 만보걷고 나면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더라구요! 만보걷기로 건강도 챙기고, 여러 앱으로 캐시도 함께 챙기는 것도 빼먹을 수 없죠! 일년넘게 꾸준히 만보걷기 하고 있는데 점점 건강해짐을 느낍니다.  여러분도 만보걷기 함께해요!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ITX-마음

#친구 만나러가요~ 여행의 설레는마음과 현재와 미래세대가행복하길 바라는마음으로 새로 태어난 [itx- 마음]기차를탔어요 새차의 냄새가...ㅜㅜ    new~~~ 새거에는 못이김요 ㅋㅋ 찔끔 나는듯하다가 바로 잊게해주네요 역시새거가좋아요ㅎㅎ 광택이반짝 정열적인빨강색의 마음기차! 칙칙폭폭!!  뿌우뿌우 ==333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ITX-마음

팔로우 부탁드려요

https://instagram.com/xhahdp486_?igshid=OGQ5ZDc2ODk2ZA==   팔로우 부탁드려요 조건이 미달이라 ㅠ 바로바로 맞팔하겠습니다 !! 같이 팔로우 수 모아요 ㅠ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러닝크루

아이 학교보내고 바로 운동하러 왔네요 일단 러닝크루는 했으니  만보도 마저 채우고 집에 가야겠어요

용용이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이02

러닝크루

만보걷기

오늘 늦게 만보걷기 달성했네요 오전에 걷기운동을 못해서 오늘 만보 채우기 힘들겠다는  생각에 퇴근후 저녁먹고 바로 산책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선선해서 음악들으며 걷다보니 목표보다 훨씬 많이 걸었네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만보걷기

저만의 운동 루틴을 소개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전에 바로 헬스장으로 가서 하루를 운동으로 시작합니다. 50분 정도 러닝머신하고 10분 정도 웨이트를 합니다. 그리고 샤워후에 바로출근합니다. 출근 전에 운동루틴을 만들어서 빼먹지 않고 할 수 있었고, 출근준비를 위해 어차피 씻어야하니 운동 후 샤워하고 출근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Minsung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sung

저만의 운동 루틴을 소개합니다

편의점 다이어트간식

편의점 저의 최애간식 젤리블리 소개해요. 출출할때나 당떨 일때 먹으면 상콤하니 달달하고 맛나요. 특히 몰캉몰캉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맛도  망고맛, 복숭아맛, 샤인머스켓 맛, 자두맛 등 다양해요. 그 중 개인적으로 샤인머스켓이  젤  맛나더라구요.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젤리블리 냉장고에 넣어뒀다 시원하게 먹음 더 상쾌해집니다.

경이로운다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경이로운다이어트

편의점 다이어트간식

퇴근길 10분 운동

버스 정류장 앞에 운동기구들이 있습니다 퇴근 후에 간단하게 10분이라도 하고 들어가요 낮에는 덥지만 저녁에는 시원합니다 운동후 집가서 바로 샤워! 추천합니다~~~

쿠키트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키트리

퇴근길 10분 운동

가성비 성분 둘다 잡은 노브랜드 간식

안녕하세요! 최근 노브랜드에서 성분 좋은 과자가 있어서 자주 먹고 있는데요~ 바로 콘스틱 스낵입니다!! 전국 노브랜드에서 구매 가능하며 6개 묶음, 1개 가격이 2,180원으로 가성비 최고에용!!! 가격 뿐만 아니라 성분도 좋더라구요. 보통 과자들이 포화지방이 높은 편인데 이 과자는 총 칼로리가 105칼로리 밖에 안돼요! 당류도 낮고 포화지방 트랜스 지방 전체적인 지방량이 낮아서 너무 안심ㅠㅠ 또 하나 좋은 것은 딱 알맞게 소분되어 있다는거에요! 가끔 큰 과자 한번 뜯으면 다 먹어야할 것 같아서 다 먹는 경우가 많은데 딱 한봉지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맛은 콘옥수수! 고소하니 스낵과자 느낌나고 좋아요ㅎㅎ 진짜 꼭 한번 드셔보세용 강추!!! 가끔 입 심심할 때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https://m.smartstore.naver.com/laonpai/products/5071581013?NaPm=ct%3Dlm93jbc8%7Cci%3D0Doc0029HJzye8HKZeZL%7Ctr%3Dpla%7Chk%3D4be1d3589770e5d04196e34e116d65d2524435aa 상품 링크 남겨드릴게용ㅎㅎ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가성비 성분 둘다 잡은 노브랜드 간식

제가 매일 하는 운동은 이겁니다!

바로 문틀에 고정시킬 수 있는 풀업바인데요. 이 기구로 여러가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대표적으로 팔굽혀펴기 및 인버티드로우 라는 운동을 하는데요. 팔힘과 코어가 약하신 분들이 하기에 딱좋은 운동이 인버티드로우에요. 이 운동 꾸준히 하다보면 지금 잘 못하는 턱걸이도 쉽게 하는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여러분들도 풀업바 하나 장만하세요.

다노밑에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제가 매일 하는 운동은 이겁니다!

운동 정보 꿀팁 공유

아침 일어나 그자리에서 기지개하고 안마기로 몸을 풀어 줍니다.  한시간 마다 일어나 나무의자 잡고 다리 스트레칭해주고 베란다 고무밴드 설치해둔곳 가서 팔운동 한번 50개씩하고 다이소에 산 쫀쫀한 스쿼트밴드 끼워서 스쿼트 25개 4셋트 100개 해주고  저녁엔 걷기 최소 6000보 걷고 늘리는중. 학교 운동장 가서 철봉잡고 팔.다리운동하고 운동장 몇번 돌고 뛰고 집 옵니다.  초등학교가 바로 앞이라 좋아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운동 정보 꿀팁 공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